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202 4 댓글 27
Extra Form
구라라고 하면서 지랄병들하고 잡담게시판으로 나를 넘겨?
개 빡치지만 백프로 실화인데 어쩌냐 알아서들 판단해라!
 
2탄 시작.
 
평일에는 누나가 보고싶다고 내려와서 놀다 가고
주말에는 내가 용인으로 갔지 . 둘다 차가 있었으니까 ~
거의 둘이 살다 시피 했지 ~ 키가 크니까 어딜가나 주목받지 ㅎㅎ
 
다음에도 술을 잔뜩먹고 집에 가서 안주해주겠다고 하더라?
가서 오뎅탕 해주길래 겁나게 또 2병 깠지 ㅎㅎ
근데 알자나 마무리는 ㅅㅅ인거
 
오뎅한입 내오뎅한입 이게 존나 재밌는거야 ㅎㅎ
ㅈㅣ도 좋은지 간장묻혀서 줘바 ㅋㅋ 이지랄 하더라고
솔직히 지금 헤어졌으니 이렇게 말하지 결혼까지 생각했다...
 
그러다가 못참겠더라고 간장 찍어서 물러주니까 후르릅하더라
입싸 물어보지도 않고 그냥 내질렀지 그랬더니 우윽 하고 화장실 튀어가더라 ㅎ
근데 그게 왜이렇게 그때는 섹시한지
믹키유천새끼도 아닌데 화장실만보면 달려들어서 꽂은거 같다.
옆집 남자새끼가 시끄럽다고 조용히 해달라고 지랄해도 먼상관이냐
넌 딸이나 잡아라 하면서 하루에 4번은 박았지.
 
이년 ㅂㅈ가 핑크라고 했자나? 모양도 존나 이뻤어
잘때도 ㅂㅈ 벌린다음에 " 주유구에 경유들어갑니다~" 이지랄 하면서 ㅎㅎ
내차가 경유차니까 ㅋㅋ 주유구에 밤새 꽂아놓고 잠들기도 했어.
 
근데 내가 이년때문에 발페티쉬가 있다는걸 알게된거야.
물론 발가락 이쁜년들은 많지만 난 이년 손발이 이쁘다고 생각했어.
그래서 떨ㅇㅓ져있을땐 이년 얼굴사진보다 ㅂㅈ사진보다 손 발사진 보내라고한거같아.
"ㅅㅏ진보낼ㄸㅐ 손동작은 내 ㅈㅈ 잡고 있는거같이 보내 아님 멀 잡고 보내던가" ㅋㅋㅋ
 

1319298927317.jpg

 

 

 

1320937642703.jpg

 

1321633981925.jpg

생긴거도 존나 이뻐 늘씬하고 키도 크고 ㅎㅎ 내가 결혼결심한 년이야

발가락도 이정도면 이쁜거 아님 ? 약간 휘긴했어도 ㅎㅎ

 

