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86 0 댓글 48

학생때는 3살이상 차이나면 많이 나는거라 생각했는데

점점 갈수록 나이차이의 경계가 옅어지는 느낌이라

다른 사람들은 어떤지 갑자기 궁금해져서 이 글을 씁니다

 

결혼 전제 그런 조건없이 오직 연애로만 생각해봤을때

위아래로 몇살까지 가능한지!

 

이 글을 봤을때 여유로운 사람들은 그 이유까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손님(631c9) 2021.03.26 08:44
    위로 따동갑까지 씹가능
  • 순두부찌개 2021.03.26 09: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완전 연상파시네
  • 손님(03afd) 2021.03.26 09:22
    30대 연상 조아♥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0
    그 연륜에서 오는 여유로움과 적당한 능글맞음.. 아주 좋지
  • 제모해 2021.03.26 09:39
    주변보면 6살까지는 아무렇지도 않은것같음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3
    마자 내 주변에 7살 차이두 많더라고.. 하 어릴때만해도 4살이상은 많이 나는거라 생각했는데
  • 손님(621a1) 2021.03.26 10:37
    연상은 한살도 싫고, 연하 4살까지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4
    진짜 연상 연하 엄청 확고한 사람은 넘 신기한것같아... 그러면 손님은 연상이면 그냥 어떤 스타일이건 무조건 땡이야??
  • 손님(fcbea) 2021.03.29 08:41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려는 노력 자체를 안하고 시간투자도 전혀 안해요. 전에 취향접고 연상이랑 한번 만나봤는데 데이기도 했고..
    근데 또 암청 매력적인 사람이 나타난다면 얘기가 달라질지도 모르겠네요
  • 순두부찌개 2021.03.29 23:09
    아 어떤 느낌인지 알겠다.. 한번 데이면 괜히 별로 도전해보고싶은 마음이 안들더라구.. 하지만 난 기억력이 안좋아서 또 데이는게 문제...^^
    맞아 세상은 넓구 다양한 사람들이 있으니깐 또 모르는거지!
  • 손님(7f9dd) 2021.03.26 11:37

    연상 7살까지 연하는 15살까지..

    아짬깐 이거 순두부잖아.. 수상한데...

    또 맘이 가는놈 있는거 같은데... 썰 안푸냐?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5
    15살차이. 고맙다. 녀석 눈치가 꽤나 빠르구나.
    고작 7살차이인데 한번 용기를 가져볼까.
    아 지금 할것도 없는데 썰이나 풀깡
    근데 모해에서 환영받을진 모르겠네.. ㅎㅎ
  • 손님(7ef6e) 2021.03.26 14:48
    위아래 띠동갑 가능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7
    스펙트럼이 24까지 넓어지다니 이거 꽤 아찔하구만
    띠동갑 오케이. 앞자리가 다른 상대도 마음에 들면.
    직진.
    하려했는데 아마 나랑 띠동갑이면 이미 처자식이 있을 나이네..
  • 손님(aa459) 2021.03.26 16:50
    순찌누나 또 누가맘에든거야ㅋㅋㅋㅎㅎ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8
    하 여기 다들 너무 눈치가 빨라서 문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썰 맞다 맞아 지금 자기전에 한번 써볼게
    근데 마음에 들진 모르겠군
  • 손님(2a043) 2021.03.27 02:37
    뭐야 연하야??ㄷㄷㄷㄷ
    순찌누나는 매력이 있으니까 누구든 꼬실수 있을거야ㅋㅋㅋ
    확 낚아채부랴
  • 순두부찌개 2021.03.27 02:47
    일단 썰의 시작은 연하고.
    이번에 마음에 드는 사람은 나이차이가 좀 나서 속상해,, 흑흑
  • 손님(2a043) 2021.03.27 02:50
    연하야..?
    난 근데 정말로 연상이 더 좋던데
    위에서 말한 결혼전제 그런거 다 떼놓고하면
    솔직히 띠동갑 이상도 가능하다고 생각하거든
    누나가 말한 연하남은 어느정도 나이차이인지 모르겠는데
    나라면 솔직히 내 스타일이기만하다면 무조건....!ㅎㅎ
  • 순두부찌개 2021.03.27 02:53
    아 ㅋㅋㅋㅋㅋㅋㅋ 난 연하는 두 살 어린 친구가 최대였어 사실 연하는 두번밖에 안만나봐서 ..

