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2021.07.15 18:31

넓적다리 치킨

조회 수 385 1 댓글 7

20210715_174512.jpg

동네 닭강정집 신메뉴라 먹어봤는데 괜찮네. 근데 양념은 연구를 더 해야할듯 심심하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322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6730 2
39183 잡담 로또 졸라 억울하다! ㅠㅠ 6 file 음속혀 2021.07.21 947 1
39182 잡담 날씨 좋네 3 슈퍼핫핑크 2021.07.21 494 0
39181 잡담 사회 초년생 차 추천 40 손님(e107e) 2021.07.20 960 1
39180 잡담 일할때 여친복장 64 손님(56e0e) 2021.07.20 1636 0
39179 잡담 운영자놈들아 일 좀 해라!!!!! 1 음속혀 2021.07.20 595 0
39178 게임 이런 게임하면 아재임? 5 내일은없다 2021.07.19 2638 0
39177 잡담 30대 중반 아재가 되다보니.. 6 모해나랑놀자 2021.07.19 923 1
39176 잡담 스포티지 주는 이벤트 있음 4 모해모해병 2021.07.19 649 0
39175 잡담 야놀자 광고 클라스ㅋㅋ 2 -2131 2021.07.19 873 0
39174 잡담 고민상담 올렸던 인간입니다. 3 개드립퍼 2021.07.19 583 0
39173 잡담 지금 취업 어느정도로 어렵냐?? 7 file 손님d6af7 2021.07.18 847 0
39172 잡담 성적인 취향일 뿐이라고 하지만 3 file 이성관 2021.07.17 1467 0
39171 잡담 노브랜드버거 페퍼로니버거 맛있다. file 아키란마 2021.07.16 734 1
39170 잡담 아니 3 신짱구 2021.07.16 556 0
» 음식 넓적다리 치킨 7 file 아키란마 2021.07.15 385 1
39168 잡담 남자들아 이거 정상이냐? 11 슈퍼핫핑크 2021.07.14 1359 1
39167 잡담 고민상담점여 16 손님(6988f) 2021.07.13 933 1
39166 잡담 사이트 관리 너무 안하는듯 9 손님(ba874) 2021.07.13 888 0
39165 잡담 망상형 동성애: 동성애자 직전단계 6 file 이성관 2021.07.13 914 0
39164 잡담 현역 남대생쨩 접종했지 말.입.니.다.♡♡ 9 현역남대생쨩 2021.07.12 731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1967 Next
/ 1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