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9602 3 댓글 48
Extra Form
출처 http://www.ilbe.com/5399851067

  • 닉네임 입력하세요. 2015.03.03 01:01
    김치년 극혐
  • 소나기 2015.03.03 02:57
    공감 가면서 뭔가 씁쓸하네
  • 지혜로운새끼 2015.03.03 06:27
    불쌍하노...
  • 익명_0e019a 2015.03.03 11:13
    괜찮아 남자들아 2d가 있잖아 우린
  • 익명_569386 2015.03.03 18:39
    근데 남자가 똑똑해질 필요는 확실히 있음.
    남자들이 이젠 여자를 알려고 노력하려기보다 우리 자신을 알려고 노력하고 자기를 아끼고 갈고 닦다보면 저 만화에서 말하는대로 될 것임.
  • 익명_fb0827 2015.03.03 18:40
    만화 한마디 한마디가 ㅇㄱㄹㅇ임.
  • 모해유모차 2015.03.03 20:43
    ㅋㅋ
  • 라몬 2015.03.03 21:02
    공감되노..
  • 익명_2b7ce1 2015.03.04 09:30
    병신들이 정신승리하고 있네 저건 지들이 여자 사귀고 싶은데 얼굴도 안되고 능력도 없어서 저 지랄하는거잖아

