조회 수 27699 0 댓글 37
Extra Form
출처 http://www.ygosu.com/community/?bid=yeobgi&idx=917019
원본 썰 http://www.mohae.kr/1419635
  • 응딩팍 2015.01.10 03:39
    ㅋㅋㅋㅋㅋㅋ돈줄 ㄹㅇㅍㅌ
  • 6cd05 2015.01.10 08:42
    포경개아픔
  • bf8fa 2015.01.10 14:05
    난안할생각인데
  • scholar 2015.01.10 16:46
    자연포경인데 까라해서 또 깠다. 씨발 더블 포경
  • 044bc 2015.01.10 17:09
    난 안까지는고춘데 19살에 수능치고 포경할까생각중이거든 근데 안한게 낫다카는사람들많은데ㅅㅂ어떻게할까 조언좀 진지하게
  • 손님(c3cc2) 2015.10.31 17:38
    노포경은..자존심 상할텐데..
  • b796c 2015.01.10 21:26
    포경하는 나라가 우리나라밖에 없단다...
  • 72243 2015.01.11 03:02
    뭔 ㅈㄹ이노.... 미국은 태어나자마자 한다이기....
    이새끼 ㅎㄴㄷ이노 빼애애애에엥에에에엑
  • 8af26 2015.01.11 15:50
    미ㅣ친..극혐이다말투..이게벌레말투라는건가ㅎ
  • 어조비 2015.02.02 00:07
    뭐래 보지년이
  • 77e92 2015.01.10 21:31
    ㄹㅇ 안까지면 해야됌 나도 초딩때 안까지는 꼬추라 억지로 내가 자워하면서 뗄라했는데 존나 무서워서 포경할 예정이었는데 이거보니 급 하기싫어짐
  • 익명_6fe00b 2015.03.16 21:21
    난 자위로 뗌
  • 익명_2b4cf4 2015.06.06 22:50
    난 초딩때 친구가 까진다캐서 하르에 5mm씩 까니깐 됨
  • ejfkdal0 2015.01.10 21:47
    하지마ㄷㄷ하면쾌감더못느낀데 낄낄
  • 8c9b1 2015.01.11 03:39
    난어려서 할아버지가 까준걸로아는데 ㅋㅋ
    그땐 존나어렷을때라기억은잘아나지만
    존내아픈거비슷햇던듯
  • 76e32 2015.01.11 06:40
    안하면 흰색 좆밥 끼고 넴새 개극혐 노포경충 냄새 토나옴
    오흐 생각만해도 역겨움
    노포경충 꼭 포경해라.
    노포경충은 부모가.졸라게 관심없이 키운 앰창인생들 많음
    정상정인 부모는 얘들 어릴때 대 수술해주지
  • 익명_2b4cf4 2015.06.06 22:52
    27살 현재까지 포경안했는데 내 경험상 안씻으면 냄새 심하게나지만 매일닦아주면 아무냄시안남.
    군대만 넘으면 성실히 닦아주면 전혀문제없다.
    앰창드립은 심한거아님 그리고?
  • 71dab 2015.01.11 20:56
    포경안하면 더러운 남자고 포경하면 깨끗한 남자다 거기가 ㅋㅋㅋㅋㅋㅋ
  • d3ce1 2015.01.12 12:26
    난 그냥 안할려고..
    이거 보니깐 더 안하고 싶다.
    무서워..
  • 레전드 2015.01.13 00:15
    ㅅㅂ 포경안할걸 안하면 성적만족도가더높다는디
  • 275a2 2015.01.13 00:19
    경험상 별로 안아픔 ㅋㅋㅋㅋㅋㅋ
  • 아스팔트거스 2015.01.14 12:52
    안하고싶다 이기 ㅠ
  • 풀어주셈 2015.01.14 19:29
    고래아직안잡음
  • 공효진 2015.01.16 05:56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보는내내웃엇네
  • e3e58 2015.01.16 20:25
    난 6학년때 잡음 주사놀때만 아픔
  • 74e0b 2015.01.20 15:40
    걍 잘씻어면되지;
  • 벌리라는 2015.01.23 22:28
    주사 놓고 살 자를때 아프고 큿
  • bc2ca 2015.02.01 22:15
    내동생 5학년인데 햇다 바보들아ㅋㅋㅋ
  • 익명_47980d 2015.02.04 13:57
    내가 저번주 금요일에 했는데 그렇게아프진 않음 마취할떄 난 8방했는데 한번만 아! 소리 쬐끔 나올정도고 다음날에 소독하러 갈떄 붕대 풀고 다시감을떄 그떄가진짜 조상님뵐뻔함;;
  • 하진않겠는가 2015.02.20 10:34
    난 안할생각 인데 잘씻으면 되지;;
  • 라몬 2015.02.22 20:45
    잘씻으면 끝인가
  • 익명_cdc166 2015.03.06 16:00
    하고 나서 목욕탕 물들어갈때가 고통의 끝이죠
  • 익명_35e26a 2015.04.18 20:14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버쩐다능
  • 익명_35e26a 2015.04.18 20:15
    야 포경안되는사끼들이 꼭 포경안좋더 이러는구어

    안까지먼 걍 까라

    안라프다
  • 손님(24806) 2015.10.06 2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내웃기네
  • 손님(a8d4e) 2016.01.05 19:21
    이 썰 내가 쓴건데ㅋㅋㅋ
  • 손님(819c7) 2016.12.03 21:18
    아불쌍고자안된거다행이네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0Likes

    21살에 고래잡은 만화

    Category회상 Reply37 Views27699 Votes0
    Read More
  2. 0Likes

    파란만장 앰창인생 만화

    Category회상 Reply25 Views13989 Votes0
    Read More
  3. 0Likes

    일진들 소화기로 두들겨 패려던 만화

    Category회상 Reply7 Views13352 Votes0
    Read More
  4. 1Likes

    딸친거 엄마한테 자백한 만화 (다른 버전)

    Category회상 Reply25 Views25757 Votes1
    Read More
  5. 2Likes

    장인어른 댁에서 딸치다 걸린 만화

    Category회상 Reply19 Views31985 Votes2
    Read More
  6. 1Likes

    딸치다 친척누나한테 걸린 만화

    Category회상 Reply28 Views89505 Votes1
    Read More
  7. 1Likes

    PC방알바할때 시끄럽게 떠들던 초딩들 혼낸 만화 (다른 버전)

    Category회상 Reply20 Views12116 Votes1
    Read More
  8. 6Likes

    모솔 아다가 클럽에서 부비부비 해본 만화

    Category15+ Reply33 Views251977 Votes6
    Read More
  9. 3Likes

    방금 여동생이랑 싸운 만화

    Category15+ Reply45 Views164540 Votes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129 130 ... 194 Next
/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