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285 0 댓글 26
Extra Form
출처 http://gall.dcinside.com/cartoon/302694

그것은 마치 - 모해유머커뮤니티 www.mhc.kr 1.jpg

 

그것은 마치 - 모해유머커뮤니티 www.mhc.kr 2.jpg

 

  • 심볼 2016.06.22 23:01
    ?
  • 꿿뛣쒫렑 2016.06.22 23:10
    March가 걷다라는 뜻이라 자살하려는것으로 보임
  • 손님(161e8) 2016.06.22 23:14
    검투사 동인지 보고오셈
  • 손님(c2be2) 2016.06.23 11:42
    시발 영어를 어딴식으로 배운면 그딴 결론이 나오냐.
  • 손님(c2be2) 2016.06.23 11:43
    저번에 도라 만화도 그렇고 이새낀 완전 영어 병신이네.
  • 꿿뛣쒫렑 2016.06.23 18:37
    인터넷에 검색해서 처 봐 썅 년아 ㅉㅉ 안보고 ㅈㄹ 떨지말고
  • 손님(c2be2) 2016.06.24 03:09
    넌 미국에서 you're hot 라고 말하면 그대로 "넌 타고 있다" 라고 해석할 새끼네
  • 꿿뛣쒫렑 2016.06.23 18:38
    니가 아는게 없어서 3월 이라는 것만 알겠지 ㅉㅉ 지식 없는 새끼면 나대지말자^^
  • 손님 2016.06.23 19:57
    너가 남한테 지랄할만한 처지는 아닌것같은데 병신아?
    우선적으로 마중모 특성상 결말을 자살과 연관지으려 하지 않을 뿐더러
    저 결말과 걷다가 연관되었을때 어떻게 자살이 나오는지도 이해가안되며
    자살이 맞다고 가정해도 애초에 March는 걷다라는 뜻이 아니거든 ㅋㅋ
    그냥 쳐 걸어 재끼는게 아니라 행군이나 행진을 한다 라는 뜻을 가지는 단어고
    저 만화에 행군이라는 단어를 대입시켰을때 자살이라는 결말은 더 힘들지 않냐?
    차라리 국경이라는 뜻의 March라 가정하고 둘 간에 경계가 허물어졌다고 하는편이 더 신빙성있겠다
    병신 빡대가리새끼가 얕은 지식을 가지고 남한테 나무라는 꼬라지는 참 ㅋㅋㅋㅋㅋㅋ
    너도 나대지말고 조용히하고있어 병신아
  • 박재하 2016.06.24 00:03
    어지간했으면 손님이가 이렇게 댓글 안달탠대 ㅋㅋ
  • 손님(c2be2) 2016.06.24 03:14

    No it's just that your pathetic English skills have been bothering me for the past few days. Please do the world a favor and kill yourself to prevent breeding anymore retards. Not that I believe that you have the ability to fuck a girl anyways.

  • 돗가비 2016.06.23 20:40
    진짜 그만나대라 병신아
  • 그런논리면 3월이란 뜻도되는데
  • 손님(04882) 2016.06.27 16:03
    병신 머저리새끼 ㅋㅋㅋ march 뜻이 몇갠데
    니애미가 "엄마 나갔다온다" 하면 이승 나갔다온다는 뜻이냐? ㅋㅋㅋㅋㅋㅋㅋ
  • 손님(1137d) 2016.08.31 10:59
    ㅋㅋㄱㄱㄱ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ㄱㅅㅂㅋㅋㄱㄱ비유보소
  • 썰만화충 2016.06.28 02:03
    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네
    걷다를 쓸꺼면 차라리 walk 라는 쉬운단어를 사용하였지 뭔 수능 출제자가 그린것도아니고 ㅋㅋㅋ

    그리고 손님이 말했듯이 네이버에 march 를쳐도 행진 전진 이런단어로 사용되지 걷다라고는 어디에도 안나와있단다.
  • 모호 2016.06.22 23:11
    캬 유리카와 손님 개감동적인 우애
  • 스나이퍼 2016.06.23 02:06
    이제 똥꼬충?
  • UserName 2016.06.23 18:12
    ㅇㅇ예상대로 그런듯
  • 석양이진다
  • 응그래닝 2016.06.23 15:34
    3월이 March 아님?
  • 맛난게좋아 2016.06.23 19:25
    석양이 진다
  • 희또죽 2016.06.23 23:02
    석양이 이긴다
  • 손님(13c48) 2016.11.24 23:26
    친구를 위해서 석양이 진다..
  • 손님(7c173) 2016.11.25 13:19
    그냥 쉽게 생각해서 마지막 저영어는 "마치" 마치다
  • 손님(69758) 2017.06.26 07:08
    아아... 마치...
    이걸 모르나 미치겠네. 웅심 비르투스 패러디는 해석하는게 아냐 그냥 마치.. 이렇게 읽어야돼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0Likes

    방금 겪은 미친년 썰만화

    Category공포 Reply8 Views20183 Votes0
    Read More
  2. 1Likes

    독서실에서 과외 준비하다가 처맞은 썰만화

    Category일상 Reply16 Views6701 Votes1
    Read More
  3. 3Likes

    엑스맨 아포칼립스 - 스캇의 입학

    Category기타 Reply3 Views6061 Votes3
    Read More
  4. 1Likes

    분리수거녀와 연애하는 법

    Category사랑 Reply12 Views13789 Votes1
    Read More
  5. 0Likes

    쥐 덫

    Category풍자/시사 Reply10 Views2895 Votes0
    Read More
  6. 0Likes

    달팽이 껍질

    Category풍자/시사 Reply7 Views2654 Votes0
    Read More
  7. 0Likes

    그것은 마치

    Category감동 Reply26 Views11285 Votes0
    Read More
  8. 2Likes

    여자애 훈계하는 만화

    Category기타 Reply15 Views13696 Votes2
    Read More
  9. 3Likes

    누나 만화

    Category감동 Reply34 Views14340 Votes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202 Next
/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