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691 1 댓글 4
 
우린 둘다 즉흥적 이었고, 오랜시간을 함께 있었지만
심심 하지 않았다. 왜냐면 2달뒤에 결혼계획을 잡고 있었으니까.
 
하루는 가게 맡겨놓은 친구에게 전화가 왔다.
"야 너 용인내려갔을때 너네 어머니가 보자고 하셔서 친구들 다 모여서 식사했다고"
이유인 즉, 내가 가게도 비우고 생신때도 집에 안가고 여자는 생긴거 같은데
친구들을 통해서 어떤 사람인지 , 머하고 돌아다니는지 묻기 위해서였다.
친구들은 내가 정말 사랑하기때문에 " 결혼 준비 하려는거 같아요 어머니..." 라고 했고,
우리 어머니도 아들이 좋아하면 OK이기때문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으셨지.
 
참고로 , 아버지는 기업체사장이고, 어머니는 옷가게를 하셔~
나도 그덕에 대학 편하게 다니고 그 나이에 가게 하고 있었으니까~
 
용인에서 자다 일어나보니 문자가 와있더군.
"데리고 같이 내려와바 " 그 한마디에 그래 나이는 어리지만 해보자 까지꺼!
 

날씨더 좀 풀려가는데 내 심장은 왜케 조마조마 하던지

그래도 나보다 나이는있다고 나를 진정시키더라 ㅆㅍ 내가 남잔데

그날 최대한 단색톤으로 가디건에 자켓 입고 갔을꺼야~

 

근데 알지 갔더니 가족모임도 아니고 쫙 이모 삼촌 ... 하 좆됬다.

일이 커졌음을 느꼈지...

맘에 들었는지 방도 하나 내주더라 자고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올라가라고

저년은 내 ㅈㅈ 를 제일 좋아라 하는데 모든 눈이 우리한테 잇으니

이건 머 편히 쉬라는거야 아니면 귀막을테니 ㅅㅅ 하라는거야 머야ㅎㅎ

 

조카들은 여친 따라다니면서 잘놀아주니까 앵기고 난리도 아니였지

조카 새끼들 조까 ㅆㅍ 덕분에 가족면담하고 일사천리로 결혼직전이었으니까.

 

그래서 어떻게 됬냐고? 여친 직장에 휴가 신청하고 우리집에서 쉬면서

섬여행도 가고 드레스도 보러가고 했지. 지인만나서 소식도 알리고.

 

 

이후에는 결혼직전 유턴한 스토리를 써야겠어. 총 7탄으로 마무리할께.

잠시 추억에 젖어야겠어 ㅆㅍ ㅋㅋㅋ

썰을 털면서 썰에 쓰고 있으니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구만 형님들.

 

 

 

 

 

 
 
 
  • 손님(64211) 2017.09.02 10:33
    안타깝다. 암튼 잘 보고 있터
  • 손님(c1ea9) 2017.09.02 10:59
    이제 7탄으로 마무리 했네요~ 형님들 ㅎㅎ 다음시리즈 많은데 오늘은 소주한잔 먹고 자야할듯
  • 손님(9cd6c) 2017.09.02 12:15
    토닥토닥 안타깝네요
    잘보고 있습니다~^^
  • 손님(c1ea9) 2017.09.02 12:16
    수위 높은 사진은 올리면 짤리네요 ㅎㅎㅎ 그래서 패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4 유리카 2018.07.01 24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4 손님 2014.08.06 11730 2
33654 잡담 ㅎㅎㅎ 방금 개 웃긴 기사 봄 22 손님(f27b1) 2018.07.15 298 -4
33653 잡담 예술에 관한 내 생각좀 들어줘라 29 update 손님(e92c3) 2018.07.15 200 0
33652 잡담 유치) 마블 히어로 누가 제일 멋있냐 23 손님(e92c3) 2018.07.15 262 0
33651 잡담 현대미술 설명좀 6 updatefile 손님(0bd0a) 2018.07.15 203 0
33650 잡담 수능영어 9 손님(3fde7) 2018.07.15 198 0
33649 잡담 김보름 근황 3 해유머모 2018.07.15 424 0
33648 잡담 요즘에 개꿀 잼인 거 하나 14 손님(f694a) 2018.07.15 224 -6
33647 잡담 내가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북미여자와 유럽여자... 그리고 외국인들 9 file 손님(d57c3) 2018.07.15 316 0
33646 잡담 호갱인데 올해 말에 v30 얼마에 살수있냐? 3 손님(d87ea) 2018.07.14 153 0
33645 잡담 근데 미성년자 담배 훈계 하는것도 웃기지않냐? 22 투신 2018.07.14 285 -2
33644 잡담 아 무풍에어컨 사고 싶은데 6 손님(e1a9b) 2018.07.14 214 0
33643 잡담 엄마핸드폰 뭐사드릴까 6 해유머모 2018.07.14 150 0
33642 잡담 아이폰 능력자들아 4 file 동물나라 2018.07.14 187 0
33641 잡담 나 이거 편식하는거냐 아닌거냐?? 8 손님(a0d20) 2018.07.14 194 0
33640 잡담 컴살라고하는데 7 손님(46699) 2018.07.14 124 0
33639 잡담 이어폰 온라인에서 파는건 믿을수가 없네. 12 손님(4c4fd) 2018.07.14 181 0
33638 잡담 내가 존나 전지전능 수준의 해커면 좋겠다 9 손님(83b53) 2018.07.14 260 0
33637 잡담 목동권학교 내신3.5면 3 손님(ee9b6) 2018.07.14 222 -1
33636 잡담 ebs 생활과 윤리 수능특강 인강 듣는데 강사 운다 3 손님(d87ea) 2018.07.14 263 0
33635 잡담 니들 꿈꿀때 이게 꿈인지 자각하려는 노력해봤냐? 8 손님(d87ea) 2018.07.14 14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88 Next
/ 1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