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2 17:22

친구커플과 오션썰2

조회 수 5825 0 댓글 17
Extra Form

오션썰 2부 쓸게ㅋㅋ 

1부 댓글에서 엔터좀 쳐달라는데  내가 글쓰면서 엔터치고하는데

글 등록하면 글이 다 붙어버리네;;  눈아파도 읽어줘 ㅠ

 
 
실내유수풀에서 그러고있다가   내여친이 실내로 오는걸 보고 지은이한테 내여친 저기 온다 하니까 다리풀고  내친구한테  가서 모였어
그리고 다같이 온수풀에 있다가  실외 유수풀
시간대 맞춰서가면 파도 세게칠때 있잔아
거기서 튜브타고놀자면서 그쪽으로 이동하면서
지은이 엉덩이를 자꾸 보게되는데  흥분되고
미치겠는거야   튜브하나씩 챙겨서 물에 들어갔는데  중간 중간 파도세게 치는 스팟들알지?  거기서 파도 기다리는데  내여친이랑  내친구가 먼저 쓸려가고 나랑 지은이는 그뒤로 파도타고 쓸려가고있었어 내여친은 내시야에서 안보이고 내친구도 앞쪽보고 가느라 뒤를 안쳐다보고  그래서 난 지은이 뒤쪽으로가서  다리로 지은이 허리를 감싸고 매달려갔지   매달려서 한쪽다리를 지은이 다리사이에 밀어넣고   정강이로 
음부를 자극했어  그랬더니  지은이가   내쪽을보면서 눈을 동그랗게 뜨는데 엄청 귀엽더라ㅋㅋ   
내가 실내에서 비빌때 표정이랑 달리 남친이 앞에있는데 그러니까  놀랬던거 같음 
그래서 내가 어차피 파도 타고가면서는 물속은 잘안보여~  라고 놀리면서 말하니깐 빼지않고 계속 자극을 즐겼어    그러다 친구랑 내여친 이 앞에서 기다리고있는게 보이길래 다리풀고 
두바퀴 정도  아무렇지않게 돌고나서 밖에 나와서 핫도그먹다가 파도풀로 이동했지 
(1부에서 말했지만 내친구는 수영을 전혀 못함)
파도풀가서 내친구는 발이 닿는곳에서 더안들어오고 내여친은 떡볶이먹은게 체했는지 또 화장실간다해서 다녀오라고하고 셋이 노는데 지은이가 앞쪽으로 가고싶다는거야 그래서 내가 
지은이 잡고 뒤로 헤엄치면서 파도풀 중간 부분까지 갔어(더 앞쪽으로가면 사람들이 별로없는데 일부러 사람많은 중앙까지만감)
중간부분에 가니까 사람들때문에  내친구는 전혀 안보였음 그래서 난 지은이를 내쪽을바라보게하고 다리로 내허리 감싸라고했지 그랬더니 얘도  바로 내허리를 감싸는거야 그전에 상황들도 있고 둘이 매미자세?  라고해야하나 껴안듯 포즈를취하니까 소중이가 커지는거야 
그래서 그땐 누가봐도 연인으로 보이니까 거부감없이  지은이 엉덩이를 움켜 쥐었어 
그러면서 손으로 ㅂㅈ 쪽을 문지르는데 얕은 
신음소리를 내는거야  난 거기서 풀발기가 됫지
파도가 치고 밀려나갔다가 다시 중앙으로 와서
 내 ㅈㅈ를 지은이 ㅂㅈ에 비볐어 레쉬가드도 아니고 둘다 얇은 수영복 바지라 그런가  비비는강도가 세지니까   ㅅㅅ하는거처럼   신음이 살짝씩 커지더라 (진짜 ㅅㅅ 하고싶어 미치는줄)   그래서 내가 소리 너무 야한거아냐?  이랬더니  그제서야 나빳어!!  라고 하길래 웃으면서 
더 비볐어 (진짜 옷이 얇으니까 ㅈㅈ를 ㅂㅈ에 넣듯이 움직이면  ㅂㅈ가 벌어?지는게 조금 느껴지는데 사람들사이에서 그러고있으니까 존나 흥분됫음)  그렇게 파도풀 에서  10분  정도있었나   내여친한테 전화울리는게 보여서 지은이한테 나가자고 말하고 나온데 엄청 아쉽더라
진짜 이런 흥분감은 오랜만이어서 여운이 컷음
 
그후로  수영장위에 나무다리 같은거에서 흔들흔들 하는거에서 좀놀다가 나와서 각자 차타고 헤어짐 
 
헤어지고나서  친구여친한테   재밋었고 물놀이  자꾸 생각난다고 하니까  
ㅋㅋㅋ 생각나면 안되~  라고 하는데   
무슨반응일까??   그이후로  오션갔던 
친구커플이랑은  만난적은 없고  이번달에 만나서 술한잔 하기로 약속되있는데  
커플끼리 만나기로 한건데 무슨일이 생길지 
안생길지 모르겠음   
친구들 생각은  어찌했음 좋겠어?
댓글보고 나도 답글 쓸테니 조언좀ㅋㅋ
 
