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리에서 만난새끼있는데 장난으로 자학개그 한번 쳤다니 그담부터 사람을 존나 무시하네..존나 은근슬적 자기가 나보다 나은사람인양 으스대면서 사람을 시발 밑도끝도없이  존나 내리깔고 무시하는데 존나 꼴보기 싫다. 씹세끼가 지가 뭐 되는줄 알고 훈수질 까지 하는데 지 인생이나 신경싸 줫으면 좋겠네. 그새끼 가족있음 눈앞에서 강간해서 죽여버리고 그개새끼도 패인으로 만들어버리고싶다.

  • 손님(fa64d) 2018.05.30 04:42
    음 그렇군 나도그런적있는데 하면서 보다가 막줄땜에 비추줌
  • 손님(69f74) 2018.05.30 06:45
    ?아무리 그래도 강간에 살인드립은;
  • 손님(fae35) 2018.05.30 07:42
    막줄에서 니 인성도 드러나는거다
  • 손님(2daa8) 2018.05.30 10:51
    인성 개차반이라도 상관없으니 사람 좆같이 구는놈들은 최대한 고통스럽게 복수하주고싶다.
  • 섹섹보 2018.05.30 08:08
    찐따다~~ 찐따가 나타나따~~
  • !! 2018.05.30 08:38
    열등감 폭발하지말고 손절해라
  • 손님(f6c73) 2018.05.30 09:47
    너나 그새끼나 개차반인듯
  • 손님(b2c04) 2018.05.30 11:18
    아무리 화나도 할말과 못할말이 있음 이건 좀 아니다
  • 손님(4c4fd) 2018.05.30 12:51
    사실 너의 단점과 빈틈을 제대로 꼬집었기때문에 아픈거아닌가? 해결할수없으면 포기하던지, 아니면 해결을 하던지
  • 손님(c7454) 2018.05.30 14:54
    ㅋㅋㅋㅋㅋㅋㅋ잼잇넹
  • 손님(1e328) 2018.05.30 15:19
    팝콘각수준임ㅋ
  • !! 2018.05.30 17:21
    강간에 패인에 인성도 덜되고 교육도 덜됐네 ㅋㅋㅋㅋ 그러니찐따취급 당하지
  • 손님(e5176) 2018.05.30 17:35
    그런인간을 직장에서 만났다. 나의 상사로...나를 평가하는 평가자이자 결재상 바로 윗 결재자.. 왜 힘들게 입사해서 퇴사하는지 모르겠다고들 하지.. 한번 그런인간 밑에서 일해봐라..퇴사각
  • 손님(eb318) 2018.05.31 06:05
    저거 마지막줄 드립이 아니라 진심이 뭍어나네. ㅋㅋㅋ

    저렇게 상상하는것도 보통사람이면 힘든수준의 상상이고 그걸 상상해내고 이런 온라인상에 글을 쓴다는게 진짜......

    위험하다 이거;;; 흔히 우리주위에 많다고하는 소시오패스 같은거 아냐? 여친한태 버림받았다고 여친 가족 죽여버리고 ...

    반사회적인격장애 이런거 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43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540 2
베스트 잡담 도움을 요청합니다. 5 new 상탄꽃 2018.12.14 92 1
베스트 잡담 애두라 직구한 티비와따 11 updatefile 인싸 2018.12.14 267 1
베스트 음식 애플파이 & 카페모카 4 newfile 아키란마 2018.12.14 73 1
34032 잡담 비키니 모델 면접 수위 18 손님(f1f08) 2018.08.12 874 0
34031 잡담 모해에 있는 사장님들은 무슨 회사차림? 7 손님(83b53) 2018.08.12 309 0
34030 잡담 마세라티기블리 돈아까움 15 file 손님(7ae4a) 2018.08.12 465 0
34029 잡담 토르1재밌냐 mcu 중에 이거랑 헐크만 안봄 5 손님(e92c3) 2018.08.12 140 0
34028 잡담 옹애라인이 뭐냐?? 4 손님(e92c3) 2018.08.12 122 0
34027 잡담 소설에 쓰려는데 17 손님(3fde7) 2018.08.11 204 0
34026 잡담 앨범사면 시디플레이어같은걸로 들음? 8 손님(f965f) 2018.08.11 169 0
34025 잡담 멍뭉이 살려냈다 ㅜㅜ 12 file 손님(46699) 2018.08.11 418 0
34024 잡담 회사로 온대 4 놀라운허리 2018.08.11 323 0
34023 잡담 헬스장가면여자들은 왜 8 손님(d92e6) 2018.08.11 834 0
34022 게임 새이브 온 푸드 젖같다 2 손님(1774c) 2018.08.11 432 1
34021 잡담 프듀48 데뷔조 틀딱즈 되겠네 ㅋㅋㅋ 2 손님(7bd2c) 2018.08.11 313 0
34020 잡담 내가 친구 관리 하는 벚 4 손님(4c491) 2018.08.11 299 0
34019 잡담 현재 상황...심심탕 4 바셀린짱짱 2018.08.11 164 0
34018 잡담 비만고민 2 손님(e1e6d) 2018.08.11 186 0
34017 잡담 대학생 차 14 손님(3fde7) 2018.08.11 315 0
34016 잡담 뉴스 스트리밍하는데 이슬람들이 와서 채팅한다 3 file 커피한잔 2018.08.11 289 0
34015 잡담 정말 큰일이다...! 8 손님(6ff53) 2018.08.11 213 -1
34014 잡담 모해 회원가입 2 손님(9315c) 2018.08.11 125 0
34013 잡담 무릎에 좋은 운동 뭐가있냐 1 쇼옾 2018.08.11 16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771 Next
/ 1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