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074 0 댓글 4
Extra Form

어쨌든 나는 남편몰래 연락 계속 주고 받으면서 내가 너의 빈자리를 채워줄수 있다는걸 어필했음 ㅇㅇ 걔가 부족한건 결국 돈이고 나는 내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은수저 이상은 되니까 ㅇㅇ 형들도 솔직히 돈되겠다 이런 상황이면 충분히 노려볼만 하지 않아?

 

아무튼 그래서 난 최대한 걔가 일 그만두게 만드는게 첫번째 목표였음 ㅇㅇ 왜냐면 매일같이 일나가버리면 나랑 떡칠 시간이없으니까 ㅋㅋㅋ

 

그러려면 일안해도 돈 벌수있다는 생각이 들게 해야되니까 슬슬 꼬셔봤음 ㅇㅇ 일없는날 불러내서 밥도 비싼걸로 먹이고 사고싶다는거 가방이나 립스틱같은거 나한테 부담안될정도로만 사주는데도 정말 고마워하더라

 

그러고는 당연히 내 방 데려와서 떡치는데 얘가 이젠 노콘도 허락해줌 ㅋㅋㅋ

 

하면서 내가 이제 일하면서 이차 나가지 말라고 슬쩍 말해봄 ㅇㅇ 일 바로 그만두게하는건 나도 무리인거 아니까 ㅋㅋ

 

왜냐면 노콘으로 즐겨야 하는데 계속 얼굴도 모르는 놈들이랑 구멍동서하면 성병같은거 불안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야 말그대로 남편이니까 검증완료지만ㅋㅋㅋ 물어보니까 다행히 이차도 자주 안나가고 노콘은 아예안했다더라

 

남편은 자기 도우미하는거는 모르고 술집일하는걸로 안다는데 그 말 들으면서 남편이랑 커뮤니케이션 잘 안된다는것도 짐작했지 

 

어쨌든 그날도 결국 아침까지 달리고 태워주고 ㅂㅂ함 ㅋㅋ

 

그러다가 며칠쯤 지났나? 갑자기 나한테 전화오는데 무슨 일인가 싶어서 받아봤더니 막 울면서 말하더라 

 

일하다가 완전 개 진상만나서 때려치고 싶다고.. ㅇㅇ 난 잘됐다 싶어서 일단 술한잔하자고 불러내서 자초지종 다 듣고 오늘은 기분도 안좋으니까 섹스 각 안나오겠다 싶어서 걍 위로해주고 집보내려는데 얘가 오히려 앵기더라

 

집들어가기 싫다고..ㅋㅋ 생각해보면 이 일 하게된것도 남편탓인데 왜 이런꼴봐야하는지 모르겠다면서 그러는데 내가 이때다 싶어서 결정타 날렸지 ㅋㅋㅋ

 

나도 맞장구 치면서 남편 욕 살짝씩 해주고 일 까짓거 그만두라 하니까 기분좋아졌는지 실실 웃으면서 남편보다 내가 더 자기 생각해주는거 같다고 솔직히 나한테 정든거 같다고 그러더라 ㅋㅋㅋ

 

그말 들으면서 점점 이 여자 내꺼다 싶은 생각이 나도 모르게 들어서 그자리에서 키스 오지게 하고 걔가 집들어가기 싫다길래 근처 모텔잡고 또 ㅍㅍㅅㅅ했지 ㅋㅋㅋㅋ

 

그날따라 걔 폰으로 남편한테 전화 존나 오는데 진짜 스릴 개쩔더라 ㅋㅋㅋ 남편한테 미안함반 고마움반이었음ㅋㅋㅋㅋ

 

걔는 전화오던지 말던지 신경도 안쓰고 나는 신나게 박다가 한번 받아볼까? 이러면서 받는척하면 걔는 아앙~ 하지마 이러면서 앙탈부리고 ㅋㅋㅋㅋ 생전처음 느껴보는 느낌이었음

 

