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8.07.25 21:05

야 여자키

조회 수 277 0 댓글 15

내가 159-160정도 나오는데 너무 작은듯...딴 애들 왜이리 큼?

  • 머해순이 2018.07.25 21:05
    여자가 160이면 평균아닌가 모르것네
  • 번연속딸 2018.07.25 21:28
    내동생153이다 나랑 대가리하나차이남
  • 손님(f7122) 2018.07.25 21:32
    남자키 160이면 좀 안습이긴 한데 여자키 160이면 괜찮은 거임 작은 남자에 대한 수요는 극히 적지만 작은 여자가 취향인 얘들은 많으니까
  • 해유머모 2018.07.25 21:33
    중요한건 얼굴과 비율인데 160이면뭐 그냥저냥 괜찮음
  • 융버메 2018.07.25 21:42
    여자 평균키 몇년 전 기준으로 162였던것 같은데.. 그때 남자는 173이었었음.
    지금은 잘 모르겠네 ㄷㄷ
    근데 여자는 키 별로 신경 안쓰지 않나
  • 손님(d3d7c) 2018.07.25 22:16
    여자는 예쁘면 키따위..
    비율이 웬만한 똥망 가로세로 비슷한거만 아니면 걱정ㄴ
  • 손님(3e571) 2018.07.25 22:22
    ㅋㅋㅋ땡큐...역시 모해인들은 착해...ㅠㅠㅠ
  • 도리토스 2018.07.25 22:39
    그정도면 딱 적당헌데 당당히 살어
  • 손님(3e571) 2018.07.25 22:40
    감동ㅋㅋㅋㅠㅠㅠ
  • 손님(3fde7) 2018.07.25 22:46
    난 여자 키작으면 개귀엽던데 꼬물꼬물거리는거 물론 내가 작아서 그런것도 한몫 하지ㅎ
  • 불끈불끈 2018.07.26 02:35
    여자애들은 진짜 키 상관없이 꾸미기에 따라 매력이 많이 느껴져서
    혹시라도 괜한 열등감 안가지면 좋게따
  • 손님(c7ef9) 2018.07.26 10:06
    ㄱㅅㄱㅅ~
  • 손님(ed8f9) 2018.07.26 02:37
    160이면 여자들 워너비 키 아니냥
  • 손님(d876d) 2018.07.26 10:55
    여자키 180보다야 훨 좋지않냐.
  • 손님(d343c) 2018.07.27 01:50
    여자는 키보다 매력이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너만의 매력을 예쁘게 가꿔나가길!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753 2
34869 잡담 지금 손금 봐달라 하면 늦었으려나 히히히 11 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6 189 1
34868 잡담 미쿠 보고 싶다... 3 손님(f8883) 2018.10.26 150 1
34867 잡담 정치관련 이야기 10 손님(072a7) 2018.10.26 133 1
34866 잡담 손금충 ㅅㅌㅊ? 2 섹섹보 2018.10.26 154 1
34865 잡담 나도 손금 한번만 5 file 손님(3fde7) 2018.10.26 115 0
34864 잡담 능력자님 저도 손금 봐주세요 ㅠㅠ 3 file 손님(2ff0e) 2018.10.26 109 0
34863 잡담 ed7e4님 손금봐주십시오 운이막혔습니다 6 file 손님(35532) 2018.10.26 152 0
34862 잡담 손금 봐주세염 헤헿 4 file 져아 2018.10.26 144 0
34861 잡담 나도손금봐주라 7 file 손님(87e48) 2018.10.26 154 0
34860 애니 피터파커가 신경쓰이는 스타크 3 file 아키란마 2018.10.26 365 2
34859 잡담 모해드라 3 손님(ee9b6) 2018.10.26 90 1
34858 잡담 나도 손금좀봐줘 >< 13 도리토스 2018.10.26 170 0
34857 잡담 나도 손금봐줭 8 손님(46699) 2018.10.26 163 0
34856 잡담 손금 좀 봐줘vv 10 file 손님(e5a75) 2018.10.26 259 0
34855 잡담 조선반도 탈출한다 ... 수고!! 14 file 손님(1772f) 2018.10.26 456 0
34854 잡담 색끈박끈이랑. 떡치는 상상해봤는데 7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0.26 547 1
34853 잡담 모해에 손금올리면 손금도 봐줘 ?? 8 손님(80e90) 2018.10.25 289 1
34852 잡담 드디어ㅈ같은 고시텔을 벗어난다.. 18 file 손님(42ae3) 2018.10.25 596 1
34851 음식 킬바사 소시지 11 file 아키란마 2018.10.25 289 2
34850 잡담 엠씨몽 노래 넘 좋은듯 11 사이마타 2018.10.25 320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813 Next
/ 1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