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11 18:57

더러운 쾌감

조회 수 17377 0 댓글 15
Extra Form

나이 많은 편에 고딩때 놀거리가 많지 않았지만
밤에 우리 마음대로 술먹고 놀수있는 아지트 있고
도시에서 유명한 걸레집합소 여고애들과 접점이 있어서
떼씹도 심심찮게 했어 가끔 공부를 너무 못해서
이학교로 온 멍청순진한 애를 걸레애들이 데리고 오면
꽐라 만들어 따먹었는데 보통 이런 애들은 나중에 정신차리고
당혹 당황 낭패스런 표정을 지어


중학교 남녀공학에 남녀합반 다녔는데 같은반일때 사이도 안좋고
서로 싫어하던 년을 나이트에서 봤는데 반골뱅이 상태라
웨이터한테 팁주고 위층의 호텔로 데려가 따먹었을때


하던거 실패하고 밑바닥까지 떨어져서 노가다팀 잠시 들어가서 일하는데
사장 나이가 나와 동갑 말은 존대해주는데 노동은 처음이라 헤매서
욕 많이 먹고 자존감도 떨어지고 할때 현장에 찾아온 사장 마누라 봤는데
고딩때 우리 아지트 들락거리던 걸레 ㅋㅋㅋ
얘가 낙태수술 내가 아는거만 3번 내가 모르는것도 있을거고

  • 손님(74dd0) 2022.01.11 22:34
    와 씹 걸레네 ㄷㄷ 여자만나기가 무섭누
  • 손님(7f9dd) 2022.01.12 09:03
    ㅋㅋㅋ
  • 손님(4e84b) 2022.01.12 09:51
    썰좀 더 풀어보소~~ 행님
  • 손님(fb9fe) 2022.01.12 16:48
    글쓴 수준 봐라
    완전 꼴통에 밑바닥 인생이구나.
    사장 와이프가 고딩때 걸레면 머하냐
    지금은 넌 사장 돈으로 걸레짓하는 빌어먹을 인생인데
  • 손님(5e2e3) 2022.01.29 18:35
    글써주는사람한테 댓글로 아가리만털지말고 수준높은 글좀 직접써줘라 이기ㅋㅋ
  • 손님(cf9c1) 2022.01.12 17:30
    인생은 굴곡이 있는거고 지금은 상당히 좋은 상태야
    제목에 적었듯이 더러운 경험담이란거 알아
    익명에 숨어서 배설하고 싶을때도 있잖아
    취향 아니면 그냥 넘어가고 열내봐야 자기만 손해지
  • 티파니티팬티 2022.01.15 19:30
    이런 얘기를 좀만 더 자세하게 묘사할 수 있으면 크..ㅎ
  • 손님(face1) 2022.01.18 23:50
    아니 내가 난독증인가 했다.. 이게 글이냐. 7살 짜리도 이거보단 잘쓰겠다.
  • 손님(5e2e3) 2022.01.29 18:36
    글써주는사람한테 댓글로 아가리만털지말고 수준높은 글좀 직접써줘라 이기ㅋㅋ
  • 손님(c94fd) 2022.01.27 00:33
    뭐 보기 거슬리면 그냥 패스하면 되지 꼭 한마디들 콕콕 찌르는 애들 인성이 보인다들
  • 손님(b26cf) 2022.02.13 02:05
    나이트가서 따먹은 반골뱅이 동창년 썰좀 풀어봐라
  • 손님(4fa27) 2022.02.15 22:48
    필력이 좆망이라 사실만 나열하는거 이해해라
    걔 의자에 압정 놓은적도 있고 걔 오빠 패거리한테 쳐맞은 적도 있는 사이였는데
    성인되고 나이트 룸잡고 노는데 우리방 부킹으로 들어왔어
    나는 바로 알아봤고 걔는 이미 반골뱅이 상태여서
    나하고 같이온 애들하고 웨이터한테 쟤 먹게해주면 룸비랑 팁 다쏜다해서
    내 일행이 걔 완전골뱅이 만들고 웨이터가 걔하고 같이온애 다른데로 부킹보내서 떨어뜨리고
    나이트 위층 호텔로 델고가게 해줌
    완전골뱅이 상태에 예전기억도 떠오르고해서 유치하고 많이 더럽게 갖고놀면서 따먹었고
    아침에도 내가 먼저 일어나서 걔한테 박는중에 걔가 깼는데 박히면서도 조금 정신차리고 나인거 알아보네 ㅋㅋㅋ
    난 너였냐? 화장하고 많이 달라져서 몰라봤네 뭐 이런 연기하면서
    계속해도 되지? 말만 던지고 그냥 계속 박아서 정신있을때도 따먹는데 성공
    가임기라고해서 응급피임약 처받받으러 산부인과 따라가주고 약국에서 약 대신사줬어 ㅋㅋㅋㅋ 그뒤로 본적없어
    골뱅이상태로 따먹을때 기록 남겼는데 나와 걔 사이 알고 나하고 같은 쓰레기과인 애들과 돌려봄
    쓴다고 써봤는데 재미없지? ㅋㅋㅋ
  • 손님(6fd06) 2022.02.18 12:32
    더러운 쾌감의 극치네. 쩌는데?

