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77 0 댓글 4
Extra Form

(핵불닭 바꿔치기한 친구를 a  당한친구를 b라 부르겠음)

 

애들이랑 학교 끝나고 편의점 가서 밥먹을려고 갔음

거기에 핵불닭이 있었는데 친구 2명이 핵불닭 안맵다고 허세를 부렸음

 

그러더니 각자 핵불닭 한개씩을 들고 같이 비벼먹을 라면도 하나씩 샀는데 b는 정신 못차리고 오리지널 불닭 까지 삼 ㅋㄱㅋ 우리는 다 말렸는데 안맵다면서 계속 허세부림 ㅋㄱㄱㅋ

 

결국 b는 불닭 2개를 샀고 우리는 라면을 조리하고 있었음

그런데 갑자기 a가 물버리러간 b 눈치를 보더니 슬쩍 자기  핵불닭 소스랑 b의 불닭 소스랑 바꾸는 거임 ㅋㄱㅋㅋㄱ

 

그리고 b는 아무의심 없이 핵불닭 소스를 2개 다 넣고 신나게 비빔 ㅋㄱㅋㄱㅋ

 

그리고 b는 핵불닭을 먹고 불닭을 먹어야 안맵다면서 헥헥 거리면서 핵불닭 다먹고 쿨피스 하나 원샷 한다음

또 하나의 핵불닭을 먹음 ㅋㄱㅋㄱㄱㅋ

 

 b가 4입을 먹고 눈물을 글썽이면서 "야...원래 불닭이 이리 매웠냐 ...."  라고 함 ㅋㅋㄱㄱㄱㅋㄱ

 

그리고 진짜 쿨피스 2개먹으면서 겨우겨우 핵불닭 2개 다먹음 ㅋㄱㄱㅋㅋ

 

우리는 ㄹㅇ 존경스러워서 박수쳐줬는데 

문제는 b가 아직까지도  자기가 핵불닭 2개 먹었다는 사실을 모름 ㅋㅋㄱㅋㅋㄱ

 

주말동안 고생좀해 친구야...

 

  • 임나연있나연 2017.05.14 22:59
    가독성 씹스래기네
  • 손님(76492) 2017.05.20 08:02
    지만 신나가지고 막 쓴 느낌 ㅋㅋㅋ
  • 손님(ace3f) 2017.08.22 15:56
    이런게 진짜 썰이지 ㅋㅋ 딱봐도 글쓴이 글쓰면서 신나했을 표정이 생각난다 ㅋㅋㅋ
  • 손님(33e1c) 2017.05.14 23:38
    난 먹었을때 둘이맛똑같던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5 손님 2016.01.22 53797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2 모해를살 2014.12.10 68710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73003 3
4330 캐나다 원어민 교사랑 아다 땐 썰 1 10 손님(2b35d) 2017.05.20 13737 4
4329 중3때 뇌출혈 수술받은썰 8 도리토스 2017.05.20 2257 1
4328 인생썰3 부제_중절수술 10 손님(26c47) 2017.05.19 3324 2
4327 야덩땜에 경찰서간썰 8 file 손님. 2017.05.19 5515 0
4326 인생썰2 15 손님(26c47) 2017.05.19 3330 3
4325 인생썰 7 손님(26c47) 2017.05.19 3581 1
4324 머리 깨진 친구구해준 썰 6 레몬생선 2017.05.18 2218 2
4323 이등병때 말한마디 잘못해서 ㅈ될뻔한 썰 13 양파머리 2017.05.16 3904 1
4322 중학교때 나 괴롭힌놈 14년만에 복수한썰-2 24 양파머리 2017.05.15 6333 28
4321 중학교때 나 괴롭힌놈 14년만에 복수한썰-1 2 양파머리 2017.05.15 6107 2
4320 여자랑 빨리걷기 배틀한 썰 8 모해를살 2017.05.15 3485 5
4319 러시아 여행썰(일기장 형식) 2 손님(40914) 2017.05.14 3846 0
4318 나 존나때리던놈 레슬링으로 역관광썰 (스압주의 3줄요약 있음) 27 손님(205e0) 2017.05.14 4309 -1
4317 내 맥북 어디감? 13 PakDongyeop 2017.05.14 3440 1
» 친구 핵불닭 바꿔치기 당한썰 4 레몬생선 2017.05.14 2377 -1
4315 남자들끼리 무계획으로 평창 갔다가 개고생한 썰 6 레몬생선 2017.05.14 2982 0
4314 예쁜 왕따랑 썸 탄썰 17 손님(021b8) 2017.05.13 9186 6
4313 아침부터 사이비 끌려갈뻔 한 썰 7 손님(021b8) 2017.05.13 2581 0
4312 채팅으로ㅅㅍ만났다가 2탄 7 손님(d8f6a) 2017.05.12 8774 -3
4311 채팅으로 ㅅㅍ만났다가 1 손님(fc59f) 2017.05.12 9773 -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233 Next
/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