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2.12 23:59

MC승무헌병

조회 수 304 0 댓글 3

개간지 아님?? 나도 저거 하고 싶어여!!!

근데 키가 작다고 안시켜줄거가타여ㅠㅠ

키크고 2종소형 따고 신검바들거에여!!!

  • 남대생짱 2019.02.13 00:01
    시발 안경빼고 시력이 어덯게 1.0이 나와??
  • 손님(cd1cb) 2019.02.13 13:25
    안경써도 간다 본인 교정시력 1.0 나안시력 0.1
    키작아도 간다 동기중에 173도 있었음 1명 뿐이었지만
    08년 9월 전역함
    06년도 초에 면접보고 뽑혔는데 그땐 1년에 3번4번? 뽑았는다 열댓명씩..
    면접때 오토바이타던 양아치들 많이온다 걔넨 다떨어지는거고
    체력장 준비는 알아서 해야하고 사고안치고 성실한거 본다 학력이나 중고딩 출석상태 등
    여튼 학력은 보는거같음 고졸이나 전문대도 없었음
    수방사가면 할리 졸라게 타는거고 딴데로 빠지면 걍 영내만 도는겨ㅠㅠ 영창근무나 하고
    육본은 영내 넓어서 좀 타는거같고
    수방사 못가면 일반헌병이랑 같이 근무한다고 보면 됨
  • 손님(d8556) 2019.02.13 13:29
    글고 2종 소형 없어도 합격 가능해 난 첫번째 떨어지고 두번째 신청전에 따고갔지만..
    근데 싸이카헌병 나온다해서 2종소형딸때 이득이있는건 아님
    키는 170초반이면 도전해봐 그 동기1명 키작은애 있었음 서강대 다녔나 그랬는데 나중에 5만원 빌리고 연락끊김 개새끼 친했던 애들한테도 5만원 빌리고 쌩깜
    걔네 집이 할리대리점 한다했는데 잘살고있나 모르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765 2
베스트 잡담 떼껄룩들 2 newfile 모해를낚 2019.02.21 155 1
32019 잡담 이제 웹하드에서도 야동못받네 아놔 7 file 손님(f6c73) 2019.02.14 378 0
32018 잡담 ㅋㅋㅋㅋㅋㅋ여자한테 초꼴렛도 못받은넘들아 1 file 손님(958c9) 2019.02.14 287 5
32017 잡담 다들 발렌타인데이 어도케 보내고 있냠 28 유선 2019.02.14 172 0
32016 잡담 와 장내운전 붙었다 ㅅㅂ ㅜㅜ 3 손님(c7018) 2019.02.14 200 0
32015 잡담 장내운전 떨어졌다.. 4 ㅣㅣㅣㅣㅣㅣㅣㅣ 2019.02.14 133 0
32014 잡담 야동사이트 다 막혔다고 그러는데;;... 8 캐드나이트 2019.02.14 484 0
32013 잡담 게임용 이어폰 추천좀 해져라 3 (´∀`)♡ 2019.02.14 98 0
32012 잡담 성인들의 볼 권리 쟁취를 위하여 투쟁하자 2 슈퍼핫핑크 2019.02.14 226 0
32011 잡담 야동뚫는법좀 9 손님(f4ec0) 2019.02.14 441 0
32010 잡담 진짜 야동싸이트 다막혔네??? 6 남대생짱 2019.02.13 684 1
32009 잡담 저번에 스시녀 2명한테 읽씹 당했다던 사람인데 7 file 레벌유장 2019.02.13 386 0
32008 잡담 함선 다만들었다 6 file 구구구먹자 2019.02.13 298 1
32007 잡담 나 대학 단톡방 초대되버렸는데 우쨔노 17 남대생짱 2019.02.13 429 0
32006 잡담 밥먹을때 자꾸 콧무리가 나와버령.. 23 모옹이 2019.02.13 198 1
32005 잡담 내일은 우리와 상관없는 발렌타인데이이다. 7 file 손님(34566) 2019.02.13 217 1
32004 잡담 한국이 점점 망한다는 징조1 11 손님(867fe) 2019.02.13 794 6
32003 잡담 스시녀한테 읽씹당했다... 27 file 레벌유장 2019.02.13 458 0
» 잡담 MC승무헌병 3 남대생짱 2019.02.12 304 0
32001 잡담 보험상담사 신고해서 상품권받앗는데 5 손님(34566) 2019.02.12 290 0
32000 잡담 너무 뚱뚱한가요?? 6 file 손님(115cc) 2019.02.12 461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05 Next
/ 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