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67 1 댓글 19

내가 나를 잘아는데 나는 부모든 친구든 연인이든 금방 질려하는 스타일임 그니까 히키코모리체질이지

근데 특이하게 어렸을때부터 나는 있을지없을지도 모르는 내자식생각을 많이했음

난 나중에 내 자식한테 이런것도 가리쳐주고 저런것도 경험시켜야지 이러면서 상상의 나래를펼침

근데 또 한사람과의 번듯한 가정은 꾸릴수가없을것같음...

모순이지만 아이는 잘키울수있을것같음

그래서 자유연애주의로살면서 아이는 입양해서 키우고싶음...

남들이보기엔 이상한 미혼모같아보이겠지..?

나처럼 특이한사람이 또있을까

  • 손님(f7ab3) 2018.05.28 01:26
    나도 그런 생각한적 있음 하지만 굳이 입양해서 기를만큼 아이를 갖고싶진 않음ㅋㅋㅋ
  • 손님(83b53) 2018.05.28 01:42
    너무 쉽게 결정하진말구 천천히 생각하고 신중하게 입양결정해 입양한다고 했다가 취소해도 애기한텐 상처가된다
    그리고 입양해서도 제대로 못해주면 그것도..
    애 키우는거 정말 쉽지않아 신중하게 선택해줘
  • 손님(407b7) 2018.05.28 02:05
    ㅉㅉ 애가 뭘보고자랄까
  • 손님(7d55d) 2018.05.28 03:06
    돈잘버거나 부부아닌 이상 입양못한다고 아는데
  • 손님(25260) 2018.05.28 04:22
    요즘에 입양 조건 존나게 까다로운건 알고 씨부리는거냐?
  • 무의미 2018.05.28 05:06
    번듯한 가정을 꾸려야 애를 잘키울수있는거임 그게 기본 조건임
  • 손님(0bf9c) 2018.05.28 06:04
    너같은 애한테 자란 애기 좀 문제 많을거 깉은데
  • 번번호땀 2018.05.28 06:52
    이사람들은 뭔가 고민하고 물어보면
    항상 ㅈ같이 답을해줘요
  • 너지금모해 2018.05.28 09:18
    현실적이게 답해준거지 뭐
  • 손님(da0f3) 2018.05.28 08:20
    부부아니면 입양 못해...
  • 손님(740fe) 2018.05.28 09:01
    이거 완전 개 또라이새끼아니냐?
    몇살인진 모르겠지만 일단 닌 입양조건도 못채울거고
    더군다나 히키충새끼밑에서 자란애는 뭐가되겠냐?
    그 애새끼는 차라리 고아로살았으면 좋았을걸 하고
    존나 니 싫어하겠지ㅋㅋ
  • 손님(b46d0) 2018.05.28 09:47
    진짜미안한데 입양이라는게 조건이 조금까다로운게아니야 경제적인건 당연하고 정서적으로도 합격점을 받아야하는데 히키코모리기질이 있으면 정서면에서 좋은점수받기어렵지
  • 손님(61e4a) 2018.05.28 10:31
    뭔소리냐 누구하나 제대로 만나지도 못하는사람이 애를입양해? 인생망치게할일있나 별이상한애들 다있구나 혼자 살어 그냥
  • 손님(586a8) 2018.05.28 12:24
    결혼도 안하고 입양? 애 인생 망칠라고 작정함?
  • 치킨뜯는병아리 2018.05.29 08:47
    근데 너기 너 입으로 말했잔아
    금방 질려하는 스타일이라고,,
    그런 스타일이면서 애 갖고싶다 말하는거
    그냥 장난감 갖고싶다고 말하는거 같음...
    앞뒤 생각하고 말해
  • 손님(ded49) 2018.05.29 12:17
    대한민국은 입양 엄청 까다로움 편부모 가정은 안된다고 보면 됨. 정상가정도 재산 및 각종 자격 검증을 다 따져서 한다. 고로 넌 불가함.
  • 손님(fa64d) 2018.05.30 04:48
    히도이...!ㅠㅠ
  • 손님(b9474) 2018.05.30 15:53
    그런 얕은 생각으로 입양하는거라면 결혼도 하지마라.
    애새끼 사고 치면, 아 얘는 입양한 애이니까, 조그마한 문제가 생겨도 얘는 입양한 아이니까 어딘가 한구석에 이러한 생각이 꼬리표처럼 가지게된다.
    네가 개새끼 키우듯 입양을 쉽게 생각하는가본데, 생각접어라.
  • 손님(99aff) 2018.05.31 19:56
    애도 질려할거같은데 애초에 입양도 안해줄거같긴 한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관리자가 필요할 경우 대처방법 10 장유벌 2019.01.05 248 0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576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610 2
베스트 잡담 남자학원쌤이 장난으로 바지에 손넣었는데 계속다녀야하냐..? 11 update 손님(94c9c) 2019.01.15 524 1
35585 잡담 2018 마지막날.... 3 손님(de1ef) 2018.12.31 123 0
35584 잡담 업자들한테 컴사두 됨?? 7 손님(6ec12) 2018.12.31 202 0
35583 잡담 비건들 개인적으로 존나 개극혐. 10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2.31 308 3
35582 잡담 비아 + 칙칙이 4 손님(cd7fe) 2018.12.31 312 0
35581 잡담 오늘 토익 쳤는데 3 손님(8e8ef) 2018.12.31 215 0
35580 잡담 아이들 수진 춤 졸리잘춘다;;; 7 인싸 2018.12.30 347 0
35579 잡담 역시 난 페래 보단 일반 식당이 더 좋아 1 손님(f6c73) 2018.12.30 121 0
35578 잡담 오늘자 저녁식사 4 file 너지금모해 2018.12.30 183 0
35577 잡담 지하철 김치녀 개패고싶네 6 file 손님(762fe) 2018.12.30 504 0
35576 잡담 성남에 새로 개관한 영화관서 영화 봄 6 file 아키란마 2018.12.30 297 1
35575 잡담 볶음라면 + 치즈 2장 3 file 모해를낚 2018.12.30 239 1
35574 잡담 혼자 내일 저녁 종각가면 웃기겠지?? 10 손님(e1e44) 2018.12.30 191 0
35573 잡담 집에서 파스타 만드러땅 ㅎ 8 file 손님(6ec12) 2018.12.30 217 3
35572 잡담 오늘 휴가 복귀다 5 손님(f6c73) 2018.12.30 147 1
35571 잡담 기타치고있는데 5 손님(a80d0) 2018.12.30 135 0
35570 잡담 역겹다 가식이ㅋㅋㅋ 14 베티스 2018.12.30 248 0
35569 잡담 휴대폰 액정나갔습니다... 6 모해를낚 2018.12.30 162 0
35568 잡담 신입생 간담회 같은거?? 하는데 9 손님(6ec12) 2018.12.30 242 0
35567 잡담 살쪄서 몸이 무겁다 10 손님(05d48) 2018.12.29 213 0
35566 잡담 연말이 되니까 내 자신을 되돌아 보네 6 손님(46adb) 2018.12.29 13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789 Next
/ 1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