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86 0 댓글 18

아파트형 빌라인데 차끌고 나갈때마다 

 

차단봉 올라가는곳 옆에 불법주차 해놓는 애가있음 

 

황색 실선으로 주차하지말라고 되있는데 

 

맨날 주차하길래 신고 넣었거든? 

 

근데 넣어도 넣어도 맨날 주차해놓는거야 

 

단속원들 오면 잠깐 옆으로(황색 점선) 비켜서 주차했다가 

 

다음날 또 거기 대놓음 

 

이상하다 이상하다해서 단속원 전화해보니 

 

지네들은 과태료 바로 안맥이고 경고만 준대 옆으로 가시라고 

 

그래서 방금 개화나서 전화로 

 

아니 그런식으로 말만하니까 매일 상습주차하러온다고 네번째라고 과태료 주시라니까 

 

경고가 누적이아니라 매일 리뉴얼되서 경고 암만줘봤자 과태료 안나온대 ㅡㅡ

 

과태료 맥일려면 걔 그날 경고받고 또 당일 주차해서 내가

 

두번 신고해야 과태료 맥인다네 

 

그럼 난 하루종일 시간 할애해서 단속원 오는데 2시간내외,

 

두번 신고해서 올때까지 2시간내외 기다리고있어야한다는거임 

 

답답해서 견인하면안되냐니까 안된다는데 어케하냐 

 

이거 견인센터에 신고가능함?

  • 손님(7f9dd) 2020.10.08 13:14
    사진찍어서 보내 상품권 날려줘
  • 손님(daf33) 2020.10.08 13:36
    어플로 사진도 보내봤는데 사유지 불법주차는 전화로만 신고된대요... 어플이 경고없이 상품권 주는데 / 전화신고는 경고만 줌...
  • 손님(8832a) 2020.10.08 13:38
    아...사유지라..이건 기준이 뭔가 다르구나
  • 손님(8832a) 2020.10.08 13:37
    ? 생활불편신고 앱 깔고 사진찍어서 보내면 되는거 아님? 4번 보내면 상품권 4번 다 받을텐데? 나도 이걸로 몇명 조져놨음
  • 손님(daf33) 2020.10.08 13:47
    방금 거기 문의해봤는데 사유지는 여기서 못다루고 해당 관할구역에 직접 전화해야한대요 ㅠㅠ
  • 손님(8832a) 2020.10.08 13:40
    그럴땐 법에 기대지말고 직접 행동하는게 어떰? 밤에 옷으로 얼굴 가리고 까나리나 더러운거 매일 퍼부어줘봐
  • 손님(daf33) 2020.10.08 13:49
    음..A4용지에 주차하지말아달라고 써서 와이퍼에 끼워넣어볼까??
  • 손님(3ca47) 2020.10.08 13:53

    불법주차시 견인조치 써두고
    보이면 바로 견인
    끝 개깔끔 ㅇㅋ?

