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6.10 12:48

사고나면

조회 수 197 0 댓글 5

블랙박스를 본 세상 같은거 보면 사고 나고 상대방 상태부터 확인 안하고 내 차부터 보는 애들 보고 인성 덜 됐다 생각했는데 막상 사고 나보니까 차부터 보게 되더라 ㄷㄷㄷ

 

인성 ㅅㅌㅊ냐??

  • 장유벌 2019.06.10 18:46
    몸은 괜찮냥?
  • 손님(057bd) 2019.06.10 19:15
    골목길 지나가다가 원룸 주차장에서 나오는 차가 받음.
    불법주차 개 많아서 15로 개천천히 가서 둘 다 하나도 안다침.
    대인 안하는 조건으로 100 받아서 입고 시킴.
    운전석 앞뒤문 휀다 범퍼 교환할 듯
  • 장유벌 2019.06.10 19:48
    안다쳐서 다행이넹ㅎ
    그럼 뽀찌로 10퍼만 때주랑♡
  • 쇼옾 2019.06.10 20:00
    난 렌트카로 운전하다가 반대편에서 차가 갑자기 튀어나와서(일방통행) 욕하면서 내렸는데 그대로 도주해서 못잡음 ㅂㄷㅂㄷ 쌩돈 나가고 그 뒤로 어떻게든 사고 안내려고 발악중 ㅋㅋㅋㅋㅋ
  • 손님(017ab) 2019.06.11 02:27
    차보단사람이 중요하지.. 차고치는것도 중요하지만 사고로인한 차량값 하락과.. 수리하기위해 입고 및 되찾는 인건비를 대인비로 받는거란다.. 얍삽하다고? 시간에 쫓기는 각박한 대한민국에서 할말이 아님
    물론 여유있고 돈많다면 선처식으로 수리비만 청구 할수있다만 어리숙한 글귀로 봐선 그런것같진 않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585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909 2
36986 잡담 요즘 오버워치 제재 개빡세네 ㅋㅋㅋ 4 손님(2e6e0) 2019.06.13 337 0
36985 잡담 유튜브 생태계 박살나고있다 9 남대생짱 2019.06.13 639 0
36984 잡담 소아자(기)위(로)증... 19 손님(e7551) 2019.06.13 722 0
36983 잡담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정말 19 손님(a0059) 2019.06.12 444 0
36982 잡담 축구 결승전 우크라이나랑 하네? 3 file 남대생짱 2019.06.12 314 0
36981 잡담 U20 벌써부터 뜬구름 잡는건아닌데 11 남대생짱 2019.06.12 423 0
36980 잡담 오늘 조별과제때문에 진짜 오랜만에 크게 화났는데 3 file 손님(d87ea) 2019.06.12 419 0
36979 잡담 하 씨 턱 삐뚤어진 거 어떡하지?? 7 손님(959f3) 2019.06.11 400 0
36978 잡담 한진택배 정말... 3 스까묵을까 2019.06.11 333 0
36977 잡담 이거 왜 이래 file 손님(247d0) 2019.06.11 240 0
36976 잡담 단체로 돈독이 올랐나 4 남대생짱 2019.06.11 337 0
36975 잡담 해군 만기전역한 젊은? 아저씨들 있나요 15 남대생짱 2019.06.11 377 0
36974 잡담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2 손님(08dc2) 2019.06.11 221 0
36973 잡담 usb랑 sd카드 고민하다가 sd카드 샀다 1 file 손님(714f9) 2019.06.10 308 0
36972 잡담 나이먹는가보다 2 손님(6e8a3) 2019.06.10 346 0
36971 잡담 요새왜이렇케 1 손님(e4f22) 2019.06.10 197 0
36970 잡담 낸시 큐 열애설난거 1 file 손님(c4d20) 2019.06.10 721 0
36969 잡담 기생충 볼만하냐? 6 손님(6e1c1) 2019.06.10 335 0
» 잡담 사고나면 5 손님(388d9) 2019.06.10 197 0
36967 잡담 오랜만이양 8 지은 2019.06.10 554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1909 Next
/ 1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