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516 3 댓글 4
Extra Form

 

약속의 날. 그날은 가볍게 영화한번 봤어.
그리고 나서 드라이브를 갔어 .
내가 일주일안에 보통 결판낸다고 했자나?
이번에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줄듯 말듯 애태우는게 ㅋㅋ
 

 

 

머 결국에는 항상 승자는 나였지만 ㅋㅋ

술기운을 빌리지 않고 자연스럽게 차안에서 키스를 했어.

음.. 향이 너무 좋길래 "향수 머에요 이거?" 했더니

러브미 ~ 하 그때부터 러브미 향을 좋아했던거 같다.

 

진하게 혀를 굴려 키스를 한다음에 ㅈㅈ가 섰지만 한번참고

강화쪽으로 발길을 돌렸어.

가다보면 배나무집이라고 꼬꼬오리주물럭집이 있거든

거기서 저녁을 먹고 그당시에는 연탄으로해주는 공간만

있었는데 요즘가니까 커지고 실내도 또 생겼더라 ㅎㅎ

 

전등사를 걷기로하고 올랐어.

입구에 알밤이 팔길래 하나 집어들고 오래된 연인처럼

팔짱을 끼고 천천히 올라갔지~

내가 드라이브 가자고 미리 말을했더니 센스잇게

운동화를 신고 나왔더라고 ㅎㅎ 구두였으면 뒤진거지.

 

공기좋은곳에서 둘이걸으니 맘에 편한지

나한테 빠져든건지 살포시 기대더라고

우리는 그날 묵주팔찌를 하나씩 차고 기왓장에 이름새기고 왔어.

 

역사적인 그날 . 그냥 지나칠수 없었기때문에

배꼽 합체를 했어 정말 자연스럽게 .

특이한게 신음소리가 므흣하다고 해야하나?

이년을 만나기전에 잠깐씩 만난 년들은 악을 쓰던지 죽은개구리같던지 아니면

정말 억지로 하던지 티가 났었는데 이년은 먼가 비음이 들어간듯한

마치 현영 같이 ㅋㅋ 신음소리가 애탓던거 같아.

 

정말이지 더 ㅈㅈ가 풀발기 되겠금.

ㅎㅈ도 한참을 빨다가 주름이 많길래 궁금해서 한참쳐다보니까

"왜이래요 부끄럽게 그리고 거긴안된다고 "

야 이년아 내가 ㅎㅈ 딴다는 말도 안했어 ㅎㅎ

 

침대에 누워서 내 ㅈㅈ를 빨고 있는 얼굴을 보니

목까시를 해서 컥컥 거리는 모습을 보고싶더라.

결국 플레이 했고 오바이트 하려고하길래 그만뒀지 ㅎ

그렇게 ㅅㅅ가 시작되었고 내 ㅈㅈ를 받아들이게 된날이었어.

 

 

 

 

  • 손님(9a522) 2017.09.12 18:07
    기다렸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손님(08574) 2017.09.13 00:32
    네 시시한 시리즈도많아요ㅎ
  • 손님(2eaa1) 2017.09.13 17:10
    내 자지도 물리고 싶다!
  • 손님(d2d28) 2017.09.13 22:43
    와 배나무집 우리동네 말하는거네 ㅋㅋㅋ 영광이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6 손님 2016.01.22 67805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81174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85426 3
베스트 흙수저 들에게 (앰창인생들 꼭 읽어줘라) 6 update 손님(05a1f) 2018.05.26 952 4
베스트 독서실 총무중인데 맘충때매 손이 부들부들 화딱지난다... 2 update 장유벌 2018.05.26 603 -1
4586 모텔가서 5번 한 썰 8 손님(e9a8a) 2017.10.17 23188 -1
4585 군 생활이 힘들었다 16 손님(077c0) 2017.10.16 6702 -2
4584 (2)포경수술 3번한 썰.sull (feat. 흑역사) 9 손님(f940f) 2017.10.16 4955 3
4583 (1)포경수술 3번한 썰.sull 10 손님(f940f) 2017.10.15 6654 0
4582 존나 억울하고 서러웠던 썰 8 file 중복탐지견 2017.10.14 6503 6
4581 여친후배.....근황 6 손님(6bf61) 2017.10.13 22778 3
4580 여자친구랑 헤어진 썰... 11 손님(97994) 2017.10.13 10017 2
4579 여자친구 후배랑 끝까지 간썰...후기 11 손님(6bf61) 2017.10.12 23286 4
4578 여자친구 오랜 후배랑 끝까지 간썰 10 손님(6bf61) 2017.10.11 24603 4
4577 [뽐뿌펌] 빌려간 돈, 1/n했던 돈 달라고 한게 잘못인가요? 12 손님(8b71e) 2017.10.09 5662 0
4576 여사친 옆에 자는데 여사친 친구랑 떡친 썰 10 손님(6e5d3) 2017.10.09 37182 11
4575 집에서 여친이랑 하다가 누나한테 걸린썰 10 손님(d1a8a) 2017.10.08 17863 4
4574 입싼 평민고딩의 고급식당 리얼후기 8 코블리 2017.10.07 7017 3
4573 키스방썰 2 19 손님(75c21) 2017.10.06 15982 1
4572 키스방썰 2 손님(75c21) 2017.10.06 14590 -1
4571 구리빛이었던 여친과 아다 뚫은썰 4 손님(c7ba8) 2017.10.05 20662 7
4570 모델녀3.. 고1때 순수했던 나의 첫경험 썰 4 손님(d1a8a) 2017.10.05 11734 1
4569 모델녀 2탄 군대에서 떡친썰 손님(d1a8a) 2017.10.05 10031 1
4568 야동 모으는게 취미인 남자친구 3 file 중복이면할복함 2017.10.05 6957 -3
4567 학원선생님 한테 설렜던 썰 8 손님(586a5) 2017.10.05 8099 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5 Next
/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