  • 손님(b8c66) 2019.10.02 18:34
    인생 뭐 있나 ask and go to the blue
  • 제모해 2019.10.02 18:51
    쎅파 가즈아
  • 손님(29aaa) 2019.10.02 20:34
    끝을 보겠구나
  • 촵촵 2019.10.02 22:45
    존나 꼴린다. ㅋㅋ 폭섹 가겠네ㅋㅋ
  • 손님(82e5d) 2019.10.02 23:25
    가즈아!!!!
  • 손님(f89f9) 2019.10.03 00:17
    니여친이랑 니친구랑 계속 없어지는게 수상하네
  • 촵촵 2019.10.03 07:19
    그룹ㅅ 각?ㅋㅋ
  • 지은 2019.10.03 00:26
    뭐야 또 나야?
  • 손님(27137) 2019.10.03 01:00
    글 언제써요..ㅠㅠ
  • 손님(f90e2) 2019.10.03 01:59
    내글은 왜대답안해줘~~ 지으나
  • 손님(4be9a) 2019.10.03 07:04
    회사에서 썰없니?
  • 손님(226ee) 2019.10.03 03:30
    그래서 빠구리를 떴어 안떴어
  • 손님(5be9b) 2019.10.03 08:27
    안했어 저썰이 현재 끝임
  • 손님(4be9a) 2019.10.03 07:09
    ㅈ된다
    친구랑 모두랑. .한순간본능때매 인간관계 쌓아온ㄱㆍㅣ ㅈ되지않길....
  • 손님(5be9b) 2019.10.03 08:26
    그게 고민임ㅠㅠ
  • 손님(c05ec) 2019.10.03 11:18
    벌써 니 친구랑 니 여친은 할거 다 했어 . 수영못한다는것도 구라고. ㅎㅎ
  • 손님(cde94) 2019.10.07 19:52
    딱 섹파각이네..ㅋㅋㅋ
    축하한다.. 번갈아 가면 떡치는 인생이 시작된거임..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건전한 커뮤니티 활성화를 저해하는 일련의 행위들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2 file 유리카 2019.08.17 3502 0
공지 이메일이나 연락처 등의 교환/요구/수집은 금지되어있습니다. 6 file 유리카 2019.08.04 3169 0
공지 썰 본문이 아닌 글은 잡담게시판//문의사항은 건의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세요 3 file 유리카 2019.05.23 6682 0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8 손님 2016.01.22 88268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5 모해를살 2014.12.10 98602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8 손님 2014.08.06 102082 3
5502 공항 고속버스에서 받은 썰..... 5 new 손님(2da32) 2019.10.23 440 0
5501 모텔 아닌 곳에서 ㅅㅅ 한 썰들 7 손님(66222) 2019.10.21 3240 0
5500 채팅어플에서 만난 아줌마랑 원나잇썰 11 손님(ce8d5) 2019.10.20 3138 0
5499 랜덤채팅에서 만난 누나랑 한썰 19 update -1722 2019.10.17 5839 0
5498 좌석버스에서 21 손님(f28c6) 2019.10.16 5518 1
5497 학원 여자애와 한썰 31 손님(39e02) 2019.10.15 6289 0
5496 성형하고 새인생 살게된 썰 End 4 손님(697cf) 2019.10.13 3058 0
5495 아다를 중딩이랑 뗀 썰 8 손님(c252c) 2019.10.13 2999 0
5494 심심해서 풀어보는 학교에서 있던 썰 2 손님(49a53) 2019.10.13 2794 0
5493 ㅅㅅ라이프 그녀 -미용실 원장 누님한테 따먹힌 썰- 12 손님(876d5) 2019.10.11 6389 0
5492 뚱오빠랑 연애-2 3 손님(86804) 2019.10.11 2852 0
5491 뚱오빠랑의 연애 -1 5 손님(86804) 2019.10.11 3562 0
5490 성형하고 새인생 살게된 썰(2) 3 손님(4838d) 2019.10.11 2906 0
5489 성형하고 새인생 살게된 썰 (1) 8 손님(697cf) 2019.10.10 3936 0
5488 형수님과의 썰 12 손님(4774d) 2019.10.09 5835 0
5487 등산 썰(1) 94 update 지은 2019.10.05 4907 0
5486 귀접 귀신이랑 ㅅㅅ한썰 8 손님(4cef1) 2019.10.04 4952 0
5485 회사여직원 소개팅후 떡썰(1) 17 손님(63c31) 2019.10.04 8190 0
» 친구커플과 오션썰2 17 손님(28cac) 2019.10.02 5825 0
5483 친구커플과 오션썰 (스압주의) 9 손님(8ae5e) 2019.10.02 679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76 Next
/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