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776 1 댓글 9
Extra Form

나는 야간일을 많이함

24시 주점도 해봤고 아파트보안요원할때(걍 경비임,양복입고 무전기 드는 경비) 도 야간주간 번갈아가면서 했고 편돌이도 야간만 했다. 

 

야간을 했던 이유는 손님이 적어서임.

근데 이걸 몇달을 하니 도저히 사람새끼가 아니게 됨. 

 

1.몸 망가지는건 다 알지?

경 컨디션 붕괴되고 아무리 적응이 되고 나발이고 사람은 

원래 밤에 깨어있는 동물이 아닌데 몸을 혹사시키는게 야간일이다. 

피부도 씹창나고 낮에 자봤자 잘시간이 낮밖에 없으니 자는거지

자는게 아님 그건. 자봤자 피곤함.나중엔 잘 씻지도 않게 되고 

하루종일 피곤함. 

 

2.위험성

난 남자고 내 몸 지킬줄 알아서 야간에도 안전하다? 

그럴수도 있는데 야간에 범죄 많이 일어나는건 사실이고 

술취하거나 인생 막장인 새끼들은 무서울게 없음.

니가 격투기 존나 잘하지 않는 이상 위험할수밖에 없음. 

 

 3.연애 못함

주3일이나 하면 모르겠는데 

주5일 야간은 절대 하지마셈

낮에 자봤자 피곤해서 여자 만나도 좆나 피곤해서 걍 집가면 자고싶음.

주말에는 하루종일 잠자고 새벽에 깰때 많음. 

그리고 새벽에 술취한년들이 번호달라고 할때 있을거같지?

있거든? 근데 얼굴보면 주기 싫어짐

  • 인싸 2018.09.06 05:35
    야간일은 돈급한거아니면 안하는게좋아 바이오리듬깨져서 계속하면 정신에 이상온다
  • 손님(d44ac) 2018.09.06 06:02
    ㄹㅇ 정신 피폐해지기 개좋은게 야간알바임 ㅅㅂ...ㅠㅠ
  • 손님(b64f5) 2018.09.06 07:49
    경찰은 늘 밤에 주취자하고 싸우며 밤 지새우는 걸 보면 대단
  • 손님(9f423) 2018.09.07 06:37
    주야 교대근무하는데 딱히 별 이상은 없는데?
  • 손님(db779) 2018.09.08 17:14
    교대근무가 차라리 나음. 그냥 야간은 ㅈ같음. 나는 주야 교대도 사람이 할일은 아닌거 같더라
  • 허언증있음 2018.09.08 19:48
    마지막줄 개웃기네 ㅋㅋ
  • 손님(d1251) 2018.09.09 16:19
    나도 군대 TOD병이라 올빼미생활하고 전역하자마자 PC방 야간알바랑 부업 딴거 같이했는데 하루 5시간자고 근데 한 5개월하니까 몸이 맛이 갔다.
    못할짓임
  • 손님(78fb0) 2018.09.12 16:50
    야간 자주뛰는 직군들 오래못삼.....소방관 경찰관도 생각보다 오래못산다고...
  • 폭스 2018.09.18 18:24
    마지막줄 개웃기네 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비추천이 많은 게시글은 잡담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15 손님 2016.01.22 82266 -5
공지 간단한 썰이나 씹노잼 썰, 일기 등은 잡담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신고하기) 13 모해를살 2014.12.10 95142 -9
공지 썰 게시판 이용수칙 15 손님 2014.08.06 98243 3
베스트 외국 클럽 썰 12 update 지니* 2018.12.14 1295 1
4911 결혼식장에서 개불쌍한 남자 본 썰 18 file 중복탐지견 2017.08.25 11914 9972
4910 대대에 게이선임 2명 있던 이야기.ssul 2 장유벌 2017.07.02 8683 9982
4909 부대내에 괴담 만들고 간 선임 ssul 8 file 장유벌 2017.06.23 6421 9989
4908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12. 조건만남녀들 썰 37 박실장 2015.03.08 125440 39
4907 중학교때 나 괴롭힌놈 14년만에 복수한썰-2 25 양파머리 2017.05.15 8526 31
4906 진짜 체취때문에 죽고 싶었음 (생선냄새증후군이야기) 34 장유벌 2018.03.01 14228 -20
4905 조금은 안 흔할 수 있는 반도의 고딩 이야기 (속편) 14 손님(574c5) 2018.03.19 12950 16
4904 ㅈㄱ녀가 여자친구 된 썰 29 손님(02e8c) 2018.01.24 4156 13
4903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9. 개매너 손님때문에 여자애 안면마비온 썰 20 박실장 2015.02.09 89127 18
4902 카페 알바할 때 쉰김치년 상대한 썰 12 중복탐지견 2017.09.27 8844 -20
4901 남고사건 2 정력제 사건 25 유리카 2016.01.15 9347 20
4900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5. 콘ㄷ빼고 질ㅅ하고 도망가려는 샊이잡으려다, 형사에게 검거된 썰 26 박실장 2015.01.30 75088 17
4899 디아블로3 클랜 아재 썰.ssul 19 file 중복탐지견 2017.11.04 10221 -27
4898 조금은 안 흔할 수 있는 반도의 고딩 이야기 3 20 손님(ea03c) 2018.03.15 13032 7
4897 고등학교때 나 존나괴롭힌 새끼 5년 후에 만난썰 23 이랏샤이마세 2015.11.20 13498 16
4896 [19]키스방에서 한 썰 한번 풀어볼까한다. #2 25 음속혀 2015.07.03 29201 16
4895 지금 우리 병원 앞에서 틀딱이랑 젊은남자랑 싸움남.. 14 장유벌 2018.05.01 11806 -40
4894 ㅅㅅ라이프 호주 썰 -파티에서 만난 E컵 누나- 28 손님(761d3) 2018.01.08 12239 9
4893 ㅅㅅ라이프 그녀 썰 -2대2에서 3섬까지- 14 손님(761d3) 2018.01.04 12188 10
4892 씨발 진짜 지금 자괴감 개 든다. 딸 치다가 동생한테 걸림 ㅅㅂ. 26 중복탐지견 2017.04.01 12340 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46 Next
/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