    여자를 원하지 않으면 공감할 수 있겠는데 여자를 원하면서 저 ㅈㄹ하는거면 걍 정신승리지
  • 익명_1d8691 2015.03.06 19:44
    네 말도 일리가 있는데~사랑하면서 남자 인권도 보장 받으려는 게 죄는 아니잖아?
    무슨 남자는 여자 만나고 싶으면 무조건 종 노릇해야돼?
    사랑하고 받으면서 서로 서로 행복해야지, 무조건 참고 꾹꾹 넘기고 스트레스받아가면서 만날 필요가 있을까?
    어느 한 쪽만 마음쓰게 되면 고달파지고 그 마음은 고갈되게 될 거야.
    그럼 절에 있는 승려분들이나 평생 결혼 안하는 신부님들에게만 공감한다는 거네?
    너처럼 쿨하게 생각할 수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니 말대로 얼굴과 능력은 안되지만 사람 자체는 괜찮은 사람도 있잖아.
    누군가한테 사랑받을 자격 충분한 사람들.
    적어도 그런 사람들한테 막 상처받을만한 이런 말은 하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ㅋ
  • 익명_cf1df4 2015.03.07 13:35
    섹스는 좋은데
    연애는 하기 싫다
    ㄹㅇ 시간낭비
  • 난장이 2015.03.04 17:21
    ....주륵
  • 익명_696376 2015.03.06 21:13
    여자들이야....
    그냥무력화시키죠
    일단여성부부터
  • 익명_c2de75 2015.03.07 08:55
    병신같은새끼들이꼭김치년김치년거리면서집에서저짓거리한다 오타쿠새끼들 그럴시간에밖에나가서회사나꾸준히다녀 여자가꼭남자의종이여야되냐
  • 익명_7609e6 2015.03.07 18:28
    남자가 여자의 종일 필요도 없자나?ㅋ
  • 익명_5e58eb 2015.03.08 10:45
    니넨고정관념으로여자가남자떠받쳐줘야된다는생각밖에없잔아그것좀뒤집겟다는데왜열폭이야 ?ㅋ
  • 익명_6bb6f3 2015.03.08 12:12
    누가 여자보고 떠받쳐달라고 말했냐ㅋㅋㅋㅋ
    그냥 서로 존중해주면서 살자고 하는거지ㅋㅋ
    누가 누굴 떠받들어줘야되는 건 너무 종속적이자나~~ 서로 서로 좋으면 되는거지 안그래?ㅋ
  • 익명_2d0392 2015.03.08 12:14
    그리고 니가 말한대로 뒤집어서 그냥 동등해지는 거야 아무 문제없지만 위에서 얘기하는 건 그게 아니자나?ㅋ
    역으로 남자를 무시하고 깔보는 게 좋은 행동일까?ㅋ
    서로 똑같이 존중받고 사랑받아야 하는 게 옳지 않을까?ㅋ
    열폭은 네가 하는 거 같은데?ㅋ
  • 익명_5ef6f2 2015.03.08 12:19
    남자들이예전에햇던거여자들도똑같이갚아주고평등해지겟다는데불만이야~~?
  • 익명_06c639 2015.03.08 12:23
    갚아준다고?ㅋ
    물론 앞에 가부장적 사회제도는 잘못된 제도지만 그걸 현 세대의 남자들이 만들었니?ㅋ
    니 논리대로라면 일제강점기로 우리가 치욕을 겪어서 똑같이 갚아주기 위해 지금 일본에 아무 죄없는 그냥 평범한 시민 한 명 잡아다 족치자는 거 밖에 안되는데?ㅋ
    남자가 가부장적으로 굴려고 하면 당당하게 나서면 될 일이고 상관없는 착한 사람한테는 잘하면서 살면 되지.
    아무나보면 깔아뭉개고 싶고 못되게 굴려고 하는 사고 방식은 어디서 나오는 건지.... 그 근거는????
    그렇게 누구한테나 공격적인 태도는 결국 자기에게도 되돌아올 건데..ㅋ
  • 익명_17346c 2015.03.08 12:25
    자 또 말해봐라.ㅋ
    인정할 건 인정하고 잘못된 건 다 지적해줄게.ㅋ
  • 익명_8c8077 2015.03.08 12:27
    남자들은뭐잘못없어?ㅋㅋㅋ여자들만지금남자들괴롭히는거야?이만화존나웃기네
  • 익명_bc3b79 2015.03.08 12:29
    할 말 없으니까 여자들만 잘못하는거냐고 묻네ㅋㅋㅋㅋ
    야이 초딩아 말귀 좀 제대로 알아들어라.
    남자든 여자든 선량한 사람들을 괴롭히는 건 잘못이야.
    네 말대로 괴롭히는 사람은 나쁜 거고 평등해져야하는 건 맞아.
    근데 만화를 읽으려면 제대로 읽어라.
    아무한테나 갑질하고 못된 심보로 사는 사람에 대한 풍자잖아?ㅋ
    저게 세상 모든 여자를 겨냥하는 거라고 본다면 너는 해석 능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거지.ㅋㅋ
  • 익명_9beaa4 2015.03.08 12:31
    할말없는게아니라여자들만잘못햇냐고 ㅋㅋ
  • 익명_143400 2015.03.08 12:34
    나는 여자들만 잘못했다고 한 적 없다.ㅋㅋㅋ
    진짜 말귀 최악이다 니....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잘못하는 남자가 있다면 당당하게 나서는 거야 상관없지만 가부장제를 만든 게 지금 남자가 모두 그렇게 한 게 아니라고 했는데 여자만 잘못했냐고 계속 묻네.ㅋㅋㅋㅋㅋ
    누가 여자만 잘못했냐고 했냐, 못됐게 구는 사람이 잘못된거라 했지.ㅋㅋㅋ
    뉴스 들으면 하나만 듣고 나머진 다 못알아듣게구네ㅋㅋ
  • 익명_55442f 2015.03.08 12:32
    남자든 여자든 평등하고 서로 존중하면서 사는 건 좋은거야,
    물론 남자 입장에서 여성이 약한 면도 있으니까 배려해야하고 지켜주고 보호해줘야 하는 건 옳은 일이지~
    근데 누구 하나만 마음을 계속 쏟아부어야만 한다면 굉장히 외롭고 슬픈 일이겠지~
    사람들은 다 누굴 사랑해주고 사랑받기위해 사는 건데ㅋ
  • 익명_2569dd 2015.03.08 12:34
    그렇게잘아시는분들이면앞으로그렇게사세요 ㅋㅋㅋㅋ제가잘못햇네요 ㅠㅠㅠ남자한데불만토론하는만화도좀만들어야갯내 ㅋㅋㅋ웃겨참 ㅠ
  • 익명_bd5ad3 2015.03.08 12:38
    ㅋ 여자구나 너ㅋ
    객관적으로 얘기하는데도 끝까지 이러는 거 보니까ㅋ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잘못한 사람있으면 싫은 소리 들을 수 있는거지 내가 남자 편만 든 것도 아닌데ㅋ
    남자들도 여자 쉽게 생각하는 나쁜 놈들은 욕먹는 게 당연한데 니처럼 편 가르고 계속 고집만 피우는 사람한테는 뭔 얘길해봐야 벽창호겠네.
  • 익명_930576 2015.03.08 12:38
    예죄송해요!!!!ㅠㅠ
  • 익명_2bf163 2015.03.08 12:39
    나도 화내서 미안ㅋ
  • 익명_d0141e 2015.03.08 12:40
    예 ㅋ~
  • 욿읅앍읽엙앩얅엵 2015.03.28 21:51
    여기왜 난장판 이냐 이기야
  • 익명_77b3d3 2015.03.08 12:28
    아, 그리고 또 하나 얘기할 거 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가 당한대로 똑같이 갚아줘야 한다고 했지?ㅋㅋㅋ
    그럼 여자들도 시댁 생활 혹독히 하고 나서 자기한테 그렇게 한 시어머니가 아니라 상관도 없는 며느리한테 내리갈굼하는데 그것도 싫어하잖아ㅋㅋㅋ
    니 말대로 똑같이 하는데 이런 건 또 싫지?ㅋㅋㅋ
  • 익명_afb560 2015.03.08 12:42
    님아일일히대답하기힘들어요여자한명이남자몇명을상대하는건지 죄송하니까제발입여무세요 ㅠㅠ!
  • 익명_c69ebf 2015.03.08 12:44
    아.....이거 나 혼자 쓴건데.. 쓸 때마다 번호가 다르게 나와서.
    너무 몰아세운 거 같으면 미안해~
  • 익명_0ae0f3 2015.06.12 15:05
    여자가 남자의 종이어야된다는말한적없고
    집에서 저짓거리한다는것도 니 추측이잖아 김치년 종자야 ^^
  • ********* 2015.03.20 19:36
    그러나 먼 미래에는 여성부의 여성우대로 여아선호사상이 일어나게 되어 모솔녀는 비웃음을 사게되고....
  • 오호라 2015.03.21 13:15
    역사는 반복된다 하던가.....
  • 익명_1e5262 2015.05.24 03:58
    혹시모른다. 앞으로의 상황을 지켜보자.
  • 년째금딸중 2015.07.28 14: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7deb2) 2015.08.05 21:13
    남자들 군대드립 지겹다
    그래 평등하게 여자도 군대간다 치자
    문제가 배로 커지기 시작한다
    세금 상승 군내 임신
    군내 성추행 성폭력
    남자들 이거 뒷처리할 자신 있나?
  • 방기린 2015.08.08 04:34
    ㅋㅋㅋ 머여 이 머리빈 댓글은
  • 손님(d5960) 2015.11.11 00:19
    세금 상승은 남자만 감당해야되냐 그리고 군내 성추행 성폭력은 무슨 개소리야 만약 여자도 의무 군대 로 바뀌면 그에따른 문제 대책도 마련되겠지 예를들어 남군 여군 둘다있는 군대는 없어지고 남군 여군 다 따로만 만들어진다든지 어찌보면 당연한거지만 그렇게되면 당연히 성추행 성폭력 또는 임신은 당연히 불가능할테고 개풀뜯어먹는소리 하지말고 생각좀해라 아는것도 없이 괜히 아가리만 트여가지고 씨불랭재끼지말고
  • 손님(076fd) 2016.02.22 02:31
    님한테 한 소리 아니라
    툭하면 군대드립만 치고 논리없는
    머리빈 남자들한테 한말임
    진짜 제대로 생각좀하고 말했으면
  • 손님(076fd) 2016.02.22 02:33
    내 댓글에 문제있으면 지적을 좀 올바르게 하시던지
    누군지도 모른다고 욕 쓰고 천박한 말 쓰는거
    그리 좋게 보이지도 않고
  • 손님(b0b2d) 2015.11.20 18:22
    7deb2 병신 하나 추가요!
  • 손님(076fd) 2016.02.22 02:39
    근데 이 글은 한번 갈아엎고 여자를 깔아뭉갠다는거?
    아니면 평등을 되찾겠다는?
    차별은 완벽히 없애는게 불가능한 존재이다
    물론 완화시킬 수 있고 완벽에 가깝게 할 수는 있다
    하지만 완벽해지는것은 불가능하다
    왜냐하면 차별로 인해 만들어진 세상 때문이다
    물론 무지한 자에게는 논리가 통하지 않는다고하지
    서로 있는 혜택에 만족하고 차별은 자잘한것들은 서로
    존중하는걸로 만족하는게 좋겠다
    누가더 힘들다 누가 더 편하다 이런걸로 싸우는건
    너무 한심해보인다
    왜 차별은 영양가가 없지만 사라질 수 없다는걸 왜모르는것일까...?
  • 손님(a9b51) 2016.07.16 19:52
    일침갑 ㅋㅋㅋㅋ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8Likes