3탄 이어갈지는 형님들 반응보고 할께

 
  • 손님(535ae) 2017.08.30 17:31
    3탄가잣
  • 손님(c1ea9) 2017.09.01 14:13
    4탄 갔다 사탄
  • 손님(7ecc1) 2017.08.30 18:43
    나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채팅어플 같은곳에서 진짜만나기도함?
  • 손님(c1ea9) 2017.09.01 14:13
    잇팅 으로 만났음. 이건 팩트임 ㅎㅎ
  • 손님(b3431) 2017.08.30 19:11
    진짜 만남 나도신기했음ㅎ 전여친은 스노보드 땜에 더 가까워짐
  • 임나연있나연 2017.08.30 19:43
    진짜 진지하게 저 발가락이이쁘다고?
  • 손님(c1ea9) 2017.09.01 14:14
    저정도면 빨아줄만 하지 않냐? 물론 더 이쁜 발가락들이 많긴하지만
  • 손님(5d699) 2017.08.30 20:42
    어플은 다 사기 아니냐
  • 손님(c1ea9) 2017.09.01 14:14
    최근에 앙톡으로 여자 3명 먹었다. 사기당하는 니가 문제지 ㅋㅋㅋ
  • 손님(54bc1) 2017.08.30 22:43
    새끼 발가락 알타리 무 같이 생겼는데;;
  • 손님(c1ea9) 2017.09.01 14:15
    담가먹으면 존나 맛있겠지?
  • 손님(10d80) 2017.08.30 23:01
    이새끼의 문제점을 찾아냄 못생긴걸 이쁘다고함,, 주름진개구리발바닥처럼생겼는데 손도별로고
  • 손님(c1ea9) 2017.08.31 08:55
    니새끼들은 사진 안올리면 궁금해하고 올리면 지랄발광하지 특징이 ㅋㅋㅋ
  • 손님(10d80) 2017.08.30 23:02
    얼굴은 못봤지만 손발은 진짜못생긴편이다
  • 손님(c1ea9) 2017.08.31 08:56
    얼굴보면 ㅈㅈ 습니다
  • 야모해 2017.08.31 00:30
    씨이벌 ~ 손하고 발 남자꺼같은데 니새끼꺼냐
  • 손님(c1ea9) 2017.08.31 08:56
    너같은 새끼때문에 3탄을 시작못한다 개새끼야
  • 손님(c1ea9) 2017.08.31 08:55
    이 개새끼들은 ㅋㅋㅋ 그러니까 니새끼들이 딸만 잡는거야 ㅋㅋ 사진올렸는데 맨 위에새끼가 고소감이래서 내렸다 저정도 발가락이면 빨만하지 병신들아
  • 손님(9c290) 2017.08.31 12:00
    저발이 이쁜거임?
  • 손님(c1ea9) 2017.08.31 14:03
    니 발보다는 이쁘지
  • 너지금모해 2017.08.31 12:17
    손은 괜찮은듯한데 진짜루 발은 좀 아닌거같다..
    빨리 얼굴사진이나 다시 올려주라 ㅡㅡ
  • 손님(c1ea9) 2017.08.31 13:07
    형님 얼굴 사진 오픈했다가 개욕만 먹었음 그래서 하트로 좀 가렸음. 내가 잘못한거임? ㅋㅋㅋㅋ
  • 손님(9c290) 2017.08.31 19:34
    남의 얼굴사진을 왜 니맘로 오픈함?
  • 손님(c1ea9) 2017.09.01 10:24
    넌 먼 개소리냐?
  • 손님(37d64) 2017.09.04 17:45
    사진을 너무 크게 올려서 그랴~ 좀 작게 올리사~~
  • 손님(c1ea9) 2017.09.07 15:18
    아 그런가보네 ㅎㅎ
  • 손님(973c0) 2017.12.02 02:11
    저거발 니발이지씨발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6 손님 2016.01.22 54795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69519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73820 3
4566 가정폭력당하다가 부모둘다 줘팬썰 2. 30 손님(d045b) 2017.12.02 3788 6
4565 존나 억울하고 서러웠던 썰 6 file 중복탐지견 2017.10.14 4786 6
4564 여자친구 후배랑 끝까지 간썰...후기 11 손님(6bf61) 2017.10.12 12560 4
4563 살다보면 여자들이 붙는 시기가 있더라 8 손님(87a09) 2017.09.24 8461 5
4562 100% 실화 21살 쇼핑몰녀 썰 3탄 (친구년 섹파만든 썰) 20 file 손님(08574) 2017.09.04 7562 4
4561 100% 실화 용인 공무원 년이랑 동거한 썰 3탄 28 손님(08574) 2017.08.31 6820 6
4560 유치원 때 김치녀 교사한테 감금당한 썰 4 손님(5f9ef) 2017.08.21 4083 4
4559 회사 학생인턴 뿌순 썰 1 9 핫사니 2017.07.17 6522 3
4558 미안하다 친구야 니 동생...1부,2부 4 촥촥봐봐 2017.07.11 9618 3
4557 초대남 썰 6 손님(e9a8a) 2017.07.11 9098 6
4556 동네 마트 알바하는 누나 썰 - 2 1 손님(e50d0) 2017.06.15 7927 6
4555 첫 똥꼬설 12 손님(d17ba) 2017.06.06 12130 4
4554 막간을 이용한 열도 썰 20 file 쿼티킴 2017.05.05 6474 5
4553 친척 동생 씹 조져버린 썰. 15 손님(7b10f) 2017.02.08 11246 6
4552 사람 vs 대형견 맞짱 떠서 사람이 이기는거 본 썰 21 file 중복탐지견 2017.01.05 4964 5
4551 걸스데이 혜리랑 맞짱 뜰뻔한 썰 17 file 모모모모빌레라~~모쌀아모쌀아흥해라~! 2016.08.06 9056 6
4550 일본 여자와 사귀고 결혼한지 2년된 썰.ssul 유리카 2016.05.31 21140 3
4549 어린나이에 유흥업소실장했던.ssul 11 유망주였지 2015.11.24 16591 4
4548 (펌) 미아리 사창가 여자들의 이야기 20 박실장 2015.10.05 29583 6
4547 교회에서 뜻밖의 개이득 썰.ssul 14 a요조숙녀a 2015.09.18 872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4 Next
/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