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그렇다구...ㅎㅎ

a_w6b88f1001_203e0786ad720d66b9e31c0d1dd61afedcb5fa61.jpg

 

  • 손님(38427) 2020.11.29 21:24
    힘내임마
  • 손님(80f40) 2020.11.29 22:27
    여자 한번 마음 돌아서면 그걸로 땡이데이..
  • 손님(09af7) 2020.11.29 23:15
    더 멋지게 달라져있어봐
    몸을만들거나 공부를 해서 좋은 직장을 가지거나
    돌아와도 안돌아와도 좋을거야
  • 순두부찌개 2020.11.29 23:48
    헤어지고 여자가 2주안에 연락 없으면 거의 안할거라고 생각해도 무방한듯..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해 >_<
  • 손님(1c0e1) 2020.11.30 08:32
    연락왔었는데 씹음 그후로 1주일지났는데 끝인가요?
  • 손님(7f9dd) 2020.11.30 08:50
    아니 씹어놓고 왜 그럄??
  • 순두부찌개 2020.11.30 08:55
    아니 손님이 씹었다고?
    손님이
    씹었다고?
    설마 뭐 밀당 막 그런거 생각한건 아니지? 응? 아니라고 해줘
  • 순두부찌개 2020.11.30 08:56
    아마 보냈을땐 그래도 애틋한게 남아있어서
    손님은 나 없이도 정말갠차나..?
    했는데 답없어서
    아 ㅋㅋ 이새ㅜ뤼 없이도 잘 산다 나도 ㅋㅋ 개 빡치노
    이러고있을듯 ..
  • 손님(1c0e1) 2020.11.30 09:41
    당시에 기분 ㅈ같아서 씹엇는데
    일주일지나니 슬슬 생각남
  • 순두부찌개 2020.12.01 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다시 만나는게 어려운듯 타이밍이 달라서 ㅠㅠ
  • 손님(7f9dd) 2020.12.01 13:14
    타이밍이라기 보단 얜 걍 바본데??
  • 순두부찌개 2020.12.01 23:39
    모르는애한테 바보라할순없자나
  • 손님(2e9f0) 2020.12.02 00:53
    순두부님 말 새겨듣고 오늘 연락해서 다시 사귀어요 정말정말 감사해요!!
  • 순두부찌개 2020.12.04 00:43
    우와 대박 츄카츄카츄카해요 이번엔 오래가.
  • 손님(f02e6) 2020.12.04 01:44
    넵!! 정말정말 고마워요 ㅠㅠㅠ
  • 손님(53387) 2020.11.30 21:24
    그냥 딸치면서 평생살아
  • 손님(4511e) 2020.12.01 08:44
    개대하지마...앞으로 너한테 올전화는
    김미연팀장 뿐이없어...
  • 손님(aa130) 2020.12.01 17:13
    니 고추가 종나 커 휼륭해 그럼 다시연락 올태니까 기다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1262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4562 2
38924 잡담 아직 살아있었구나.. 7 학년5반 2020.12.09 234 1
38923 잡담 종교 불교라고 하면 인상 어떠냐?? 11 file 손님(d6af7) 2020.12.09 230 0
38922 잡담 간호사 쌤들 왜이리 이쁜지.. ㅜ ㅜ 11 file 손님(d3d80) 2020.12.07 1392 0
38921 잡담 연예인 게시판이 제 덕질목록이 된것...같....네요... 16 file 모해를낚 2020.12.06 372 0
38920 잡담 남자가 악필인거 이성으로서 비호감이냐? 16 file 손님(d6af7) 2020.12.04 790 1
38919 잡담 야 요즘 수능이 뭐가 어렵냐 ㅋㅋㅋㅋㅋ 20 순두부찌개 2020.12.04 546 2
38918 잡담 중고차는 어지간하면 사면안되는건가요?? 13 file 손님(d6af7) 2020.12.04 589 0
38917 잡담 암 3기 투병중이다 (8) 마지막 8 손님(d3d80) 2020.12.03 477 0
38916 잡담 여자친구 생겼다!! 7 손님(9e9e0) 2020.12.03 447 0
38915 잡담 군대 선임 좆같네 12 현역남대생쨩 2020.12.03 388 0
38914 잡담 너네 ㄸ칠 때 16 손님(c1583) 2020.12.03 1051 0
38913 잡담 내가 헤어지고 왜 자꾸 그 사람 생각에 괴로워하나 싶었는데 6 file 손님(7046f) 2020.12.02 527 0
38912 잡담 다년간 섹스에 대해 깊게 생각한 결과 7 슈퍼핫핑크 2020.12.02 1133 0
38911 잡담 밀워키 MX FUEL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함? 5 file 폼이 2020.12.01 252 0
38910 잡담 변태와 섹시의 차이 11 손님(7a0e9) 2020.12.01 1131 0
38909 잡담 월급 분배 10 손님(53a8b) 2020.12.01 591 0
38908 잡담 유부남만 들어와봐라 20 file 손님(d6af7) 2020.12.01 1423 0
38907 잡담 야외딸 칠 때 장소 11 손님(60c8d) 2020.11.30 1073 0
» 잡담 전 여자친구한테 다시 연락왔으면 너무 좋겠다...ㅎㅎㅎ 18 file 손님(8e390) 2020.11.29 827 1
38905 잡담 남자분들 시계 어떤거씀 브랜드랑 가격 좀 20 손님(eaebd) 2020.11.29 69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2 Next
/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