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8214 3 댓글 48
Extra Form
출처 http://www.ilbe.com/2842030443
  • 술돼지 2014.05.31 08:50

    슬프당?

  • 1fca0 2014.05.31 11:15
    개슬퍼
  • 67ab4 2014.05.31 13:43

    슬프다...보면서 울음..


  • fd17f 2014.06.02 20:23
    이개바로 진짜 오빠인가 세상에 당신같은사람이 1000명아니 10명이라도 늘어난다면 좋으리..
  • 282cb 2014.06.03 15:49
    ㅠㅠ슬프다
  • f4eb8 2014.06.04 23:00
    신은 이 일보고 지옥에 가란말 않하실거같은데....
  • b4877 2014.06.06 08:57
    아...눈물난다
  • de4f4 2014.06.08 16:42
    명작이다 댓글안달수가없어..
  • ac771 2014.06.08 22:07
    진짜 개명작이다
  • 7c3c8 2014.06.09 21:53
    진심 감동...ㅠㅠ
  • cdcb6 2014.06.10 15:28
    ....저기 눈에서 땀나는 현상 설명해주실 과학자
  • 모해를살 2014.06.10 17:08
    그거땀아니에요.. 침이에요.. 질질
  • 71050 2014.06.13 23:05
    오빠되는사람으로서 보면서진짜 울엇다흐ㅇㆍ어어어어엉ㅇㅓ어
  • c8d46 2014.06.25 21:04

    진짜개슬프다..


  • 하안ㄱ 2014.07.02 19:21
    개슬프다ㅜ
  • 지나가는나그네 2014.07.06 20:24
    세상남자가다저랬음좋겠다
  • first 2014.07.06 22:07
    와 진짜이건 댓글 안달수가 없어 ㅠㅠ
    감동먹어서 처음으로 댓글달아봄
  • 나그네 2014.07.07 17:24
    너무감동적이다...ㅠㅠ
  • 2014.07.11 19:21
    진짜 같은 동생을 지닌 누나로서 너무 슬프다....
  • 지나가는행인 2014.07.25 00:47
    아 울지말라할때터졋네..이거보고 간만에 오열해봣다
  • 모해를살 2014.07.25 00:53
    와 진짜 오바는 오열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ㅜㅠ 2014.07.29 02:42
    아 너무.. 슬퍼
  • 좆밥 2014.08.06 01:39
    누구한테도 알리고싶지 않은일이라더니 띠벌 만화쳐만들어서 다보여주내 호구새끼
  • 모해를살 2014.08.06 01:50
    이분 논리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 2014.10.24 23:42
    만화로 만든사람은 아니고 걍 이걸 일베에 올린새끼가 엠창인생인듯.
    ㅉㅉ 무슨 씨발 존나 쪽팔리다 지옥간다 이지랄하더니 정작 일베에다 올리네 병신같은 년. 지 동생도 일베하나
  • ㅌㅊㅍ 2014.08.06 17:59
    와 감동..
  • 범생이라면 믿냐 2014.08.23 09:40
    하.. 진짜 같은 동생잇는 오빠 입장으로써 그런 씨발 변태새끼들 존나 약앗고 왜 사냐 발찌찰년들 씨발 상상만 해도 짜증나고
  • 최고 2014.08.25 19:07
    멎진오빠네
  • 선인 2014.10.12 19:00
    나도 저런 오빠 되야지 ㅠㅠ 아 진심 감동했음 지금까지 동생하네 잘못한거 알게됨. 이 명작이 날 바른사람으로 인도함 ㅠㅠ ㄳㄳ
  • 하리 2014.10.14 17:58
    제 동생도 좀 말 발음이 이상해요 그래서 보다가 눈물맺힘
    학교나 학원에서는 맨날 무시하고 집에서는 장애인이라고 하는데
    너무 미안해요
  • 모해를살 2014.10.15 20:19
    힘내하리야..
  • fe15f 2014.12.16 20:10
    ㅋㅋ 이딴걸 썰로 올리다니 오빠 새끼 정신도 정상은 아닌듯 ㅋㅋ
  • 모해또하나 2016.03.07 22:12
    dk qlcncjsgkffkgotsmsep cncjsgka bb
  • 1렙 2014.12.22 18:20
    명잣이여
  • 4f45e 2015.01.28 02:16
    얼마나 가슴이 미어졌을까
  • powerapple 2015.01.28 17:47
    으어엉으어어어엉어어어ㅓㅇ어어어ㅓ엉
  • 익명_e51b3b 2015.03.04 21:41
    fe15f 익명이라고 말이지나치다 넌 가족이 호구냐.
  • 익명_19ff7b 2015.03.05 08:38
    ㅅㅂ결국 일배충 ㅉㅉ
  • 익명_19ff7b 2015.03.05 08:56
    진짜면 미안하겠지만 존나 주작같다 남자새끼가 하는 말 존나 오글거리내
  • 익명_22b1f2 2015.03.15 09:40
    si bal 존나미친년이네 ㅉㅉ
    개 지랄을하고있어요
    오장육구를 다빼서 젓갈로만들어버릴까보다
  • 익명_83897d 2015.04.21 21:36
    흐규흐규ㅠ
  • 년째금딸중 2015.08.08 14:33
    시발.........어우................가슴이 먹먹해진다
  • 년째금딸중 2015.08.08 14:41
    그나저나 모살이가........동생을 사랑하는 오빠의 마음이라는 말을 하다니
  • 손님(50869) 2015.12.15 14:27
    힘내라이기야
  • 손님(278ef) 2016.10.01 07:50
    아,.....나도 여동생 있었으면....
    그건 그렇고...
    감동.........(ToT)
  • 손님(ce3f9) 2017.07.23 21:38
    ㅋㅋㅋㅋㅋ존나 주작이지. 이딴걸 가지고 ㅂㄷㅂㄷ,,ㅠㅠ ㅄ들ㅋㅋㅋㅋㅋ한 반의 평범한 애가 다른 애들 그것도 성별이 다른 애들 부모 전화번호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작도 존나게 실화같이 써야 믿어주지ㅋㅋ
  • 손님(219ce) 2018.05.19 01:22

