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21.07.13 14:07

사이트 관리 너무 안하는듯

조회 수 757 0 댓글 9

사이트 관리 너무 안하는거 같은데?

여자 성기 사진이 며칠째 올라와있는데 아무 조치가 없네.

자꾸 이러면 나도 내 꼬추 사진 올린다???

  • 신짱구 2021.07.13 14:28
    인정 관리자 태그해도 반응이 없어 이러다 한번씩 관리하긴 하는데 텀이 좀 길다
  • 손님(ba874) 2021.07.13 14:37
    썰게에 보지 사진 있는데 계속 그대로임. 심각함.
  • 모해를낚 2021.07.13 15:05
    뭔 사진이 올라와있대서 놀랬는데....에휴...
  • 음속혀 2021.07.13 17:18
    니 꼬추 사진 올리면 본격적으로 관리할 거 같다.
  • 손님(ba874) 2021.07.13 17:28
    내가 총대 멜까?
  • 손님(d3d80) 2021.07.14 11:16
    여기 관리자들 남자야
    ㅂ ㅈ 사진이라 삭제 안한거야
    고추 사진이면 삭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ba874) 2021.07.14 11:39
    사진도 사진인데 광고 글이잖.
  • 장유벌 2021.07.14 22:11
    1해라 관리자
  • 손님(0e86e) 2021.07.15 16:13
    자지사진 올려보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1805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5156 2
베스트 잡담 여름이다 여름이야 14 update 순두부찌개 2021.07.27 196 1
베스트 잡담 혼자 생일 보내야하는데 11 updatefile 손님(d6af7) 2021.07.27 304 1
39178 잡담 30대 중반 아재가 되다보니.. 6 모해나랑놀자 2021.07.19 547 1
39177 잡담 스포티지 주는 이벤트 있음 4 모해모해병 2021.07.19 379 0
39176 잡담 야놀자 광고 클라스ㅋㅋ 2 -2131 2021.07.19 528 0
39175 잡담 고민상담 올렸던 인간입니다. 3 개드립퍼 2021.07.19 345 0
39174 잡담 지금 취업 어느정도로 어렵냐?? 7 file 손님d6af7 2021.07.18 548 0
39173 잡담 성적인 취향일 뿐이라고 하지만 3 file 이성관 2021.07.17 1016 0
39172 잡담 노브랜드버거 페퍼로니버거 맛있다. file 아키란마 2021.07.16 492 1
39171 잡담 아니 3 신짱구 2021.07.16 414 0
39170 음식 넓적다리 치킨 6 file 아키란마 2021.07.15 325 1
39169 잡담 남자들아 이거 정상이냐? 10 슈퍼핫핑크 2021.07.14 1065 1
39168 잡담 고민상담점여 16 손님(6988f) 2021.07.13 793 1
» 잡담 사이트 관리 너무 안하는듯 9 손님(ba874) 2021.07.13 757 0
39166 잡담 망상형 동성애: 동성애자 직전단계 6 file 이성관 2021.07.13 723 0
39165 잡담 현역 남대생쨩 접종했지 말.입.니.다.♡♡ 9 현역남대생쨩 2021.07.12 589 1
39164 잡담 더워 뒤지겄다 ㅜㅜ 4 file 손님(d3d80) 2021.07.12 514 1
39163 잡담 마인크래프트 19금 뭐냐ㅋㅋㅋㅋㅋㅋ 2 현역남대생쨩 2021.07.11 700 0
39162 잡담 나도 손금 봐줘 ㅠㅠ 9 file 손님(f65c8) 2021.07.10 617 0
39161 잡담 나도 손금! 11 file 손님(0bf6c) 2021.07.10 531 0
39160 잡담 손금 선착순으로 요청합니다~! 봐주세요! 4 file 손님(668d2) 2021.07.10 556 0
39159 잡담 손금봐주던 놈이다. 2 손님(d0fa2) 2021.07.10 51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60 Next
/ 19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