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10.03 22:37

찌찌크기좀 알려줘

조회 수 2557 0 댓글 56

내가여잔데 남자를 많이만나본게 아니란말야

그래서 남자들이 생각할땐 어느정도크기가 적당~좀큰 크기야?

내가 내친구들사이에선 큰편소리 듣긴하는데 또 연예인이나 자연이라는데 진짜 딱보기에도 커보이는 사람들 그런정도는 아니라서 모르겠음 

막 한손에 들어오는 ~ 이런거말고 

약간 사물?에 빗대서 크기 가늠할수있게 알려줘라 

찐 궁금해소 ㅜ 

  • 손님(31753) 2019.10.06 23:33
    댓글 하나하나 읽어보면서 알았는데 글쓴이 F면 꽤나 큰편임
    나는 실제로 F컵 여자를 본적 있는데 꽤나 큼
    개인적으로는 적당한거는 B컵인거 같아 만지기에도 손에 딱 잘잡히기때문에?
  • 손님(cf8d2) 2019.10.09 21:23
    밑둘레가 작으니 f가 f같지 않은느낌이야
    그냥 b ~c 정도일거같앵
  • 손님(eaf9d) 2019.10.07 01:19
    전여친이 딱 70f였음...
    밑둘레가 70이기때문에 상체는 마른편이라고 할수있지.
    대신 컵이 f사이즈라서 엄청 클거같지만...75C나 D정도되는 사이즈
    즉,사람마다 다르긴한데 처지지만 않았으면 예쁜 가슴사이즈라는 말씀.
    사물로 빗대어 말하기는 좀 빡세다. 그냥 딱달라붙는 옷을 입었을때
    오 사이즈 좀 있는데? 이렇게 느껴졌었음.
  • 손님(eaf9d) 2019.10.07 01:21

    속옷은 맨날 솔브 이 브랜드였나... ㅋㅋㅋㅋ 다른곳은 사이즈가 없음.
    암튼 예쁜 사이즈니까 자신감가져라.  쎅할땐 최고였어.

  • 손님(cf8d2) 2019.10.09 21:26
    무슨 언니가 써준 댓글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
    위로받을 것도 없지만 뭔가 마음이 따뜻해졌어..
    ㅠㅠㅠ고마워 진짱
    나도 침대위의 하이에나가 되어볼게 땡큐 ♡
  • Hot썸머 2019.10.13 10:36
    언니라니 ㅋㅋ 암튼 사랑한다~ 예쁜가슴 원츄
    언젠가 내꺼되길♥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253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559 2
베스트 잡담 유니클로에서 옷삼 10 update 손님(b4385) 2019.10.22 482 2
베스트 잡담 일본불매운동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선택적 권리야! 5 new 손님(52d87) 2019.10.22 264 1
베스트 잡담 유니클로에서 옷삿다 ㅎㅎ 14 updatefile low 2019.10.22 596 1
37658 잡담 글쓴거 날아갔는데 중간에 저장 하던데 어케찾음?? 6 손님(522a0) 2019.10.06 1382 0
37657 조커보러 왔당 11 제모해 2019.10.05 1486 0
37656 잡담 엄마 셋째 낳는다 8 file 손님(41b50) 2019.10.05 2333 4
37655 잡담 롤드컵 중계 대참사.jpg file 손님(a3d50) 2019.10.05 1870 0
37654 잡담 모해 인지도 쑥쑥 3 file 손님(6391d) 2019.10.05 1899 1
37653 잡담 키즈카페 알바하는데 애엄마 ㅗㅜㅑ 10 손님(285cb) 2019.10.04 2700 0
37652 잡담 낚시갔다왔어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9 file 모해를낚 2019.10.04 1652 0
37651 잡담 조커 시발 재밋다고 난리네 ㅋㅋㅋ 11 손님(e412f) 2019.10.04 1930 0
37650 잡담 스타킹이 왜 섹시하다는 거임? 10 손님(959f3) 2019.10.04 2325 0
37649 잡담 내가 만든 제육볶음 8 file 모해야밥묵자(시즌2) 2019.10.04 1832 0
» 잡담 찌찌크기좀 알려줘 56 손님(cf8d2) 2019.10.03 2557 0
37647 잡담 (스포없음) 조커 스포 다당했는데 어떡하냐 9 file 손님(d87ea) 2019.10.03 2069 0
37646 잡담 조커 보고 왓는데 4 손님(e6ed8) 2019.10.03 1857 0
37645 잡담 사주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7 file 손님(77eca) 2019.10.03 1887 0
37644 잡담 결혼하자마자 구속위기.jpg 3 file 손님(2b4bc) 2019.10.02 2515 0
37643 잡담 프롤로러럴틴 5 손님(07720) 2019.10.02 1775 0
37642 잡담 묻지마 살인 폭행 인도질주 자동차 사고 사망 예방법 7 손님(32d9a) 2019.10.02 1984 0
37641 잡담 토트넘구장 한국인취급ㅋㅋ 2 file 손님(00fb6) 2019.10.02 2249 0
37640 잡담 문신에 대하여 (흉터VS문신) 7 손님(edd88) 2019.10.02 1909 0
37639 잡담 오늘 지하철에서 있었던 일 3 손님(881d1) 2019.10.01 193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 1889 Next
/ 18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