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491 0 댓글 41
Extra Form

아 진짜 내가 답답해서 말할데두없구해서 이런데에다라도 써본다ㅜㅜ

나이는 밝힐수 없는데 암튼 여자고

진짜 바로 어제 있었던일임...

 

울집이 엄빠가 나 어렸을때 이혼해서 나빼고 다 남자거든

아빠에 오빠둘 남동생하나

아무튼 어제 아빠가 어딜갔다왔는지 잔뜩취해가지고는 삼겹살이랑 술을 왕창사가지고 온거야

오빠들이랑 나랑 저녁을 대충 라면으로 때워가지구 배고파서 늦은 시간인데도 같이먹었지

근데 한창 밥먹구있는데 아빠가 장난삼아 나한테 술 한번 마셔보겠냐는거야

평소에도 가끔 그런 장난치거든 아빠가

근데 평소라면 안마신다구했을텐데 내가 잠깐 미쳤었는지 분위기에 취햇는지 한번 마셔보겠다구했지

그랬더니 하 술 마셔본적도 없는데 소맥말아주더라

아무튼 삼겹살먹으면서 소맥을 한 세잔? 먹은거까진 기억나

근데 그 다음에 기억이 없어

 

그러고나서 아침에 일어나보니까 머리아프고 막 속뒤집어지고 난리도아닌데

그것보다 왠지모르게 팬티한장만 입구 자구있던거야

심지어 팬티안이 뭔가축축해

까보니까 하 진짜 야동에서만 보던 하얗고 투명한게 묻어있더라고

처음엔 생리하기전에 나오는 그 물같은건줄알았는데 아무리 냄새를 맡아봐도 정X이더라고

하 심지어 보X안에서 흘러나오고있는데 빼박 질X사X이더라

 

근데 문제는 나 자는 사이에 누가 넣었냐는거지

다 가족인데 하 진짜 가족이랑 ㅅㅅ했다고 생각하니까 기분이상하고

그래서 오늘 하루종일 아빠랑도 오빠랑도 제대로 말도못하고

하 진짜 어떡해야됨?

  • 리얼 2020.09.25 13:43
    그냥넘어가면 앞으로 계속 손댈듯..
  • 너지금모해 2020.09.25 16:37
    정액 뭍은 팬티 밀봉 해놔라
  • 손님(243e6) 2020.09.25 17:30
    정액 냄새를 어떻게 알아..? 아 나이 못밝힌다 했으니깐 성인일수도 있구나
  • 손님(d1ba4) 2020.09.25 17:31
    위에두 댓글달긴했는데 남자 넷이 사는 집 청소하다보면 싫어두 알게되더라구요...ㅜㅜ
    휴지통에 있는 휴지라든가...
  • 손님(b39e3) 2020.09.25 18:33
    어디서 되도 않는 구라를 치고 있어ㅡㅡ
  • 손님(9519c) 2020.09.25 20:00
    미안하다. 내가 시원하게 한발 쐈다.
  • 손님(c5224) 2020.09.26 14:18
    나 여자인데 첫경험하고나면 존나 아픈데 사실임?
    그리고 여자는 맞음? 이거 걱정되면 네이트판이나 여초가서 상담해. 여기서는 개소리만 달리잖아.
    만약 이게 사실이라면 그냥 넘어가지말고 빨리 산부인과가서 검사받아라. 임신걱정 안되냐
    나는 이거 ㄹㅇ주작이고 얘 여자도 아니라고 생각함ㅋㅋㅋ 여자들 임신공포증이 얼마나큰데 정액냄새가 어쩌고 일 커지는게 싫고 어쩌고임;
    만약 내가 당했으면 임신할까봐 무서워서 산부인과부터 갔음
    인터넷에 검색하면 해바라기 센터 이런거 나오니까 전화해서 물어보고 꼭 검사받고 정액 체취받아서 누군지 검사해야함
  • 손님(a62c3) 2020.09.26 14:19
    전혀 삘이 안 느껴지네
  • 엘븐킹 2020.09.27 00:13
    오리엔탈 특급살인
  • 칠곡호랑이 2020.09.27 16:41
    경찰에 신고해
    정액 대조 해보면 빼박일걸?
  • 손님(33bde) 2020.09.30 19:49
    실화면 너무 안타까워서 짜증나네 버렸을진 모르겠지만 범인잡았으면 좋겠다 후기좀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전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저해하는 일련의 행위들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3 file 유리카 2019.08.17 12401 0
공지 이메일이나 연락처 등의 교환/요구/수집은 금지되어있습니다. 6 file 유리카 2019.08.04 8341 0
공지 썰 본문이 아닌 글은 잡담게시판//문의사항은 건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4 file 유리카 2019.05.23 11027 0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8 손님 2016.01.22 91816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5 모해를살 2014.12.10 103149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8 손님 2014.08.06 106957 3
5959 상하차 하루 뛰어본 썰풀어봄 (길음 스압 요약 있음) 6 손님(f1219) 2020.09.28 1834 0
5958 며칠전 과일 나르기 알바하다 생긴 썰 6 손님(f1219) 2020.09.27 3817 0
5957 고딩때 만취녀만진썰 4 손님(def87) 2020.09.27 5223 0
5956 어릴때 사촌 누나 썰 5 file 손님(6ecbf) 2020.09.26 5610 0
» 자고 일어났더니 당한썰 41 손님(d1ba4) 2020.09.25 8491 0
5954 일진누나들한테 삥뜯긴썰 7 손님(623e9) 2020.09.22 3667 0
5953 교통사고 ㅅㅍ썰 4 11 손님(fd9d3) 2020.09.22 6029 0
5952 Z3살때 3o대 ㅅr서공MU원과 ㅇr다 뗀 ssul.(2) 19 텅구리 2020.09.20 3172 0
5951 의도적으로 접근한 그녀 16 file 개인이라불리는이데올로기의숭고한대상 2020.09.20 3328 0
5950 교통사고 ㅅㅍ썰 3 16 손님(2528e) 2020.09.19 6197 0
5949 교통사고 ㅅㅍ썰 2 3 손님(2528e) 2020.09.18 6306 0
5948 교통사고 ㅅㅍ썰 10 손님(1c884) 2020.09.18 7542 0
5947 메트릭스 탈출 11 file 개인이라불리는이데올로기의숭고한대상 2020.09.18 2081 0
5946 Z3살때 3o대 ㅅr서공MU원과 ㅇr다 뗀 ssul. 17 텅구리 2020.09.17 3378 0
5945 숏컷한 여자는 가슴달린ㅈ초딩마마보이남자새ㄲ 9 file 개인이라불리는이데올로기의숭고한대상 2020.09.17 2105 0
5944 회사누나4 7 바람되어 2020.09.17 3260 0
5943 회사누나3 3 바람되어 2020.09.17 2564 0
5942 회사누나2 2 바람되어 2020.09.16 2819 0
5941 숏컷한 여자는 키작고가슴달린ㅈ초딩남자ㅅㄲ 10 개인이라불리는이데올로기의숭고한대상 2020.09.16 1573 0
5940 회사누나 11 손님(b0b71) 2020.09.16 669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01 Next
/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