    이번에 맘에 드는 사람은 연상인데.. ㅎ 나랑 그분 나이차랑 그분이랑 우리아빠 나이차이가 비슷한 정도라 깔끔한 포기..^^

    띠동갑 이상도 가능?! 나도 만나본적은 없지만 아마 그건 세대차이를 뼈저리게 느낄것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 이상으로 좋은 사람이면 또 모르지 사람 마음이란게~!
  • 손님(2a043) 2021.03.27 03:11
    아 밑댓보니까 20살이상 연상인건가?ㅋㅋㅋ
    어디서 듣기로는 여자들의 경우 아빠같은 리더쉽을 느껴서
    중년을 좋아하게 되는 경우도 있다고 본거같긴한데..
    근데 나는 그 비슷한 느낌으로 연상의 여자를 좋아해서ㅋㅋㅋ
    어리고 귀여운 후배들이나 동생들 보면 귀엽다가 다였고
    이성적 감정이 생기진 않았던거같아ㅋㅋ
    오히려 10살 이상의 연상에게 더 관심을 가지고 좋아했던적이 있어서ㅋㅋ...
    물론 그사람이 나이에 맞지 않게 젊어보이고 젊은 감각도 있어서
    나와 말이 잘 통했지만, 설령 나랑 세대차이가 가끔씩 느껴진다하더라도
    나이차이를 고려했을때 크게 개의치않을 거 같아ㅎㅎ
    그만큼 그사람이 풍기는 매력이 더 크니까ㅋㅋㅎㅎ
  • 순두부찌개 2021.03.28 23:29
    ㅋㅋㅋㅋㅋㅋㅋ 20살까진 아니지~~
    음 아마 애같이 구는걸 싫어하는 사람은 연상을 좋아하는것같더라고
    한번 누나 만나면. 헤어나올수가없지. ><
    맞아 약간 나이차이가 있으면 대화하거나 같이 있을때 문득 나이차이가 실감나는게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그런 모든상황을 감수할만큼 그 사람이 좋으면 무슨 상관이게쏘
  • 손님(2a043) 2021.03.30 00:15
    연상을 좋아하는구먼...ㅠㅠ
  • 순두부찌개 2021.03.30 01:16
    내가 오늘 먹을걸 줬는데 상대 반응이 막 좋아하는게 아닌것같아서 속상하다 ㅠㅜ
  • 손님(2a043) 2021.03.30 12:33
    맘에 없으신건지...아니면 그냥 갑자기 주니 놀라서 떨떠름한걸수도..?
    근데 상대남자분 혹시 유부남이야..? 그런건 아니겠ㅈ..ㅣ?
  • 순두부찌개 2021.04.01 11:26
    유부남 아니고 여자친구도 없다해서 다음날 줬어.. ㅋㅋㅋ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싫은것만 아니면 좋겠당
  • 손님(67023) 2021.03.26 20:57
    위아래 5~10살
    그냥 생각하는것만 정상이면 다가능
  • 순두부찌개 2021.03.27 01:19
    말 잘통하고 정상인데 위로 20살이면
    가능?
  • 손님(3ce7a) 2021.03.27 08:03
    밑으로 13살까지 해봄.. 물론 20살이였음
  • 순두부찌개 2021.03.28 03:00
    손님 꽤나 능력자인걸..? 13살차이라니 정말 아찔하다
  • 모해를낚 2021.03.27 09:34
    연상연하 5살까지는 ㄱㅊ

    그이상은 음.... 뭐 큰 상관없을것 같기도...
  • 순두부찌개 2021.03.28 03:01
    5살이 딱 적당하다는 의견이 많네,,
    하긴 사람바이사람이니까!
  • 모해를낚 2021.03.28 09:31
    10살 이상은 조금 그럴순있겠는데....6살....까지는 가능한가....싶기도하네여 물론 나이가 다는 아니지만여
  • 순두부찌개 2021.03.28 23:25
    할수있다! 진짜 어떤 사람이냐에따라 차이가 엄청 큰 것같긴하다. 어려두 어른같은 사람이 있고, 나이가 많아도 애기같은 사람이 있으니까
  • 손님(32ab5) 2021.03.27 11:21
    쭉 연하 만나옴... 젤 많아 6살 연하.... 연상은 1 2 살정도 만났던 기억이 나 여자
    https://blog.naver.com/bvccb9080 -- 강추
  • 순두부찌개 2021.03.28 03:01
    나 2살 연하때도 되게 애기 키우는것같았는데 6살 연하라니 생각만해도 까마득
  • 손님(32ab5) 2021.03.28 16:00
    그래서 오래 못갓지모 ㅋㅋㅋㅋ
  • 순두부찌개 2021.03.28 23:26
    흑흑 그래두 그런사랑 해본게 어디야~ ><
  • 손님(01fa1) 2021.03.27 16:07
    나 23남자인데 20~39?
  • 순두부찌개 2021.03.28 03:01
    이분은 연상파군! 하긴 누나들이 돈 잘쓰시지..
  • 회사가기싫어 2021.03.27 18:39
    16살 얼마전에 만남 좋아 살결이달라

