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암환자인건 이젠 뭐 다들 잘 알꺼야

더욱이 여기 신림동에 불우한 이웃으로 등록이 되어있는  불쌍한 놈이긴한데

 

그래도 이 더위  도저히 못 버티겠다 ㅜㅜ

원룸 자취방이 불가마 사우나실이야

 

올 누드로 의자에 앉아만 있어도 땀이 주르륵 주르륵~~ 흐르는게 미치겠더라

선풍기 바람도 뜨거운 바람이니  효과도 없고

 

수백번 수천번 고민고민 하다 인터넷으로 제일 작고 싼  6평형 벽걸이 하나 질렀어

내 두달치 월세에 버금가더라  ㅎㄷㄷ ㅜㅜ

 

그래도 질렀다 

암 재발로 뒤지기 전에  더워 뒤질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이 무더위 어떻게들 버티고 있는지.....

 

박명수가 그랬지

학창시절 공부 못 하면  여름에 덥게 일하고 겨울엔 춥게 일한다고

딱 맞는말이더라...내가 그래 

지금 배민커넥트 하고 있잔아  배달음식 주러  사무실 가면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고 일하고들 있더라

하,,,진심 어찌나 부럽던지 

 

일주일후엔 나도 내 방에서 에어컨 바람 쐬며 티비보며 잠을 잘수가 있겠지 ㅋㅋㅋㅋㅋㅋ

모해인들 다들 더위 조심하고 코로나 조심하고 아프지마라

 

 

 

 

  • 신짱구 2021.07.22 17:32
    오 축하 난 에어컨은 있는데 새로 이사온 집이랑 사이즈가 달라서 설치하면 거의 새거값 반값정도 나오길래 엄두도 못내는 중..ㅠㅠ집에서 육수만 열심히 우리고 있다 ㅋㅋㅋ
  • 손님(d3d80) 2021.07.22 23:14
    몇날며칠을 고민하다 구매한 결정적 이유가 땀띠가 나면서 온몸이 간지러운거야
    참지 못하고 긁다보니 손톱흉터 생기고 피도 나고 ㅜㅜ 잠도 못자고
    그래서 결국엔 구매한거였는데 너도 어여 빨리 설치해 매년 여름은 점점 기온이 오를꺼야
  • 손님(de255) 2021.07.22 18:13
    그거 설치하다가 홧병나서 죽을듯. 아님 설치하고 비오면 물 들어오거나
  • 손님(d3d80) 2021.07.22 23:14
    응 벽걸이 에어컨 설치하다 화병난다고? 왜? 설치기사들이 양아치짓해?
  • 슈퍼핫핑크 2021.07.22 21:21
    암세포도 더워 뒤지겠다
  • 손님(d3d80) 2021.07.22 2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전에 내가 먼저 뒤짐
  • 슈퍼핫핑크 2021.07.22 21:21
    근데 암세포 뒤지면 좋은거지??
  • 손님(b4f53) 2021.07.22 22:19
    이 더위를 잘이겨내길 바랍니다
  • 손님(d3d80) 2021.07.22 23:16
    넵 다들 더위조심.코로나조심~!!
  • 음속혀 2021.07.23 00:47
    에어컨 없는 올해는 상상도 안 간다. 무조건 잘한 짓이야
  • 손님(7f9dd) 2021.07.23 08:40
    에어컨 안틀수가 없는데 전기세는 너무 비싸다
    8월한달만이라도 전기세는 반값을 해줬음 좋겠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319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6692 2
39206 잡담 슬롯게임 좋아하시는분들 있으신가요??? 마포대교 2021.08.04 502 0
39205 잡담 너네는 사는 이유가 뭐야? 29 file 손님d6af7 2021.08.03 799 1
39204 잡담 골프 잘 하고 싶은데 … 7 손님(a170c) 2021.08.02 783 0
39203 잡담 영어로 채팅하거나 대화하고 싶은데 좋은방법좀 10 file 손님d6af7 2021.08.02 597 0
39202 잡담 참치김밥에 깻잎 유무, 당신의 취향은? 15 file 슈퍼핫핑크 2021.08.02 495 0
39201 잡담 내 자지는 진짜 잘생겼는데 10 file 슈퍼핫핑크 2021.08.01 1260 0
39200 잡담 이별의 순간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5 칠곡호랑이 2021.08.01 732 0
39199 잡담 이마는 깔끔한데 얼굴에 트러블나는 경우는 뭐임? 5 file 손님d6af7 2021.07.31 604 1
39198 잡담 모붕이들아 10 신짱구 2021.07.30 615 1
39197 잡담 혼자 생일 보내야하는데 13 file 손님(d6af7) 2021.07.27 1039 1
39196 잡담 따릉이에 광고 달면 좋겠네 4 file 현역남대생쨩 2021.07.27 797 0
39195 잡담 야 왜 글 안올라가냐 2 손님(c88f5) 2021.07.27 578 0
39194 잡담 여름이다 여름이야 14 순두부찌개 2021.07.27 730 2
39193 잡담 관계 중 욕하는 남자 9 file 이성관 2021.07.27 1428 0
39192 잡담 오래 담아왔던 사랑을 떠나보냈다 10 슈퍼핫핑크 2021.07.26 838 0
39191 잡담 사이트망했냐 2 손님(0436b) 2021.07.25 997 0
39190 잡담 다음 생에 내가 다시 환생한다면.... 8 file 손님(d3d80) 2021.07.25 791 1
39189 잡담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5 file 손님d6af7 2021.07.23 879 1
» 잡담 땀으로 샤워를 하면서 백번천번 고민고민 하다 결국 에어컨 질렀다 ㅜㅜ 11 손님(d3d80) 2021.07.22 1261 0
39187 잡담 부당해고 진짜 억울하긴하네.. 5 file -2131 2021.07.22 88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65 Next
/ 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