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81 1 댓글 7

MEMO_2017-09-13_01.55.23.jpg

 

​​​총균쇠 라는 책의 내용이다

before jesus 221년 china[지나]는 대륙을 통일하지

그리고 서기 400년경에 유목민이 열도로 넘어가지

우수한 대륙형님들의 기술을 가지고

마지막으로 -신라와발해가 공존햇던 - 676년 신라의 반도통일을 계기로 고구려인 대이동이 이뤄져

우수한 시스템을 가지고

후에 700년경에 열도도 나라모양이 갖추어져

 

그래서 발해는 왜와 교류를 계속 유지하잔아?

백제 또한 부여에서 출발한 형제국이지

그래서 쭉~  원숭이들과 베프

 

원숭국입장에선 통일신라와 조선은 적국인거야

그래서 임진난 (일본입장에선 한반도정벌) 때 코를 베어가고 잔인한 학살을 햇던거야 물론 대마도(쓰시마)성주가 중간에서 이간질한것도 있고 

 

1910년 일한합병 때도 마찬가지겠지

얻어터지고 300년이 지낫는데도 여전히 공자왈 맹자왈 하고 있는 조선이 얼마나 한심햇겟냐

 

결론은 한반도는 역사이래로 쭉 hell 이엇다

그리고 앞으로도 최소 2030년경까지는 쭉~  헬일꺼라고

장담한다 이미 각종 통계자료가 증명하지

 

다까끼 마사오사마나 스끼야마 아끼히로같은 놈이 나라를 이끌어주길 바라는 우매한 남조선백성들은 이제서야 겨우 민주주의시민의식이 생겨낫지만 아직 절반만 개화된 상태지

 

니들이 개인적으로 어떤 방법을 강구하더라도 한반도는 현시스템을 유지할꺼야

그리고 지정학적 변수는 언제든 불반도가 가능하지

 

옛조상들도 그랫고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들도

그리고 후손들도 여전하겟지?

부디 내나라가 위대한 나라가 되길 바라면서.. 

우리 개개인의 생각과 행동들

그리고 서로의 지혜를 공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

  • 꾸웡뿌앙 2017.09.13 08: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노
  • 손님(50dd9) 2017.09.13 11:49
    우린 활 잘 쏘는 수렵민족이다
  • 손님(f68a1) 2017.09.13 12:33
    활쏘기도 똥골놈들이 더 질쏨
  • xx 2017.09.13 11:52
    가독성 ㅆㅎㅌㅊ
  • 손님(2973c) 2017.09.13 13:11
    ㅇㅈ 총균쇠 가독성 ㄱㅆㅎㅌㅊ
  • 손님(4c4e5) 2017.09.13 22:10
    ㅇㅇ천룡인과 ㅈㄹ하는골D로저의 발악같은소리다....-지나가던찐따코비-
  • Re 2017.09.14 07:54
    그런건 청와대에 보내라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0 손님 2014.08.06 10715 2
베스트 잡담 여자들은 확실히 열등하긴 한거 같다. 4 new 손님(a7742) 2017.10.18 173 2
베스트 잡담 공부도 어찌보면 재능인듯 15 updatefile 좆망모해 2017.10.17 318 4
베스트 잡담 정연얼굴줘패버릴뻔 7 updatefile 모해를살 2017.10.17 357 -5
베스트 잡담 아.. 대학교 동아리 들걸 6 new 손님(fa67d) 2017.10.18 128 1
29816 내 아이가 교회를 다니면 안되는 이유.jpg 2 보리의이삭 2014.01.26 31879 423
29815 잡담 홍진호 잡지 사진 6 우오와왕ㅇ 2014.02.09 54487 315
29814 [BGM/스압] 오유인의 쇼생크 탈출 1 ♥시노부♥ 2014.01.26 12470 237
29813 18) 치마입은 95년생 여자들. 1 cWON 2014.02.09 32707 196
29812 잡담 내일 군대가는데 마지막으로 베스트글 되보는게 소원이다 37 손님(e8fbe) 2017.09.03 481 47
29811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3. 번외편. 오피 시스템 및 꿀팁. 오피에서 일하는 여자들은 누구인가? 75 박실장 2015.01.28 408035 17
29810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7.실장 그만두고 여자애 따로 만나 물뺀 썰 39 박실장 2015.02.05 206174 20
29809 잡담 개인적으로 느끼는 비만 여성 카톡 특징 13 손님(e8dbd) 2017.04.09 688 23
29808 잡담 손님 따먹은썰 21 모해전속그림노예 2016.08.10 1339 22
29807 잡담 유리카 댓달때 예의좀 지켜라 36 손님(5920b) 2016.06.20 584 16
29806 잡담 모해유머커뮤니티특징 9 손님 2016.06.05 374 19
29805 잡담 송중기랑 송혜교 공통점이 뭔지아냐? 6 file 큰가보지가슴 2017.07.16 684 13
29804 오피 실장일 할때 썰 - 1. 면접 온 아다녀 따고 불합격시킨썰 25 박실장 2015.01.28 141863 13
29803 잡담 후방주의) 꼭 엄마 몰래 봐라 10 file 큰가보지가슴 2017.06.25 1110 15
29802 잡담 도로주행 떨어짐 21 손님(d4b55) 2017.06.13 376 18
29801 잡담 한국 힙합 특징 10 손님(f09b0) 2017.06.11 537 18
29800 잡담 얼굴 평가좀 40 file 손님(68c1c) 2017.05.03 821 0
29799 잡담 모해 홍보하고 왔다 7 file 손님(92723) 2017.07.23 348 17
29798 잡담 모해하는새끼들 이건 분명할듯ㅉㅉ 9 손님(7e4bb) 2016.02.09 378 14
29797 잡담 회원들과 채팅하는 모살이 11 file 장만식 2015.02.21 395 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91 Next
/ 1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