    어짜피 너가 솔찍히 내숭 떨어도 다알아 그냥 넌

    파트너인걸 너두 즐기는거니 그냥 즐겨

    그 남자도 솔찍히 즐기는용도임 넌
  • 순두부찌개 2021.03.28 03:02
    16살 차이겠지? 16살이 아니고?
    16살 차이라니 생각만해도..
    나랑 16살 차이면 국민학교 다니셨겠네.. ㅎㅎ
  • 음식 2021.03.28 10:40
    한번뿐인 인생인데 본인이랑 정말 잘맞고 좋아하고 나중에 후회안할 자신있으면 나이차는 상관 없을듯 해요
  • 순두부찌개 2021.03.28 23:30
    마자 어떤 상황이던 성향이 비슷하고 잘 맞는 사람 만나는게 젤 행복한것같아 ㅎㅎㅎ
  • 손님(15f6d) 2021.03.30 05:52
    밑으로 29살 차이나는 애도 만나 봤는데..
    역시 어릴수록 좋더라.. 순진한 맛도 있고 구라치고 눈에 뻔히 보이는 소리도 귀엽고 뭘 생각하는지 어떻게 나올지도 다 보이고..
    아직 세상물정 몰라서 그러는지 지출되는 금액도 훨씬 적고..
    다만.. 그렇게 만나니 25살 이상은 못 만나겠더라..
    여자 25살 넘어가니 만나자마자 최단시간내에 텔은 가긴 가는데 그 이후로 들어가는 돈은 상상을 초월함..
    한마디로 가성비가 너무 안좋음..
  • 순두부찌개 2021.03.31 00:19
    밑으로... 29살...? 역시 세상은 넓고 특이한 경우가 많구나..!!
    내 주변에선 한번도 본적이 없는 경우라 넘 신기하다
    하하 그래도 나이가 어떻게 됐건, 모든 상황을 넘길 정도로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 아끼지않고 쓰겠지 뭐~!
  • 손님(8577a) 2021.04.01 10:43
    밑로 14살 외국녀 해봄..괜찮았음
  • 순두부찌개 2021.04.01 11:27
    밑으로 14살.. 메모... 몇살일때 만난거야? 하 그것도 중요한 포인트인거 알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1649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4961 2
베스트 잡담 나 폰바꿀건데 굳이 좋은거 맞출필요있냐?? 4 newfile 손님(d6af7) 2021.04.18 228 2
38967 음식 말레이시아 화이트커리 누들 2 file 자에이 2021.04.05 505 1
38966 잡담 오늘은 초밥! 10 file 모해를낚 2021.04.04 421 0
38965 잡담 남자 롱 가디건 어울리기 어렵냐? 11 file 손님(d6af7) 2021.04.04 498 1
38964 잡담 다들 잘 살고계시져? 저녁으로 소고기 어떠십니까 21 file 모해를낚 2021.04.03 457 0
38963 잡담 키큰 여자가 자기보다 작은 남자 볼때 9 손님(0ac75) 2021.04.02 1123 0
38962 잡담 애인 있는 사람이 동아리 들어가는거 7 손님(5ef26) 2021.04.02 565 0
38961 잡담 경구 피임약 ... 계속 복용 가능?? 7 손님(4d3ac) 2021.04.01 668 0
38960 잡담 nc 올랐으면 좋겠다 1 file ANEU 2021.04.01 239 0
38959 잡담 꼬북칩 7 슈퍼핫핑크 2021.03.31 517 0
38958 잡담 고민이다 9 손님(8f5c8) 2021.03.31 339 0
38957 잡담 모해 7년만인데 8 손님(8a7d5) 2021.03.31 410 0
38956 잡담 확실히 나이 먹을수록 몸매>>얼굴인가 8 손님(0aee4) 2021.03.30 774 0
38955 잡담 숨쉬듯 사기치는 놈들 너무 싫다.. 9 손님(e3688) 2021.03.30 282 0
38954 잡담 노상방뇨 해버렸는데 9 손님(4846b) 2021.03.30 437 0
38953 잡담 아부지가 타시던 차 받기로 했는데 평가좀 해주세요. 14 손님(0ac75) 2021.03.30 654 0
38952 잡담 모해 꽤 유명해졌나보네 6 손님(2145a) 2021.03.28 962 0
» 잡담 연애에서 허용되는 나이차이 설문조사 48 순두부찌개 2021.03.26 786 0
38950 잡담 여자친구한테 질문 내용 3가지 15 손님(9f239) 2021.03.25 975 0
38949 잡담 오늘날씨 존좋! 2 신나는하루종일 2021.03.25 167 0
38948 잡담 블루투스 스피커 잘 아시는분 있나요? 4 손님(0ac75) 2021.03.25 27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0 Next
/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