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9009 1 댓글 26
Extra Form
출처 http://www.ilbe.com/3151139515
원본 썰 http://www.mohae.kr/ssul/958351
  • company6 2014.08.20 21:57
    죄다 니가 그리는겨??
  • ㅉㅉ 2014.08.20 23:45
    하여간 일베새끼들 생각은..ㅉㅉ
  • 손님 2014.08.20 23:53
    님 조 선 족 ?
  • 주작 2015.02.13 23:11
    조선인은 조선족과 차이가 뭐냐
  • 생각좀하세요 2014.08.21 09:20
    일배라고 전부다 그런생각한단 말이있나; 그럼 일베안허는사람들은 무조건 일베는 나쁜거다 생각하니 다 이상한거네요
  • fe15f 2014.12.16 12:02

  • 안지 2014.08.21 15:18
    생각좀하세요니가일베하니까글겠지 ㅉㅉ 하여간일베충들;;
  • 익명_a2da5c 2015.04.18 19:08
    니나 생각좀 하세요 병신새끼야 일베충인걸 조선족여자가 어떻게아냐
  • 손님 2014.08.22 07:28

    아니 난 위에 두놈들이 왜 저렇게 반응하는지 모르겠는데 '중국은 아직 멀었어' 라는 말에 저렇게 소리지르며 반응하는 여자가 무섭다고 느끼는건 잘못된게 아니라보는데 그거를 보고 왜 일베 유저들을 깎아내리는지 모르겠다 ㅉㅉ랑 안지 두놈 다 조선족이냐?

  • 인천사람 2014.08.22 19:00
    상황에 맞게 말을해 무슨 뜬금없이 일베충 타령이고
  • 존나쎄게 2014.08.23 05:58
    이 만화가 일베만화인데 헛소리하노?
    어디서 분탕질이노
  • 도모군 2014.08.27 21:50

    ㄷㄷㄷㄷㄷ 조선족 무섭

  • 샴푸 2014.08.29 01:24

    조선족은 조선말 하는 중국놈일뿐.

  • ssulssul 2014.09.10 20:07
    ㅋㅋ그렇지 국적으로 봐도ㅎ
  • 꼬마몬냥이 2014.10.02 20:52
    이토준지ㅋㅋㅋㅋ
  • a1785 2014.12.14 21:49
    토미에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고퀄
  • 9a1c6 2014.12.28 19:00
    이토준지 ㅋ
    조선족은 차이니거다 시발것들아
  • KoMan 2015.01.16 04:20
    브금떄매핵쫄앗네
  • 96cc2 2015.01.27 19:39
    짱깨새끼들 우리보다 훨씬 못사는새끼들이 니네가 미국 따라가려면 멀엇어시발
  • 익명_6354cf 2015.03.10 07:28
    한국놈이 일본따라갈라면 멀었어
  • 익명_c2e864 2015.04.11 17:14
    좆족은 한글 패치된 중꿔지 뭐
  • 익명_90d79d 2015.04.28 01:29
    조선족ㄷㄷㄷ

    그러니까 이글에 일베일베충 이러는놈들은 전부 따봉충, 오유충이라든가....?
  • 익명_90d79d 2015.06.02 00:38
    그러하다ㄷㄷㄷㄷ
  • 바둑게이 2015.06.21 14:13
    음악 무섭;;
  • 손님(491ba) 2015.10.17 22:30
    야 이 쭝꿔들아 저 상황에서 "왜 구렇게 생각하십니까. 우리 중국이 어때ㅅㅓ요" 정도에서 상대방을 캐가야지 바로 미친년처럼 달려드는게 정상이냐? 일단 그리스 신화도 중국에서 건너갓다고 하는 너희 중국년들은 사실 존나 무섭더라 우리나라다시지배하면 제대로 털어먹겟지?
  • 븅딱 2015.11.07 12:52
    미국사람들이조서인욕할때빡도는거랑비슷하지일베충들아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2Likes

    고딩때 딸친휴지 가지고 다니다가 좆된 만화

    Category회상 Reply15 Views22055 Votes2
    Read More
  2. 0Likes

    부산 사나이가 이별하는 만화

    Category사랑 Reply12 Views6817 Votes0
    Read More
  3. 4Likes

    옆집 고등학생이랑 썸탄 만화

    Category사랑 Reply47 Views39183 Votes4
    Read More
  4. 1Likes

    조선족 무서워하게 된 만화

    Category회상 Reply26 Views29009 Votes1
    Read More
  5. 2Likes

    중딩때 안방 피바다 만든 만화

    Category회상 Reply6 Views12138 Votes2
    Read More
  6. 0Likes

    기숙사에 미친년 들어온 썰 만화

    Category회상 Reply10 Views24576 Votes0
    Read More
  7. 0Likes

    마지막 술자리 만화

    Category공포 Reply20 Views11378 Votes0
    Read More
  8. 1Likes

    항문외과가서 굴욕 겪은 만화

    Category15+ Reply40 Views198807 Votes1
    Read More
  9. 0Likes

    일베충이 딸치다가 걸린 만화

    Category슬픔/분노 Reply21 Views15569 Votes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2 153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 193 Next
/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