    >>완전골뱅이 상태에 예전기억도 떠오르고해서 유치하고 많이 더럽게 갖고놀면서 따먹었고

    더 자세하게 말해봐라, 어떻게 따먹었나.

    라인 aaa7748로 친추 ㄱㄱ
  • 손님(2d998) 2022.02.19 19:25
    일차로 내가 먼저 따먹고 나이트에 같이온 일행 2명 나이트에서 놀다가
    방에 와서 차례대로 따먹고 나이트 다시 갔었어
    더럽고 유치하게 따먹은건 한국이나 중국 골뱅이 따먹는 유출 영상 보면
    장난질 치는거 있잖아? 그거랑 비슷해
    난 고딩때부터 우리 아지트에서 술먹고 뻗은 애들 가지고 노는거 좋아했거든
    원래 취향도 이런데 싫어하던 년이 골뱅이로 널부려져 있으니 얼마나 좋았겠어?
    다른 2명이 싸고간 콘돔에 있던 정액 얼굴에 발라주면서 눈알에도 발라줬고
    입 보지 후장에 꽂은 상태에서 오줌도 누고 내 팬티랑 양말도 입에 물려주고
    뭐 이런 식으로 가지고 놀았어
    본문에 노가다 사장 마누라도 비슷하게 갖고 놀면서 우리 패거리가 돌려먹던 걸레였는데
    처음 봤을때 내 기분이 어땠겠어?
    3번 낙태한거도 아지트 시절인데 돌려먹히던 애라서 누구앤지도 몰라
    존나 주눅들어 일하다 그뒤론 그런게 없어지더라고 ㅋㅋㅋ
    동창년 따먹을때하고 사장 마누라 봤을때 몸속 깊은곳과 머리에서 쫙 올라오는 쾌감을
    뭐라고 표현을 못하겠네
    그리고 동창년 마지막에 약국 갔을때 걔는 약국에 들어오지 않아서
    응급피임약 말고 다른거 건네줬고 응급피임약인줄 알고 먹었어
    임신했었으면 좋겠는데 그게 마지막으로 본거라서 몰라
    니 취향에 맞냐? 쓰레기같은 감정과 경험담 이런데 아니면 어디다 올리겠냐?
    쓰다보니까 다시는 못할 경험이라 예전 생각 존나게 나네
  • 손님(6fd06) 2022.02.20 02:20
    임신했으면 연락 왔지 않겠냐. 얼마나 된 일이냐. 연락 가능하면 한번 해 봐라. 아예 좆집으로 만들어서 갖고 놀면 되겠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전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저해하는 일련의 행위들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4 file 유리카 2019.08.17 29847 0
공지 이메일이나 연락처 등의 교환/요구/수집은 금지되어있습니다. 8 file 유리카 2019.08.04 17026 0
공지 썰 본문이 아닌 글은 잡담게시판//문의사항은 건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4 file 유리카 2019.05.23 18043 0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8 손님 2016.01.22 98953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5 모해를살 2014.12.10 111423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9 손님 2014.08.06 117030 3
6442 중딩때 양아치였던 썰3 (중딩일찐) 화장실슬리퍼 2022.02.10 2128 0
6441 중딩때 양아치였던 썰2 (초딩짱) 화장실슬리퍼 2022.02.10 2139 0
6440 중딩때 양아치였던 썰1. (초딩왕따시절) 화장실슬리퍼 2022.02.09 3397 0
6439 어플에서 만난 ㅇㅍ녀 2 손님(93ecd) 2022.02.09 5769 0
6438 모해사이트 왜 vpn켜야 들어올수있냐 7 손님(83230) 2022.02.09 3855 0
6437 내 짝사랑 1 손님(a4b27) 2022.02.08 3468 0
6436 타이마사지에서... 3 손님(e7551) 2022.02.07 7726 0
6435 조건만남썰 10 말티엘 2022.02.07 5431 0
6434 작은엄마썰 3 손님(0b6e0) 2022.02.04 10212 0
6433 나랑 친한 사촌 여동생 3 손님(a4b27) 2022.02.04 9747 0
6432 태국 업소녀 섹파된썰 손님(ecb8f) 2022.02.03 7276 0
6431 떡 못 친지 3년이다 시부레... 14 손님(8f5c8) 2022.02.02 7152 0
6430 옛생각 5 손님(7715d) 2022.01.31 4422 0
6429 명절안가고 여친집에서 떡만친다~~ file 손님(cd27e) 2022.01.31 9469 0
6428 디스코드 서버 들어갔다가 계정해킹당한 썰 2 손님(0b6e0) 2022.01.30 3803 0
6427 5 손님(e2c14) 2022.01.21 6632 0
6426 넷파일 무료포인트 받는 방법! 1 file 손님(7e271) 2022.01.19 3346 0
» 더러운 쾌감 15 손님(39a00) 2022.01.11 17377 0
6424 얘들아 대음순 14 손님(71952) 2022.01.11 16450 0
6423 도킹장소2 5 손님(6c3a4) 2022.01.10 1001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338 Next
/ 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