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777 1 댓글 18
Extra Form
출처 http://www.ilbe.com/10004390439

여성징병1.jpg

 

여성징병2.jpg

 

여성징병3.jpg

 

여성징병4.jpg

 

여성징병5.jpg

 

여성징병6.jpg

 

여성징병7.jpg

 

TAG •
  • 코베 2017.09.05 07:46
    문재인은 왜 넣은거야
  • 손님(eb9ae) 2017.09.05 13:39
    시발련이니까^^
  • 손님(56d13) 2017.09.05 16:15
    병신 ㅋㅋ 다음 안보무능 자유당 ㅋㅋ
  • Здравствуйте 2017.09.05 19:10
    네 다음 국회에서 일도 안하고 엠빙신 사장 구하라는 월급만 축내는 자한당
  • 손님(fedc1) 2017.09.06 21:21
    ㅇㅈ
  • 손님(5d4d9) 2017.09.08 00:12
    통베야 대선 역대급으로 찌발리고 여기서 이러노? 본진 틀딱에게 뺏기고 여기서 뭐하노?
  • 손님(eea4d) 2017.11.26 20:13
    으따 문슬람 좌빨 새끼들 부들부들하죠? 지들이 불편해하는 '통베'에서 만든 만화 보고 깔깔깔 거리다가 마지막에 문재앙 짤 보니 인상 쭈그러지죠 ㅋㅋㅋㅋㅋㅋㅋ
  • 년째가는중 2017.09.05 18:36
    일단 징병제하고 참된년 아니면 선임취급도 못하게하고 지랄 계속하면 영창 보내고 싸지방에서 메갈하면 영창보내고 그러면 전부 참된년 아니면 군대에서 썩는 고기 총알받이 만들어서 군사력 증가시키는 갓조선 만들수 있음
  • 손님(cb7cd) 2017.09.05 21:45
    아외국어디서옛날에닭가지고 다이너마이트있는상자에넣어서제한시간에보내서 적군죽이는거랑똑같네.물론그닭은죽은거는바로치킨!~그메갈들은잡아서멧돼지,너구리밥으로던져주면되고~
  • 손님(e1517) 2017.09.05 21:25
    이런그림체로 많이그려라 맨날 후에엥 이딴거 하지말고
  • 모살이좆 2017.09.05 21:29
    ㄹㅇㅋㅋ
  • 손님(95688) 2017.09.12 22:37
    ㄹㅇㅋㅋㅋㅋㅋㅋㅋ 존나 후에엥~
  • 손님(de79f) 2017.09.05 22:43
    조만간 불려가겠네..
  • 르번 2017.09.12 02:06
    마지막 개웃기고ㅋㅋ
  • 손님(a596c) 2017.09.23 15:38

    여혐 개오지는 그림이다

  • 손님(bf19b) 2017.10.03 10:54
    문재인 왜나와
  • 손님(eea4d) 2017.11.26 20:14
    으따 문슬람 좌빨 새끼들 부들부들하죠? 지들이 불편해하는 '통베'에서 만든 만화 보고 깔깔깔 거리다가 마지막에 문재앙 짤 보니 인상 쭈그러지죠 ㅋㅋㅋㅋㅋㅋㅋ
  • 손님(5e015) 2017.12.07 00:59
    이 새끼도 여기서 유일하게 비정상이네...ㅋㅋ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12Likes

    카페 알바할 때 쉰김치년 상대한 썰만화

    Category일상 Reply11 Views10651 Votes12
    Read More
  2. 0Likes

    스파 인 더 맨되려다가 실장님이랑 친해진 썰만화

    Category일상 Reply8 Views4264 Votes0
    Read More
  3. 0Likes

    좋아했던 여자애한테 까인 썰만화

    Category사랑 Reply8 Views6155 Votes0
    Read More
  4. 0Likes

    할매 순대국 서빙 아줌마한테 선물 준 썰만화

    Category일상 Reply7 Views5774 Votes0
    Read More
  5. 7Likes

    대학교 MT때 존나 웃겼던 아싸새끼 썰만화

    Category일상 Reply10 Views12216 Votes7
    Read More
  6. 3Likes

    러시아 여자 따먹은 썰만화

    Category15+ Reply15 Views37235 Votes3
    Read More
  7. 11Likes

    누나 똥꼬 주름 세다가 쫒겨난 썰만화

    Category15+ Reply10 Views25770 Votes11
    Read More
  8. 1Likes

    여성 징병제 실현된 만화

    Category군대 Reply18 Views11777 Votes1
    Read More
  9. 0Likes

    소닉 만화

    Category감동 Reply6 Views4653 Votes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 Next
/ 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