걔도 한탕 뛰고 나서는 남편한테 전화해서 친구랑 노는 중이라고 구라치고 끊는데 또 이런저런 불평하길래 내가 그때 무슨 생각이었는진 모르겠는데 누나보고 누나 나랑 여행갈래? 말했음

 

누나가 응? 어디?이러길래 내가 보라카이나 코타키나발루 얘기하니까 좋아죽더라 ㅋㅋㅋㅋ 진짜냐구 

 

그래서 내가 누나 일 그만두면 생각해보겠다고 하니까 자기 내일 진지하게 얘기하겠다고 ㅋㅋㅋ 날뛰더라

 

암튼 그래서 결국 얘는 며칠뒤에 일 그만두고 나도 그때 방학인가 그래서 시간맞춰서 여행갔다옴ㅋㅋㅋㅋㅋㅋ 남편한텐 혼자 힐링하러 가는척 얘기 해놨더니 남편도 오케이 했다더라 ㅋㅋ

 

가서 3박하는 동안 호텔에서 마음껏 즐섹하고 왔음 ㅋㅋㅋㅋ 진짜 몸보신이란게 이런거구나 싶더라 돌아올때 둘다 힘 다빠져가지고 초췌해져 돌아오긴했지만ㅋㅋㅋㅋ

 

그렇게 파트너관계 완전히 성립되고 얘도 일 그만두니까 나 하고 싶을때마다 원없이 했었는데 진짜 별의 별짓 다해봤었음 ㅇㅇ 

 

남편 없을때 걔네집 찾아가서 하는데 대낮부터 남의집에서 신혼사진보면서 남의 마누라 싹다벗기는데 쾌감 지리더라 ㅋㅋ 

 

그리고 또 한번은 차안에서 카섹하려고 한적한데가서 시동끄고 옷벗기는데 별로 내스타일 아닌 팬티길래 

 

뭐야 이거 얼른 찢어야겠다 하고 옆에 가느다란부분 확 잡아당겨서 뚜둑 소리나는데 얘가 아앗 이러면서 어쩔줄 몰라하는데 뭔가 표정이 쎄해서 왜그러냐 했더니 사실 그거 남편이랑 사귈때 같이 샀던 커플속옷이래 ㅋㅋㅋㅋㅋ 근데 뭔가 크게 저항하지도 않고 말리지도 않는 모습이 이상하게 개꼴리더라

 

그래서 내가 미안하다고 하고선 그팬티 버리고 나랑 커플속옷 맞춤ㅋㅋㅋㅋ 호피에 훨씬 섹시한걸로 ㅋㅋㅋㅋ 남편한테는 오래돼서 튿어진걸로 하기로 하고 안들키게 브라는 남겨두기로 합의봄 ㅇㅇㅋㅋ

 

그 외에도 얘랑 남편 둘다 집에 있을때 화장실 가서 옷 싹다 벗고 셀카 찍어 보내라고 시키거나 집에 볼펜이나 매직같은거 들고와서 거기다 끼우고 거울앞에서 사진찍으라거나 그런거 엄청 시켰었는데 그건 아직도 소장하면서 내 평생 딸감 삼고있음ㅋㅋㅋㅋ

 

얘가 소문나고 인터넷 올라오는거 극히 꺼려서 관계할때도 사진이나 영상 절대로 못찍게하는데 셀카는 의외로 잘 보내주더라 ㅎㅎ 자기도 은근 스릴있다면서 즐겼음

 

그렇게 한 일년가까이? 섹파관계 계속 되다가 얘가 어느 한날은 명품백좀 사달라고 조르는데 갑자기 확 못마땅하더라고 ㅋㅋㅋ 그래서 좀 별로 기분안좋았는데 걔가 갑자기 이런말 하더라고 난 너만 바라보고 살아왔는데 너가 나한테 이러면 나 또다시 도우미같은 밑바닥 인생 살아야한다고 ㅋㅋ

 