    ㄴ뭔 부모 전화번호야 옛날엔 집전화 많이 썼는데 병신새끼야 ㅋㅋㅋㅋㅋㅋ

  • 손님(32ad5) 2018.07.25 23:30
    으엉어어 ㅠㅠ

공지 썰만화 게시판 이용수칙
  1. 0Likes

    할머니 요강에 똥싸고 튄 썰.manhwa

    Category일상 Reply6 Views16993 Votes0
    Read More
  2. 1Likes

    초등학교때 바다에 알몸으로 갇혔던 썰.manhwa

    Category회상 Reply7 Views47495 Votes1
    Read More
  3. 0Likes

    독서실에서 여고생한테 고백받은 만화 (다른버전)

    Category사랑 Reply20 Views30497 Votes0
    Read More
  4. 3Likes

    장애인 여동생 둔 썰. manhwa

    Category감동 Reply48 Views48214 Votes3
    Read More
  5. 1Likes

    또라이 친구랑 같이 여자랑 2:2로 술마신 썰.manhwa

    Category15+ Reply10 Views139513 Votes1
    Read More
  6. 1Likes

    아는 형이 들려준 역대급 대학교수 섹드립 썰.manhwa

    Category기타 Reply5 Views91205 Votes1
    Read More
  7. 2Likes

    왕따 당할 때 형이 응징해준 썰.manhwa

    Category회상 Reply16 Views30301 Votes2
    Read More
  8. 3Likes

    내가 하고 싶었던 말 만화

    Category풍자/시사 Reply7 Views9434 Votes3
    Read More
  9. 0Likes

    여자가 낙태하는 만화

    Category풍자/시사 Reply23 Views50022 Votes0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 205 Next
/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