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12 20:16

여친 똥꼬 침입한 썰

조회 수 5076 0 댓글 8
Extra Form

잡담게시판에 얼마전에 헤어진다고 글썼던 사람임

그때 사람들이 떡정 어쩌고 했는데 결국은 그게 맞는거같음;

 

물론 사람 자체도 나한텐 좋은사람이지만

 

그날 내가 진짜 여친앞에서 그렇게 운적이없는데

 

다시 사귀니까 진짜

뭔가 달라도 너무 다름

연애 초반때 수준으로

섹스를 자주 하게되는거같음

 

물론 여친 성욕은 진짜 밑바닥이긴한데

나랑 평소 이런문제로 삐지고 그랬었거든?

헤어지고 난뒤로 거의 매일 ㅍㅍㅅㅅ다..

조금이라도 더 해보려고 노력하는게 딱 보임

먼저 마사지 해달라 그러고 젤 오일발라서 해야하니깐

팬티도 먼저 벗어주고

 

오늘 똥꼬플레이 했음..

ㅂㅈ랑 ㄸㄱ랑 젤발라서 열심히 마사지하는데

뭔가 오늘따라 더 자극적인걸 해보고싶더라

그래서 ㄸㄱ에 손가락만 대고

다른손가락은 ㅂㅈ에 삽입한채로

소소하게 진동만 주다보니깐

여친이 느끼는데 가끔가다 ㄸㄱ가 조금씩 벌어진거임

 

손가락 한마디 넣는데만 5분이상 걸린거같다.

이상태로 ㅂㅈ랑 ㄸㄱ랑 손가락넣어서

서로 크로스해가며 디그다 하니깐 존나 느끼더라

뭔가 내여친이 양쪽구멍 개통당하는게

다른느낌도 나고 개 ㅆㅅㅌㅊ였음

 

그리고 나중에 후배위할때

ㄸㄱ에 자연스럽게 손가락올려놨는데

별 거부반응이없어서 젤 더 바르고

거길 문지르면서 박으니깐

결국엔 푹푹 들어가더니 두마디 이상 들어가더라

여친 신음소리에 곡소리가 추가돼서

더 꼴릿했음

 

 

 

내가 똥꼬 충은 아닌데

그런쪽 취향도 아니고 ㅂㅈ에만 삽입 ㅅㅅ했었는데

이렇게 ㄸㄱ에 손넣고하니깐 쪼임이 진짜 듸짐

덕분에 쌉조루발동해서 ㅈㄴ빠르게 사정한거같다;

 

임신되면 좆되는데 요즘 계속 ㄴ콘 ㅍㅍㅅㅅ하는중 ㅠ

 

조금 무섭다

흠..

 

암튼 가끔 젤마사지후에 할땐 가끔 써먹어야겠음

진짜 좋다 니네도 해바 막 ㅂㅅ처럼 쑤셔박으려고만 하지말고

진짜 엎으리고 자라고 한다음에 은근슬적 ㄸㄱ마사지 하고 오랫동안 공들이면 결국 허락해줌

내여친은 ㄸㄱ에 ㄸ자도 꺼내면 좆빼라고 하고 팬티입는애였는데 이번에 진짜 배웟다.. 

  • 손님(b26be) 2020.09.12 22:20
    전립선염 걸릴거야.

    궁금하면 검색해보든가.

    잘 안 낫고 짜증 ㅣㄴㆍ.
    댓가 크니까 합법적인 홀만 추구할것을 권장함.ㅋㅋ
  • 손님(2f9b9) 2020.09.12 23:56
    헐 ㄷㄷㄷ여자도 ㄸㄱ쪽에 전립선있어? 몰랐넹
  • 손님(af586) 2020.09.13 19:32
    니꺼걸린다고
  • 손님(9d734) 2020.09.14 04:05
    대장균 감염으로 부고환염 걸릴수 있으니 조심하시길. 항생제 3주 가량 먹고 제대로 걷지도 못함.
  • 손님(db57a) 2020.09.14 07:14
    똥꼬 찌르면서 하면 똥꼬에 ㅈㄴ힘줘서 그런지 보지 ㅈㄴ 찰져짐 ㅋㅋㅋ 근데 계속 똥꼬만지려하면 손 치워서 짱남
  • 손님(7f9dd) 2020.09.14 09:44
    떡정맞다니까 이새끠는..
  • 손님(f0e37) 2020.09.14 17:47
    똥꼬에 손으로 마사지 해주면서 하면 힘 풀리면서 쉽게 삽입된다 지금까지 만난 애들중에 9할이상이 똥꼬 허락해주더라
  • 손님(bc314) 2020.09.14 20:14
    니도 니지만, 니 여친 치질에 변실금 걸린다. -_-;;;; 한 번 해 봤으면 만족하고 하지 마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전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저해하는 일련의 행위들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2 file 유리카 2019.08.17 11682 0
공지 이메일이나 연락처 등의 교환/요구/수집은 금지되어있습니다. 6 file 유리카 2019.08.04 7984 0
공지 썰 본문이 아닌 글은 잡담게시판//문의사항은 건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4 file 유리카 2019.05.23 10759 0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8 손님 2016.01.22 91547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5 모해를살 2014.12.10 102791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8 손님 2014.08.06 106556 3
5941 숏컷한 여자는 키 작은 남자 중학생 2 6 file 손님(3fd39) 2020.09.15 1787 0
5940 숏컷한 여자는 키 작은 남자 중학생 30 file 손님(3fd39) 2020.09.14 4366 0
» 여친 똥꼬 침입한 썰 8 손님(2f9b9) 2020.09.12 5076 0
5938 첫 만남 부터 모텔간 이야기 4 12 손님(c9de4) 2020.09.09 4257 0
5937 여사친 두명이랑 집들이 한 썰 21 손님(8807f) 2020.09.08 7840 0
5936 첫 만남 부터 모텔간 이야기 3 10 손님(c9de4) 2020.09.07 3427 0
5935 대딸 썰 보고 중딩때 생각나서 글써본다.... 3 손님(3d609) 2020.09.07 3265 0
5934 19)골때렸던 시골 남녀공학썰 3 썰작왕 2020.09.07 3753 0
5933 중학교 때 동성친구한테 대딸 당한 썰. 3 텅구리 2020.09.06 3050 1
5932 어릴때 왕따 당한썰 5 손님(623e9) 2020.09.06 1483 1
5931 첫 만남 부터 모텔간 이야기 2 5 손님(c9de4) 2020.09.06 3562 0
5930 모르는 아줌마 가슴 만진 썰 7 손님(cb32f) 2020.09.06 5364 0
5929 첫 만남 부터 모텔간 이야기 6 손님(c9de4) 2020.09.06 4352 0
5928 부산에서 9*년생 일진이었음.(첫경험) 8 손님(6dc28) 2020.09.03 4882 0
5927 병원에서 떡친썰3 2 손님(dd3d5) 2020.09.03 3986 0
5926 16살때 여사친이랑.. 3 손님(3798f) 2020.09.03 3746 0
5925 군대 폐급이었던 대물 동기 썰 1 손님(1255b) 2020.09.03 2633 0
5924 병원에서 떡친썰2 손님(dd3d5) 2020.09.03 3301 0
5923 6년지기 남사친이랑 한 썰3 15 손님(7518a) 2020.09.03 4703 0
5922 6년지기 남사친이랑 한 썰2 8 손님(7518a) 2020.09.03 490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9 Next
/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