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님(7f9dd) 2017.08.07 12:44
    이것도 3개월안에 폭망...
  • 손님(d12f7) 2017.08.07 14:45

    1. 잡학사전에 나오는 사람들은 다 지식적으로 자기 분야에서 인정받는 사람임... 게다가 자기 전공 분야에 대해 말하면서 충분한 이유와 설명을 하기 때문에 100% 동의는 아니어도 납득이 됨.. 하물며 유시민 같은 경우는 편집본에만 나왔지만 정재승이랑 논쟁붙다가 자기 의견을 정정하기도 하지.. 그만큼 잘 알면서도 생각에 대해 열려있으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임.. 그만큼 지식도 없으면서 비판만 하는 저년은 회사에서 왕따였을듯.. 안 가르쳐 주면 일을 어떻게 하지? 하물며 학교에서 교수가 가르쳐도 안 배워먹을 년임.. 미친년이라고나 할까? 저거 보고 어디서 듣보잡 미친년이 하나 나와서 지랄대네.. 생각밖에 안드는 건 나뿐일까? 여성 폄하가 아니라 M16인가 하는 프로그램도 어디서 굴러먹던 병신새끼가 지랄이냐? 너보단 내가 똑똑하고 아는 거 많다.. 라는 생각밖에 안들었음..
    2. 여성 예능이 없는 이유? 재미가 없으니까 그러지.. 남자들처럼 풍덩풍덩 물에 빠질꺼야? 개콘같이 리얼 예능에서 얼굴에 먹칠하고 웃길 수 있어? 이수근처럼 홀딱은 아니더라도 옷이라도 벗을거야? 다들 조금 뜨면 자기 이미지 생각하니까 못하는 거임... 남자중엔 안그런 사람들이 더 많거든.. 하나 예를 들면 무한걸스가 오래 버틴 이유는 시즌 1~2 때는 저렇게 했었는데, 시즌 3부터 망조가 보였음.. 슬슬 빼고.. 재미도 없고.. 특히 김숙은 캐릭터 엄청 못살리던데?
    3. 하나 제안해볼까? 집에서 정말로 할수 있는 요리 프로그램(백종원의 오늘 뭐먹지?) 수준을 여캐써서 잘 살려봐.. 페미 쪽에선 여혐이라고 지랄 하겠지만 이미 백종원이 잘 하고 있는거고.. 그거 잘 만들면 아마 아줌마들 공략해서 평타 칠수 있을걸? 되는걸 해야지.. 맨날 베껴오기만 하고 남까기만 하면 정치판이랑 다를게 뭐냐?

  • Mi친놈 2017.08.07 18:24
    여자만나오는거는 노잼이다 나올꺼면 이쁜애좀..저기에나오는 여자흉내내는애들 별로
  • 손님(fd8b1) 2017.08.07 20:32
    ㅅㅂ그러면 니들좋아하는 개새끼,화장,옷,명품으로 하는 프로그램을 만들든가 ㅅㅂ 그리고 어떻게 여자,남자만 나오는 프로그램을 어떻게만들어 니들은 MC가 남자인지 여자인지을 따지는것같은데 예능인 브랜드 평판을 조사해도 남자가 많이나오는데 ㅅㅂ어쩌라고 그리고 남자만 나온다는 프로그램은 아예 남자만 나오고 여자얼굴은 아예안보이냐?? 무슨 프로그램은 보든 여자는 나와 저년들은 여자 MC만 있는 프로그램은 찾은거잖아 여자하고 남자 나오는 프로그램은 빼냐?? 무슨 프로그램을 봤길래 불편하냐??이해가 안되 지들이 노력해서프로그램 만들든가ㅅㅂ 짜증나게
  • 손님(e22a0) 2017.08.07 20:32
    주 시청자가 여잔데 남자 나오는걸 보지...
  • 손님(fd8b1) 2017.08.07 20:34
    여자들이 안 웃기지 몸은 함부로쓸수있어 섹드립을 칠수가있어?? 저속한 말은 안쓰면서 웃기는건 불가능하지 무슨 시사,정치 프로그램을 하는것도 아니고 웃긴는 것을 만드는데 별 꼬투리 다 잡네
  • 손님(4e03e) 2017.08.07 21:40
    시불얼 여자들끼리 나왔으면 무한도전처럼 놀던가 시벌년들이 차별에 대해서 논하고 있어 병신들 ㅋㅋ
  • 손님(31f6c) 2017.08.07 22:30
    ㅋㅋ 보통 예능을 보면 저런 토크말고는 망가지거나 하는게 많은데 여자들은 망가지려 하지 않으려하거든 예전에 런닝맨 자주 봤을때 여자게스트 나오면 바로 걸렀던게 여자게스트들은 보통 열심히 안함 좀 뛰다가 걍 잡혀
  • 모해를삵 2017.08.07 22:32
    대가리 규멍났나모..
  • 손님(b7206) 2017.08.07 23:38
    여자애들 프로그램이 개 짜증나는게 존나 친목질에 어거지로 밀어 붙이는거임.
  • 손님(257a6) 2017.08.08 22:04
    작가들 성비는 여성이 더많자나..
    근대도 여성을 안쓴다는건 여성 고정예능이 안팔린다는 이야기이고
    시정차의 대부분이 여성인데
    그럼 여성이 여성을 싫어해서 여성이 안쓰는거네
  • 손님(95688) 2017.08.09 16:29
    지들이 좆노잼이고 좆도 쓸만한 새끼들 없어놓고
    유리천장이니 여혐이니 이지랄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