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21.03.30 20:03

노상방뇨 해버렸는데

조회 수 437 0 댓글 9

며칠전에 

진짜 난생처음으로(당연한거긴 하지만) 노상방뇨를 해버렸음

 

일단 글쓴이는 슴세살 여자임

간만에 외출해서 술마시고 집돌아오는 길이었음

지하철역에서 집까지 거리가 좀 있어서

보통 마을버스 타고 가는데

마을버스 안와있고 기다리기 귀찮아서

걸어가기로 했어

 

걸어가는데 반쯤 가서 쉬가 너무 마려운거야 

평소같으면 진짜 이악물고 참고 가려고 했을텐데

술기운 탓도 있었는지 해결하고 가야겠다 싶었음 진짜 이상하게;

 

상가 있었는데 상가 옆에 길거리에 차가 4대 정도 주차되어있었어

 

거기 차 뒤에 숨어서 쉬하면 안보일거라 생각했어 취기에

그래서 차 뒤에 숨어서 쪼그려서 쉬하려고 딱 하는데

진짜 바지 내리고 앉아서 시작하자마자 

주차되어있던 차 중에 한대에서 불이 딱 켜지고 시동 걸리는거야

 

깜짝놀라서 술도 다깼지

근데 이미 쉬는 진행중이라 멈출 수 없었어;

일단 그 차에서 멀어지려고 쉬하면서 엉금엉금 오리걸음해서 이동했음 그리고 이어서 쉬하는데 진짜 ㅈ됐다는 생각만 들고 멘탈 나가더라고 빨리 해결하고 도망가거나 숨거나 해야겠다 싶었지

 

근데 시동걸린 차는 움직이질 않더라고

그 사이에 난 다 끝나서 옷 추스리는데 

그 타이밍 쯤 해서

차에서 누가 내려서 남자 한명이 오더라고 

 

진짜 개빡치고 ㅈ됐다 싶었지 바닥에 누가봐도 내가 싼 오줌 있는데

와서 여기서 소변 보신거냐고 물어서

걍 나도 에라모르겠다 식으로 맞다했지

그랬더니 그러면 안된다고 훈계하면서 

연락처 달라고 하는거야

지금 생각해보면 연락처 줄 이유도 없고 왜 물어보는지도 이해안가는데 그땐 내가 캥기는 것도 많고 제정신도 아니고 당황해서 연락처 넘겼어

그리고 난 집으로 돌아왔는데

진짜 심장 쿵쾅거리고 뭔가 큰일이 난거 같은거

그 사람이 내가 쉬하는거 첨부터 끝까지 다 본걸까 

경찰에 신고하면 전과가 생기는건지

집에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집으로 막 노상방뇨 했다고 벌금 고지서 같은거 날라오는건지 개쫄리고 멘탈 나가는거..

 

그래서 막 인터넷 찾아보고 하는데

며칠동안 별 일이 없네

번호 줬는데 연락도 딱히 온거 없음.

한 4일 지났는데 이런거면 그냥 지나가는 거겠지..??

  • 칠곡호랑이 2021.03.30 21:22
    이제 곧 과태료 통지서 날아온다
  • 손님(d6af7) 2021.03.31 00:36
    그새끼가 변태여서 너가 한짓 보고 번호따간거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d6af7) 2021.03.31 00:36
    존댓말로 지식인에 올리면 그냥 초등학생 3학년짜리가 쓴글이네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0d516) 2021.03.31 09:36
    차에묻어서 그런거아니냐?
  • 슈퍼핫핑크 2021.03.31 11:05
    대학생 겨울방학때 친구 자취방에서 혼자 자고있는데 오밤중에 술취한 여자가 문을 존나 두드리길래 열어줬더니 날 보고는 00이 집아녜여? 하길래 오늘 집에 없다고 했더니 비틀비틀 걸어나가더라. 예쁘기도 했고 취해서 위험해보이길래 바로 따라나갔는데 이년이 사라진거야. 건물옆 외진곳에서 인기척이 들리길래 들여다봤더니 그 여자애가 쪼그려 앉아서 '어...어... 오지마세여.. 오지마세여'하면서 뒷걸음질 치더라. 뒷걸음질 치는 와중에도 오줌 갈기는 소리가 쏴~~~~ 하면서 스페이스X 로켓 점화되는 소리 남. ㅅㅂ 아침에 봤더니 쌓인 눈에 오줌이 섞여서 샤베트 됨. 근데 갑자기 샤베트 먹고싶다.
  • 손님(7f9dd) 2021.03.31 13:34
    이새끠는 한결같이 변태노
  • 손님(2ba74) 2021.03.31 16:13
    블박 찍힌걸로 협박이라도 하려한거 아닐까... 연락처를 왜줘...
  • 조던충 2021.04.12 18:06
    번호딴듯..?
  • 손님(0e86e) 2021.04.13 14:55
    나중에 협박문자와서 함 자자 함대줘라 아니면 신고한다 함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1649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4961 2
베스트 잡담 나 폰바꿀건데 굳이 좋은거 맞출필요있냐?? 4 newfile 손님(d6af7) 2021.04.18 228 2
38967 음식 말레이시아 화이트커리 누들 2 file 자에이 2021.04.05 505 1
38966 잡담 오늘은 초밥! 10 file 모해를낚 2021.04.04 421 0
38965 잡담 남자 롱 가디건 어울리기 어렵냐? 11 file 손님(d6af7) 2021.04.04 498 1
38964 잡담 다들 잘 살고계시져? 저녁으로 소고기 어떠십니까 21 file 모해를낚 2021.04.03 457 0
38963 잡담 키큰 여자가 자기보다 작은 남자 볼때 9 손님(0ac75) 2021.04.02 1123 0
38962 잡담 애인 있는 사람이 동아리 들어가는거 7 손님(5ef26) 2021.04.02 565 0
38961 잡담 경구 피임약 ... 계속 복용 가능?? 7 손님(4d3ac) 2021.04.01 668 0
38960 잡담 nc 올랐으면 좋겠다 1 file ANEU 2021.04.01 239 0
38959 잡담 꼬북칩 7 슈퍼핫핑크 2021.03.31 517 0
38958 잡담 고민이다 9 손님(8f5c8) 2021.03.31 339 0
38957 잡담 모해 7년만인데 8 손님(8a7d5) 2021.03.31 410 0
38956 잡담 확실히 나이 먹을수록 몸매>>얼굴인가 8 손님(0aee4) 2021.03.30 774 0
38955 잡담 숨쉬듯 사기치는 놈들 너무 싫다.. 9 손님(e3688) 2021.03.30 282 0
» 잡담 노상방뇨 해버렸는데 9 손님(4846b) 2021.03.30 437 0
38953 잡담 아부지가 타시던 차 받기로 했는데 평가좀 해주세요. 14 손님(0ac75) 2021.03.30 654 0
38952 잡담 모해 꽤 유명해졌나보네 6 손님(2145a) 2021.03.28 962 0
38951 잡담 연애에서 허용되는 나이차이 설문조사 48 순두부찌개 2021.03.26 786 0
38950 잡담 여자친구한테 질문 내용 3가지 15 손님(9f239) 2021.03.25 975 0
38949 잡담 오늘날씨 존좋! 2 신나는하루종일 2021.03.25 167 0
38948 잡담 블루투스 스피커 잘 아시는분 있나요? 4 손님(0ac75) 2021.03.25 27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0 Next
/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