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30 1 댓글 12

나는 딱 세가진데...

 

1. 존나 착한 여자.

배덕감 비슷하다고 해야되나 시발 배덕감이라고 하니까 존나 오덕같네 

고3때 우리반에 좆변태오덕새끼 있었는데

 

착하고 참한 여잔데도 뭔가 자기 남자를 위해서

몸을 주는 게 존나 꼴림

 

2. 살짝 애교부릴때

 

이거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난 여자가 애교부리거나

귀여운척 하면 설레는게 아니라 꼴림;

 

 

3. 이건 시각적인건데

다리가 존나 꼴리는듯

뭔가 닭다리벌리듯이 딱 벌려놓으면

개꼴림

TAG •
  • 손님(ded49) 2018.04.25 05:52
    1.민소매 입은 육덕녀가 기지개 킬때 보이는 겨드랑이 부분
    2.포니테일한 운동녀 목덜미에 흐르는 땀과 스트레칭할때 보이는 레깅스 엉덩이 부분에 팬티라인+도끼자국
    3.원피스 입은 귀여워 보이는 청순 아가씨가 맛있다는듯이 오랄 해줄때.
    4. 와이셔츠빼고 아무것도 안 입은 단발 아가씨가 술취해서 개슴츠레하게 나를 쳐다볼때
    5.털많은 섹시하고 농후한 d컵의 미씨
  • 손님(ded49) 2018.04.25 06:17
    털많은 인도여자의 후추향 봊이와 아이유닮은 처자의 이빨사이에서 새어나오는 찌인한 입냄새..!
  • 김모찌 2018.04.25 08:06
    zzㅋㅋ 취향이 ㅋㅋ
  • 손님(952b7) 2018.04.26 16:05
    이섀끼 줜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손님(37c58) 2018.04.25 08:40
    나도작성자랑비슷
  • 박아재 2018.04.25 09:03
    엉밑살
  • 손님(29d65) 2018.04.25 10:33
    속옷
  • 손님(b4739) 2018.04.25 10:40
    시발년들아 난 더러운거에선 1꼴림도 못느까겠더라 ㅋㅋㅋㅋㅋㅋ
  • 손님(f495b) 2018.04.25 12:50
    감정 참으면서 우는거
  • 모해를살인 2018.04.25 14:00
    신발끈 묶거나 뭐 잡을려고 허리 숙이는거 뒤에서 볼때
  • 눈팅맨 2018.04.25 16:09
    작고 귀여운 맨발보면 꼴림 스타킹이나 양말은 안꼴리고 온리 맨발만 ... 나 개특이한듯
  • 손님(be685) 2018.04.26 00:20
    자기 남자를 위해 몸을 준다라... 꼭 표현을 주네 마네 이딴식으로 하니 페미가 만연하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324 2
35907 잡담 안녕하세요? 26 손님 2019.01.26 233 5
35906 잡담 ☆모슐랭 외식☆ 덕 하베스트 브런치 11 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26 176 0
35905 잡담 공항가는데 3 슈퍼핫핑크 2019.01.26 154 0
35904 잡담 아시안컵 ㅈ망했네?? 7 번번호땀 2019.01.26 260 0
35903 잡담 난 윾●●별로 였음 12 번번호땀 2019.01.26 294 0
35902 잡담 불로초 리브레 어떰? 3 번번호땀 2019.01.26 78 0
35901 잡담 민짜가 나한테 담배 사달라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 12 손님(46c42) 2019.01.26 388 0
35900 잡담 에이 축구 졌네ㅡㅡ 6 번번호땀 2019.01.25 135 0
35899 잡담 성별 여자인 불알친구 2명이랑 17 손님(c4a21) 2019.01.25 566 0
35898 잡담 지하철에서 제발.. 7 손님(8b32e) 2019.01.25 285 0
35897 잡담 노래듣자 3 file 제스티 2019.01.25 76 0
35896 잡담 한국인의 정 이라는 유튜브들... 5 손님(ba17e) 2019.01.25 249 0
35895 잡담 군대관련질문 11 ㅇㅇ2 2019.01.25 122 0
35894 잡담 대가리 아파 17 ㅇㅇ2 2019.01.25 117 0
35893 잡담 와 정말 안전하겠어 12 file 구구구먹자 2019.01.25 284 0
35892 잡담 X같네 6 부루부룽 2019.01.25 198 0
35891 잡담 의왕역이다 5 슈퍼핫핑크 2019.01.25 139 0
35890 잡담 내가 잘못한건가..?? 11 손님(1cb07) 2019.01.25 172 0
35889 잡담 지금 후드사는거 개애바냐? 11 손님(a8bc8) 2019.01.25 199 0
35888 잡담 벌써 1시네 3 ㅇㅇ2 2019.01.25 7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1865 Next
/ 1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