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053 3 댓글 5

쿠팡 플레이 결제 안한놈들은 못본다 그거야?

안봐 씨발 내일 유튜브에 하이라이트 보면 그만이야 씨발

  • 가을이가을 2022.07.13 21:29
    시장경제라는게 수요와 공급의 곡선이라 공급이 적고 수요가 많기에 메이져 중계 하는 스패티비나 이번 쿠팡 플레이같은 상황이 생긴거죠 모..
  • 손님d6af7 2022.07.13 23:22
    퐁퐁이형 그정도는 당당하게 결제하세요....
  • 시공의퐁퐁 2022.07.14 21:06
    넷플릭스나 왓챠는 영화나 드라마라도 있으니까 하는데...
  • 손님(7f9dd) 2022.07.14 08:01
    쿠팡이 그정도 했음 쿠팡전용으로만 보게 하고 싶겠지.. 당연한거 아니냐..
    너나 나나 다보게 하면 쿠팡이 왜하냐
  • 손님(16081) 2022.07.14 20:25
    그놈의 거지근성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2200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6 손님 2014.08.06 35967 2
39722 잡담 여친이 선물 줌 4 file 손님(f0ec1) 2022.07.18 2668 1
39721 잡담 근데 내가 프레데터 주인공이면 진심 울 것 같음 1 file 너의이름은 2022.07.18 2037 1
39720 잡담 저녁 짬낚에 나온 쪼꼬미 6 file 모해를낚 2022.07.17 2107 0
» 잡담 쿠팡 씨발련들 뭐하는 플레이냐 5 시공의퐁퐁 2022.07.13 3053 3
39718 잡담 어제잡은 애기광어 14 모해를낚 2022.07.10 3307 1
39717 음식 오므라이스 3 file 아키란마 2022.07.09 2335 1
39716 잡담 나의 mbti 추천요리를 찾아보자 2 file 모하긴모해이거하지 2022.07.08 2744 0
39715 잡담 30만원 빌려줬는데 못 받고 있어 근데 그놈이 걱정이네 12 손님(d3d80) 2022.07.08 2991 1
39714 잡담 하루 3딸러에 좋은 음식 뭐가있나요? 11 손님(de001) 2022.07.06 2829 0
39713 게임 뭔가 다른 삼국지 file ANEU 2022.07.06 2608 1
39712 잡담 운동 잘하시는 분들 조언좀 10 file 손님d6af7 2022.07.05 2628 2
39711 잡담 안녕? 반가워 오랜만이야 7 군필여고생 2022.07.04 2338 1
39710 음식 비빔면에 삼겹살 6 file 아키란마 2022.07.01 2487 2
39709 잡담 타임캡슐 콘서트 예매함 3 file 모하긴모해이거하지 2022.07.01 2451 0
39708 잡담 뚠뚠 2 장유벌 2022.06.30 2485 3
39707 게임 콥스이터 모험가의 밥상 컨셉 특이하네 file 너의이름은 2022.06.30 2497 0
39706 잡담 강아지 선글라스 착용샷 5 file 모해를낚 2022.06.30 2549 0
39705 게임 네파에서 여름 휴가룩 장만 완료ㅋㅋ 4 file BMCTT 2022.06.29 2780 1
39704 애니 최애 포켓몬 3 file 시공의퐁퐁 2022.06.28 2826 0
39703 잡담 돈 건강 사랑 3 file 손님d6af7 2022.06.28 242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90 Next
/ 1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