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42 2 댓글 6

가로등 보면 동그란 무지개 광채가 보인다. 뭔가 신기하고 예뻐서 기분 좋드라. 카메라에 담을수 없는게 아숩다.

  • 손님(68963) 2020.11.04 23:53
    달봐도 보이더라고
  • 손님(17524) 2020.11.05 00:04
    렌즈에 낌서리면 되지
  • 손님(7f9dd) 2020.11.05 09:52
    걍 김서린 안경자체가 싫다 운전할때 졸짜증남
  • 아키란마 2020.11.05 16:22
    운전할땐 김서리면 당연 안되지
  • 모해를낚 2020.11.05 20:54
    카메라에 김을 서리게 하면 되지 않을까요....?
  • 손님(d3d80) 2020.11.06 11:50
    안경낀ㅇ 사람은 그런게 있구나.... 하긴 김서림도 물방울이니 빛굴절이 되겠지만도
    안경 자체에서 무지개가 모인다는건 신기한데 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121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4520 2
38969 잡담 인연이라는게 있긴 있나보다 외전 4 손님(2c2b0) 2020.12.28 427 0
38968 잡담 인연이라는게 있긴 있나보다 3 2 손님(2c2b0) 2020.12.28 378 0
38967 잡담 10년 넘게 죽은사람처럼 지냈습니다. 사진있음 28 아기천사87 2020.12.28 1041 0
38966 잡담 층간소음 ptsd때문에 미칠거 같음 공부도 못 하고 ㅠㅠ 10 손님(5003b) 2020.12.28 206 0
38965 잡담 낚시갓다왔어여 6 file 모해를낚 2020.12.27 176 0
38964 잡담 인연이라는게 있긴 있나보다 2 8 손님(2c2b0) 2020.12.27 285 0
38963 잡담 요리 배우고싶은데 독학 가능할까?? 9 손님(dd675) 2020.12.27 181 0
38962 잡담 인연이라는게 있긴 있나보다 6 손님(2c2b0) 2020.12.27 548 0
38961 잡담 1종보통 기능 떨어졌다. 시~이바 10 손님(0ac75) 2020.12.26 257 0
38960 잡담 개백수다... 3 칠곡호랑이 2020.12.25 252 0
38959 잡담 무슨상인가요 15 file 손님(28d0b) 2020.12.25 448 0
38958 잡담 클스마스 기념 산타복 플레이 5 슈퍼핫핑크 2020.12.25 501 0
38957 잡담 힉힉 크리스마스기념 30명 홈파티하기로했당 18 순두부찌개 2020.12.25 474 1
38956 잡담 전여친한테 차단 당했어요 ㅠㅠ 10 손님(b0796) 2020.12.25 607 1
38955 잡담 크리스마스네 잘 보내라 8 file 투신 2020.12.24 203 0
38954 잡담 점심먹고 나니까 1 부대찌개왕뚜껑 2020.12.24 129 0
38953 잡담 위쳐3 살까요? 6 손님(0ac75) 2020.12.24 218 0
38952 잡담 헤헤 고기 존맛 9 file 모해를낚 2020.12.23 296 0
38951 잡담 나의 점수 매기는 방법 3 file 제스티 2020.12.22 390 0
38950 잡담 ㅅㅅㄹ 아직 모해하냐 9 file 손님(3e819) 2020.12.22 56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1 Next
/ 1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