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27 21:35

혈압 공익임

조회 수 2246 1 댓글 7
Extra Form
출처 https://www.fmkorea.com/best/1179403033

평균 혈압 190/120

 

약 먹으면 155/95~165/110  

 

 

머지 200/130인가 넘으면 면제라곤 하드만

 

만성 두통 있고

 

의사가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고 했음

 

뛰면 귀 혈관 터져서 피나옴

 

 

키는 184고 몸무게는 76

 

훈련소 가서도 뜀걸음 다 열외 했음. 아침마다 혈압 재고 그냥 못 뛰게 하드라고

 

 

그냥 유전성 같음

 

아버지도 40살에 뇌출혈로 돌아가셨고

 

난 결혼생각 접었음

 

언제 죽을지 모르니

TAG •
  • 자니코 2018.07.27 23:13
    히이익;;; 진지하게 이정도면 화나면 훅가겠네
  • 손님(be65e) 2018.07.28 02:39
    조심해서 오래 살아라... 죽지말고
  • 손님(3cc33) 2018.07.28 10:26
    ....뚱뚱하면 살뺘면 효과있고, 담배피면 끊으면 효과있고...근데 유전이면...힘내라..
  • 섹섹보 2018.07.28 16:09
    ㅋㅋ 진화 덜된 섹기
  • 손님(9e128) 2018.07.28 20:50
    이런 사람도 2년 끌려가서 무상봉사 하고있는 꼴 보면 참 안타깝다
  • 손님(fb452) 2018.07.28 21:29
    힘내라는 말밖에 못해줘서 미안하네
  • 폭스 2018.09.20 16:47
    ㅋㅋㅋ진화가덜된시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5 손님 2016.01.22 82233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95116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98223 3
베스트 15살 , 첫 폰섹스 (2) 12 update 유선 2018.12.12 1222 1
4604 중고거래 후기 썰푼다. 1 file 장유벌 2018.07.31 5065 1
4603 아재의 한숨.. 8 장유벌 2018.07.31 2522 1
4602 내용폭파 6 손님(fba43) 2018.07.31 2566 0
4601 내 여동생 페미였는데 지금 벗어나고나서 개웃김ㅋㅋㄱㄱ 6 file 장유벌 2018.07.31 7107 3
4600 쓰리썸 썰 72 지은 2018.07.30 14669 2
4599 섹스가 부부사이에 얼마나 중요하냐면 5 장유벌 2018.07.29 7629 0
4598 사이비종교 따라갔다가 친구 아빠한테 쌍욕한 썰 7 손님(9e128) 2018.07.28 2761 1
4597 요즘 맘충글 진짜 많이보이는데 맘충짓 피해자분 봤다 8 장유벌 2018.07.28 2381 1
» 혈압 공익임 7 장유벌 2018.07.27 2246 1
4595 공황장애+우울장애+불안장애로 면제다.ssul 2 장유벌 2018.07.27 2013 0
4594 파란만장한 인생썰~ ㅋㅋ -1 7 손님(0fe0e) 2018.07.27 2843 1
4593 알바생들에게 잘해주니까 매상도 오르네요ㅎㅎ.pann 4 file 장유벌 2018.07.27 3207 1
4592 오늘 울집 아파트 애견인의 행패.txt 4 장유벌 2018.07.27 1993 1
4591 헬저씨들한테 빠져나오지 못하는 썰.kakaotalk 5 file 장유벌 2018.07.26 3932 2
4590 양키새끼들 ㄹㅇ 개먹는거 극혐하더라.txt 6 장유벌 2018.07.26 2552 1
4589 임신중..남편의 여자를 만나고왔어요...... 14 장유벌 2018.07.25 4559 1
4588 팬티팔던 언니 돈 뜯은 썰 5 손님(7e08b) 2018.07.25 5348 1
4587 막국수 먹다 옆자리 아지매들이 나 수육사줌 7 장유벌 2018.07.25 3175 0
4586 우리 누나 이야기2 4 장유벌 2018.07.24 5155 2
4585 우리 누나 이야기 3 장유벌 2018.07.24 7311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246 Next
/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