  • 손님(daf33) 2020.10.08 14:05
    엥 그거 맘대로 적어도 효력 생기는거임?
  • 손님(65d68) 2020.10.08 14:02
    사유지라 차에 손 못댐. 지도 마찬가지 하루 날잡고 차 못나가게 맊아놓고 출근!!
  • 손님(b20da) 2020.10.08 22:08
    우리집 앞에 주차된 차 빼라고 하니까.. 그기가 니 땅이냐면서 존나 같잖게 나오는 차주가 있길래.. 우리집 맞으니까 차빼라 그랬지.. 도로라도 주인은 있음.. 그 땅이 사유지면 땅 주인 찾아가서 이야기하면 쉽게 끝나는 문제네.. 땅주인도 자기 땅 위에 주차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없으니..
  • 손님(9e54a) 2020.10.08 23:08
    단속원들은 잘못없으니 화내지마시구..
    법령이 잘못된겁니다 통화시에 녹음하시고 정중한어투로 통화하시되 여러번 민원처리하였으나 개선되지않았다는 점을 강조하여 주시고 그 후에 한번더! 민원제기하신다음에 관할지에 소극행정처리 및 불편접수? 쪽으로 통화내역 첨부해서 다시 민원넣으면 금방해결된다합니다 다른웹에서 봄
  • 손님(f123e) 2020.10.09 11:23
    관리인보다는 건물주랑 얘기하는게 빠르실듯
    글쓴시분 말고도 여러명 불편함을 느낄테니
    관리인 허가 받고 엘베에 공지해서 의견취합해도 괜찮아보이고요
  • 손님(fbafa) 2020.10.09 19:22
    Cctv각 안잡히는곳에서 짱돌던져
  • 손님(7ab68) 2020.10.10 18:35
    건물주한테 얘기하고 큰돌덩이나 꼬깔같은거라도 세우셈. 그것도 치워서 주차할정도면 인간이 아니므로 맞상대는 절대하지말고
  • 손님(6fc51) 2020.10.10 22:09
    이거 진짜 심각한게 과태료 어제 먹였는데 또 주차해놨음 오늘; 과태료 신경도 안쓰나본데요..?
  • 음속혀 2020.10.16 09:20
    사진 찍어서 여기 말고 보배드림에 올려봐. 보배횽아들이 그런거 전문임.
  • 손님(c793e) 2020.10.18 07:17
    개념없는 새끼긴 한데 처음에 좋게 얘기해봤어요? 화나는건 알겠는데 저런 새끼들이 종종있긴함 내생각엔 처음부터 저기에 댄게 무슨 의도를가지고 댄거같은데요? 거기사는사람한테 악감정이 있다던가 주차문제로 싸운적이 있다던지 뭐그런거요 저런데 주차하면 안된다는거 알텐데도 굳이댄거보면 그런느낌이 드네요 처음에 진짜 급한일이 있어서 금방갔다오려고 잠깐댔다가 누가 신고 했다던지 이런이유도 아니면 돌아이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10 file 유리카 2019.08.17 3195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6692 2
베스트 잡담 내가 일러스트레이터로 그린 그림이야 2 file 아키란마 2021.09.20 235 1
38584 잡담 에휴 이 씹종자 새끼들아 6 슈퍼핫핑크 2020.10.19 374 4
38583 잡담 랜덤채팅 해봤냐? 4 음속혀 2020.10.19 814 0
38582 잡담 오랜만이야 얘들앙 5 불끈불끈 2020.10.19 264 3
38581 잡담 전역 전에 상관 한방 엿먹이고가는방법 없냐 7 손님(0de83) 2020.10.18 587 0
38580 잡담 노래 듣자 1 file 아키란마 2020.10.18 131 1
38579 잡담 손 다쳤어 ㅠㅠ (혐,심약자 주의) 24 file 아키란마 2020.10.17 903 2
38578 잡담 필라테스 임산부반 6 손님(f11a2) 2020.10.17 1082 0
38577 잡담 디지털 장의사 잘아는 사람 5 손님(990cb) 2020.10.17 460 0
38576 잡담 똑똑히 들어라 5 칠곡호랑이 2020.10.17 272 0
38575 잡담 탈모인들아 의견 좀 부탁할게 9 file 손님(d6af7) 2020.10.15 519 1
38574 잡담 앱손 L361 프린터 갖고 있는데 2 엘븐킹 2020.10.15 436 1
38573 잡담 왜 여자들은 13 손님(c512c) 2020.10.13 1251 4
38572 잡담 인공서핑장 새로 개장했네 5 -2618 2020.10.13 528 1
38571 잡담 이거 치질같은데 어떡하냐 14 손님(3c948) 2020.10.13 513 0
38570 잡담 이정도면 누나 손절해도 괜찮지 ? 43 손님(3a8ef) 2020.10.11 1918 3
38569 잡담 상습불법주차 글쓴애인데 찐드기 붙은듯.. 9 file 손님(6fc51) 2020.10.10 652 0
38568 잡담 정치색이 너무 찐한 이모부 땜에 명절이나 모임(누구 돌잔치.환갑잔치 등등)에 가기 싫다 14 손님(d3d80) 2020.10.10 469 0
38567 잡담 한글날이에요! 낚시에요! 5 file 모해를낚 2020.10.09 288 1
» 잡담 상습 불법주차 차량 어케하냐 악질인데 18 손님(daf33) 2020.10.08 686 0
38565 잡담 작년에 잰 인바디 9 file 모해를낚 2020.10.08 493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1965 Next
/ 19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