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24 4 댓글 29

책을 사면 읽긴 읽어 근데 여러권 사도 다 못 읽는다는거지...

 

그동안 책 산거 100권중 3권 읽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살때마다 꼭 읽어야지 읽어야지 하면서

 

안 읽어 ㅋㅋㅋ

 

10년전에 산 책도 그대로 있음

 

...결론 책은 열라게 사는데 안 읽어

 

돈 벌려면 사업하거나 주식 투자해서 안 망하려면 책 읽어야지

 

캡1처-vert.jpg

 

  • 손님(6bc5c) 2018.01.19 00:44
    진짜 간절하면 읽게되있음
  • 손님(7a2a3) 2018.01.19 02:37
    ㅇㅇ 맞아 그렇더라 고2 2007때 구입한 도널드 트럼프의 억만장자 마인드란 책을 샀거든 근데 이걸 2013년 뉴욕에 트럼프 타워 직접 보고 트럼프 덕후되어서 이 책 읽음 그리고 편입 면접볼때 책 내용 ㅈㄴ 말 거창하게 해서 합격함 ㅋㅋㅋㅋㅋ
  • 손님(6bc5c) 2018.01.19 09:34
    오오 ㅊㅋ
  • 손님(92cfd) 2018.01.19 00:59
    왜그럼?; 그러지마
  • 손님(7a2a3) 2018.01.19 02:38
    약간.... 쇼핑중독(?) 책 중독.... 이런거 같아... 그렇다고 불필요한 책은 아냐 근데 내 수준에 맞는 책은 아닌거 같아
  • 손님(6d398) 2018.01.19 01:08
    소설책도 많이 샀는데 안읽은거면 중고로 팔 생각 없냐
  • 손님(7a2a3) 2018.01.19 02:38
    난 소설 안 읽음 가끔 읽긴 한데 대부분 자기계발이나 주식 경영 관련 책이야
  • 손님(83fe0) 2018.01.19 01:36
    사지 말고 소장하고 있는 책을 읽도록 하자. 그리고 책은 한번 읽는것이 아니라 필자의 입장에서도 보고 자신의 주관을 가지고 비판적 시각에서도 보도록 하자. 모든책이 다 유익한것은 아니다. 자신의 상식으로 필자의 생각을 유추할수 있다면 그책은 더이상 자신에게 필요하지 않다.
  • 손님(7a2a3) 2018.01.19 02:40
    그치 근데 사실 서점가면 갖고 싶은... 읽어야 책이 너무 많아 옷장에 옷이 있는데도 옷 사는거 처럼
  • 이상한놈 2018.01.19 01:44
    김영하 작가가 그랬음 책은 있는거중에서 읽는거라고 고로 언젠가 읽을꺼임 더사셈
  • 손님(7a2a3) 2018.01.19 02:40
    고딩때 산것도 10년동안 안 읽었는데 지금 산거 나중에 손자 생기면 읽는거 아님?? ㅋㅋㅋㅋㅋ
  • 손님(b3549) 2018.01.19 10:34
    안읽을만한책만사네
  • 손님(7a2a3) 2018.01.19 23:55
    어차피 전공이 저 쪽임 ... 읽기 싫든 좋든간에 읽어야 할 책인건 맞음 경영학 교수들이 하는 말이 있음 경영학은 ㅈㄴ 책만 읽어야 하는 학문이래 다른 학문은 자격증이나 기술이지만 경영은 마케팅이 작격증이 있음 뭐가 있음 회계만 자격증 있어 그러다 보니 경영학은 여러 많은 책을 읽으며 경험해야 하는 학문이라 책 많이 읽으라 했음
  • 손님(32394) 2018.01.19 11:15
    자기계발은 읽어도 도움이 안됨
  • 손님(7a2a3) 2018.01.19 23:57
    이거 ㄹㅇ 어떻게 얼마나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달라 나 같은경우 진짜 예전에 개ㅆㄹㄱ같은 루저에 찐따에 ㅂㅅ이였는데 자기계발서 많이 읽고 많이 바뀜 말 하는것도 많이 늘었고 생각하는것도 많이 바뀌었고. 근데 이런 경우 진짜 100명중 1명 될까 말까라 하더라 난 도움 많이 받았어
  • 손님(32394) 2018.01.19 11:17
    그리고 주식공부는 저 위에 책부터 본다면 백퍼 포기하게됨
  • 손님(7a2a3) 2018.01.19 23:59

    저 책들은 그래도 쉬운 쪽에 속하는데... 전공책은 진짜 읽기 싫어 저 책 어렵다고 안 읽고 바로 주식 뛰어들거나 창업 뛰어드는게 시험 공부 안 하고 시험 보러 가는거랑 똑같은거임 어렵든 싫든간에 내가 원하는게 있음 해야지 코인충들도 인터넷으로 서치 많이 하고 책 읽은 애들이랑 그냥 언론 ㅉㄹㅅ랑 인터넷 커뮤니티 보고 사고 팔고 하는애들이랑 차이 남

