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223 0 댓글 11
Extra Form

ㅈㄴ노잼이고 걍 하나의

추억거리라서 여기에 싸질러봄

 

번호를 딴건 고2 여름방학이 끝나고

얼마 지나지 않고생긴일임

 

나는 하도멍청해서 학교를 멀리있는곳에 정해져서

버스타고 전철타고 다녀왔음.

 

아마 그애는 고1이였을거임

짧은 단발에 귀하고 목이보이는 숏컷이였음

얼굴도 순둥하게생겨서 귀여웠음

그래서 마음에 두고있다가 여름방학끝나고

1주일뒤에 번호땀

 

무작정따라가서 번호주세요 이러니까

조금 망설이더니 번호찍어서 주더라?

난 좋아라하고 애들한테 자랑도하고

손자 손녀이름도 정하면서 혼자서

ㅂㅅ 찐따 혼모노 같은 망상을하면서

학교가 끝나기를 기다렸지...

 

학교가 끝나고 톡을보냈어.. 톡을 읽고 씹는게 아니라

걍 아이에 안보는거야...

근데 저녁 7시 8시쯔음에 톡이 오더라

이성에게 톡을 어덯게하는지도 모르는터라

기본적인거 어디학교? 몇학년?

ㅂㅅ같이 이딴거나 물어보고 톡 마무리했지

그리고 시간이 지날수록 낮은 톡 빈도때문에

서로 어색해지고 이런식으로 하다가 서로

등교시간도 피하고 하교시간도 피하게되서

 

톡 프사만보고 질질짜고 있었어...

그후 한..두달 후쯤? 혜화역 시위를

카톡 프사로 올려놨더라고..

 

그래서 지금은 카톡차단해놓고

하루키 카렌 AV나 보고 딸잡는다

  • 손님(f1ba5) 2019.02.01 14:15
    .....에휴
  • 살이최고야 2019.02.01 14:18
    아 페미니스트라고 해서
    얼굴이 베리X 라는 유튜버처럼 흉측한게 아니라
    내가봤을때는 80%정연? 닮았어
    진짜 순둥순둥하게 생겼단말이야ㅠㅠ

    아니면 내 눈이 삐꾸던가
  • 레벌유장 2019.02.01 15:37
    .....에휴
  • 손님(675e6) 2019.02.02 00:00
    .....에휴
  • 손님(f1a5a) 2019.02.02 04:33
    너 ㅈ고딩 찐따 쉑이지? 딱보니 보이네
  • 살이최고야 2019.02.02 09:44
    반은 정답임
    ㅈ고딩은 아닌데 찐따는 맞음
  • 손님(71c92) 2019.02.02 18:21
    기만자새끼 번호딴 시점에서 넌 기만자인거야 ㅅㅂ
  • 남고생짱 2019.02.02 18:30
    검색해보니까 구라치는새끼라고 나오는데
    구라 아니거등
  • 손님(37e8e) 2019.02.02 21:14
    딱 그 나이에 하는 진따짓들이네..ㅋㅋㅋ
  • 남고생짱 2019.02.02 23:25
    용기는 높이평가해줘ㅠ
  • 요즘 진짜 개나소나 페미더라 페미시장? 시장이라 쳐야되나 아무튼 너무 커지니까 애들이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페미니스트라는 것만 보면 나쁜건 아니지 않아? 이지랄하면서 주변에 이쁘고 착한 애들도 걸스캔두애니띵 카톡 배사같은거로 몇 명 해두더라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5 손님 2016.01.22 83852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95927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98927 3
5003 30대 아재의 썰 두번째 11 대구아재 2019.02.08 2685 0
5002 유부녀랑 섹파맺은썰 2 4 손님(0e351) 2019.02.07 5139 0
5001 유부녀랑 섹파맺은썰 2 손님(0e351) 2019.02.07 6866 0
5000 프리랜서로 뛰는 마사지사가 썰 좀 풀께 19 손님(6d19e) 2019.02.06 6619 0
4999 어플로 원나잇한썰 16 손님(910eb) 2019.02.05 6034 0
4998 중학교때 학부모가 선생 존나팬썰 20 손님(79bee) 2019.02.03 3432 1
4997 가오잡이 뚜드러팬썰 8 손님(63c0e) 2019.02.02 2500 0
4996 내가 배달하면서 만난 사람들 (배달인생10년차 / 100퍼 실화) 3편 12 손님(5d6c9) 2019.02.01 4219 1
» 버스에서 페미니스트 번호딴썰 11 살이최고야 2019.02.01 3223 0
4994 중2 만났던썰-3화 3 손님(7853d) 2019.02.01 2539 0
4993 중2 만났던썰-2화 5 손님(7853d) 2019.02.01 2522 0
4992 중2 만났던썰-1화 2 손님(7853d) 2019.02.01 3445 0
4991 중학교때 반 친구 ㅂㅈ 본 썰 3 빨간맛 2019.01.30 6340 0
4990 30대 아재의 썰 16 대구아재 2019.01.29 4908 1
4989 아이온 궁성누나 3탄 5 손님(c6357) 2019.01.29 3239 0
4988 아이온 궁성누나 2탄 1 손님(5bfd1) 2019.01.28 2945 0
4987 군대 다시가는줄.. (꿈꾸고 바로쓴다) 4 손님(8591f) 2019.01.28 1435 0
4986 아이온 궁성누나 4 손님(8cdde) 2019.01.27 3978 0
4985 인터넷으로 만난 누나랑 모텔 간 썰 4 손님(93d45) 2019.01.27 6392 0
4984 나는 친누나랑 사겼다1 Ssul 21 손님(ccf27) 2019.01.25 664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52 Next
/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