    일본인 남자친구 사귀었던 만화

    Category사랑 Reply67 Views44454 Votes8
    Read More
  2. 4Likes

    어릴때 단체 딸딸이쇼 한 만화

    Category회상 Reply24 Views80253 Votes4
    Read More
  3. 4Likes

    대학교때 자취했던 만화

    Category15+ Reply39 Views307383 Votes4
    Read More
  4. 2Likes

    수능 끝난 만화

    Category일상 Reply15 Views13064 Votes2
    Read More
  5. 1Likes

    토끼때문에 누나 집나간 만화

    Category일상 Reply8 Views10339 Votes1
    Read More
  6. 9Likes

    아빠 대행 알바한 만화 (또 다른 버전)

    Category슬픔/분노 Reply30 Views34664 Votes9
    Read More
  7. 1Likes

    알바하다가 김치년 가슴보고 웃어서 클레임 쳐먹은 만화

    Category일상 Reply21 Views45769 Votes1
    Read More
  8. 3Likes

    결국, 여자는 패배하고 남자는 승리한다. 만화

    Category풍자/시사 Reply48 Views19602 Votes3
    Read More
  9. 5Likes

    어렸을때 딸 잘못쳐서 병원간 만화

    Category회상 Reply32 Views32733 Votes5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 204 Next
/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