  • 손님(9ffe4) 2018.01.19 11:36
    저런책을 사니 안보지 소설을 사자
  • 손님(7a2a3) 2018.01.20 00:01
    소설은 내가 얻는 지식이 없잖아
  • 세수왕 2018.01.19 12:00
    책읽어서 안좋을거없지ㅋㅋㅋ 맘편하게 가지고 천천히 하나하나 읽어보셈 오히려 마음에 부담가지면 읽기도 싫어짐
  • 손님(7a2a3) 2018.01.20 00:02
    ㅇㅇ 그럴려고... 근데 요즘 책 읽을만한 분위기가 안 됨.... 내가 너무 맘이 급해서 좀 차분해 지고 주변 정리하고 책 읽기 시작해야지
  • 손님(33ca8) 2018.01.19 12:55
    빌려읽으셈;
  • 손님(7a2a3) 2018.01.20 00:03
    500페이지 읽는데 적어도 1달 이상 걸리는데 ... 도서관에서 안 빌려줌 책 사는돈 아깝진 않아
  • 손님(0fbf8) 2018.01.19 14:18
    갖고있는 책 리스트 올려주세요
    중고로 팔면 사겠습니다 !!
  • 손님(7a2a3) 2018.01.20 00:04
    안 팔아 임마!!!! 2~3만원짜리 책을 몇천원에 사려고 그러냐?? 니가 니 돈으로 새 책 사 읽어!! 지금 갖고 있는 책은 진짜 내가 죽을때 까지 소장할만한 가치 있는 책인데
  • 모해를살 2018.01.19 19:54
    책티쉬 오졌자 걍 알라딘에 팔아라
  • 손님(7a2a3) 2018.01.20 00:04
    안팔아 ㅈㄴ 헐값에 팔아야 하는데 왜 팜 그냥 소장하지
  • 손님(2e7b5) 2018.01.20 07:59
    말꼬리잡는것같아서 미안한데 전공이라 좋든싫든 읽어야 하는 책이라서 사놓고 100권 사면 3권 읽음
  • 손님(7a2a3) 2018.01.20 23:59
    고딩때 20대초에 산게 100권인데 이건 경영 전공 바꾸기 전이고 20중반에 전공 바꿨으니 그 후로는 좀 더 읽긴 읽음 예전에 산 자기계발서는 거의 다 읽음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지방선거 관련글 작성시 주의사항 6 유리카 2018.04.30 182 0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3 손님 2014.08.06 11589 2
베스트 흙수저들 꼭봐야하는 썰 2 9 update 손님(49a65) 2018.05.27 614 -3
베스트 잡담 난 나중에 결혼안하고 입양할거임 13 new 손님(fa64d) 2018.05.28 203 -5
베스트 잡담 군면제 관련 내 생각 6 new 착한닉네임989 2018.05.27 176 0
베스트 잡담 남자화장실 6 new 손님(ec7f6) 2018.05.28 134 0
32826 잡담 옆집 소음 어케하냐 10 손님(e6ed8) 2018.05.14 376 1
32825 잡담 ㅋㅋㅋㅋㅋ 인터뷰 기사 보다가 장인의 기운을 느껴버림 1 배고파밥줘 2018.05.14 206 0
32824 잡담 ㅅㄱㅁ001ㅋㄷ 진짜 신세계다 ~~~ 3 손님(dd608) 2018.05.14 467 0
32823 잡담 항공대사건 종결 2 file 치약맛탕 2018.05.14 462 1
32822 잡담 [TXT] 자동차보험,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가입하는 방법 3 어우야후우 2018.05.14 206 -5
32821 잡담 보통 환전할때 7 No네임D 2018.05.14 271 1
32820 음식 양념치킨 면 6 file 아키란마 2018.05.14 327 0
32819 잡담 엠티갔는더 9 손님(3082d) 2018.05.14 592 -8
32818 잡담 과자뭐먹을까 9 손님(92b5e) 2018.05.13 291 0
32817 잡담 타이탄x 가격왜저러냐 3 손님(46a71) 2018.05.13 449 1
32816 잡담 볶음짬뽕 다먹었는데 2 file !! 2018.05.13 441 -4
32815 잡담 크 상쾌한 일요일아침이구만 1 !! 2018.05.13 202 0
32814 잡담 남자 옷입는방법좀 알려주라... 21 손님(88816) 2018.05.13 596 -3
32813 잡담 워마드 네이버 실시간 검색 10위 4 file 손님(bbb0f) 2018.05.13 561 0
32812 잡담 발기부전인거같다 13 손님(5d26b) 2018.05.13 608 -3
32811 잡담 앱 강추천함 file 착한닉네임989 2018.05.13 321 2
32810 잡담 로또 당첨됬다 5 file 손님(7c852) 2018.05.13 712 -2
32809 잡담 야 근데 지하철 역 같은데서 12 손님(32d5c) 2018.05.13 421 0
32808 잡담 요새 놀러다녀도 먼가 외로울까 4 손님(3082d) 2018.05.12 218 0
32807 잡담 모해 간만 3 술돼지 2018.05.12 12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1651 Next
/ 16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