그래서 진짜 어이없기도 하고 좀 무섭기도 하고 그래서 나도 얘 손절할 생각으로 연락씹고 쌩깠더니 장문으로 카톡와서 자기 몸보고 만난거냐고 자꾸 그러길래 너도 내 돈보고 만난거잖아 ㅋㅋ 하니까 연락 끊기더라 ㅋㅋㅋㅋ 지금 그래도 애도 낳고 잘사는거보면 일 다시 시작한건지 아니면 나같은놈 하나 다시 문건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 손님(b30d8) 2019.02.07 14:22
    네 다음 주작
  • 손님(7164c) 2019.02.07 19:55
    뭔 주작? 어차피 퍼온건데
  • 손님(c9e1f) 2019.02.10 15:51
    부럽 ㅠㅠ
  • 손님(9269c) 2019.02.13 13:14
    정신과 전문인데요.그만 글써주세요 노잼에 수준하고는... 현실은 시궁창 하수구에서 뒹구는 사람들끼리 만나는 이야기 누가 궁금하다고 쓰나요... 뭐 수컷들중 못생긴 병신들에게나 부러움의 대상이 되고 싶어서 남의 결혼한 여자와 섹스한 이야기하나요? 이 이야기의 그 가정도 듣자하니 와이프를 대놓고 내놓고 다니는 가정인데 이건 정상 가정도 아닌 밖에서 불법적인 성매매업소에 나락으로 떨어진 한 인간의 마음과 남편을 능욕하는 것이 쾌감이 든다는 자랑글인가요? 꼭 정신과로 가보시길 권유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5 손님 2016.01.22 83683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95865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98865 3
5010 30대 아재의 썰 세번째 2 new 대구아재 2019.02.15 404 0
5009 여행에서 만났던 여자애 포털메인에 떠서 푸는 썰 11 update 손님(a443f) 2019.02.14 2001 0
5008 내가 배달하면서 만난 사람들 (배달인생10년차 / 100퍼 실화) 5편 4 손님(978fe) 2019.02.13 1401 0
5007 내가 배달하면서 만난 사람들 (배달인생10년차 / 100퍼 실화) 4편 3 손님(8d54f) 2019.02.12 2135 0
5006 첫노가다 6 손님(ae521) 2019.02.11 1460 0
5005 ㅅㅅ라이프 그녀 -소개팅ㄴㄴ 떡개팅ㅇㅇ 편- 2 손님(876d5) 2019.02.11 3228 0
5004 이지메의 히어로 1 손님(7e96d) 2019.02.10 1632 0
5003 30대 아재의 썰 두번째 11 대구아재 2019.02.08 2105 0
» 유부녀랑 섹파맺은썰 2 4 손님(0e351) 2019.02.07 4074 0
5001 유부녀랑 섹파맺은썰 2 손님(0e351) 2019.02.07 5416 0
5000 프리랜서로 뛰는 마사지사가 썰 좀 풀께 19 손님(6d19e) 2019.02.06 5391 0
4999 어플로 원나잇한썰 16 손님(910eb) 2019.02.05 4835 0
4998 중학교때 학부모가 선생 존나팬썰 20 update 손님(79bee) 2019.02.03 2988 1
4997 가오잡이 뚜드러팬썰 8 손님(63c0e) 2019.02.02 2243 0
4996 내가 배달하면서 만난 사람들 (배달인생10년차 / 100퍼 실화) 3편 12 손님(5d6c9) 2019.02.01 3727 1
4995 버스에서 페미니스트 번호딴썰 11 살이최고야 2019.02.01 2737 0
4994 중2 만났던썰-3화 3 손님(7853d) 2019.02.01 2241 0
4993 중2 만났던썰-2화 5 손님(7853d) 2019.02.01 2237 0
4992 중2 만났던썰-1화 2 손님(7853d) 2019.02.01 3021 0
4991 중학교때 반 친구 ㅂㅈ 본 썰 3 빨간맛 2019.01.30 562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1 Next
/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