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59 0 댓글 17

연의 뚫었습니다!!!

 

물론 6평은 좃도 아니기는 하지만

 

작년 6평은 연대공대 수준도 안 나왔기 때문에ㅋㅋ

 

6평 잘 본 기념으로 재수학원 하루 쉬었음♡♡

  • 손님(fbaa7) 2019.06.07 14:38
    축하해 커서 나쁜사람되지말구 소신있는 삶을 살아가세요
  • 손님(c9201) 2019.06.07 15:42
    과목별 한 몇점쯤 뜨신거임 그러면??
  • 손님(959f3) 2019.06.07 21:14
    과목당 한개 정도씩 틀렸어요!
  • 손님(c9201) 2019.06.09 15:10
    존경합니다...
  • 손님(00fb6) 2019.06.07 17:39
    ㅊㅋㅊㅋㅊㅋㅋㅊ
  • 손님(fbfc7) 2019.06.07 17:45
    거의 다맞았노
  • 바람되어 2019.06.07 17:53
    난 고시원이 여섯평인가 했는데 그건 아닌가봄?
    6평이 뭐임?
  • 음식 2019.06.07 18:29
    6월모의고사요 그니까 아재세대로 치면 6월 모의 학력고사입니다
  • 바람되어 2019.06.07 18:44
    나도 모의고사였어
    너 계속보네 정들겠다
  • 음식 2019.06.07 21:07
    닉넴 바꿔도 기억하시네ㅋㅋ 아재 기억력 굿이네요
  • 장유벌 2019.06.07 17:55
    ㅊㅋㅊㅋ
  • 손님(f7ab7) 2019.06.08 11:31
    나도 재수생인데 개 지렸네 ㄷㄷㄷㄷ이대로 가주아ㅏㅏㅏㅏ
  • 손님(5ebe8) 2019.06.08 15:08
    과목당 하나 정도인데 연의가 가능하다고요??
    과학이 둘다 투과목인가..
  • 손님(fbfc7) 2019.06.08 20:37
    둘 다 투과목이면 더 못감
  • 손님(959f3) 2019.06.08 23:09
    이번에 국어 수학 1컷이 둘다 88이어서 국어 수학이 98 96이라 표점이 터졌습니다. 또 지학도 1컷이 40점인데 저는 47점이라서 작년 기준 만점보다 표점이 훨씬 좋아서 그런거에요ㅋㅋ 이번 시험이 어려웠어요!
  • 손님(cf8d2) 2019.06.09 02:25
    어디 목표로 하십니까 ? ?
  • 손님(6ace1) 2019.06.10 01:58
    딱 자만하지말고 지금처럼만 열심히 쭉하면 잘볼수있을거에요. 깝치다 저처럼 졷망하지 마시길 응원합니다 화이팅~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31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625 2
36984 잡담 지식인보다가 1 file 손님(1f7c5) 2019.06.08 342 0
36983 잡담 의천도룡기 2019보는데 ._. 2019.06.08 369 0
36982 잡담 아 나 눈치 ㅈㄴ 없다 ㅅㅂ 6 손님(3082d) 2019.06.07 748 0
» 잡담 재수생 6평 오지게 잘 봤습니다 17 손님(959f3) 2019.06.07 759 0
36980 잡담 섹스하고싶다.. 9 손님(1730d) 2019.06.07 1354 0
36979 잡담 도와줘 7 손님(05d48) 2019.06.07 362 0
36978 잡담 좋아하는 색갈 1 file 남대생짱 2019.06.07 282 0
36977 잡담 다단계 왜 못빠져나오는거임? 9 손님(2e6e0) 2019.06.07 528 0
36976 잡담 복학할까 9 손님(d2f33) 2019.06.06 243 0
36975 잡담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어케 찍음?ㅋㅋㅋ 4 file 손님(d0813) 2019.06.06 983 1
36974 잡담 usb를 살까 마이크로sd카드랑 리더기를 살까? 1 file 손님(ca310) 2019.06.06 177 0
36973 잡담 애무할때 손떨리는거 왜그런거야? 6 손님(6ec12) 2019.06.06 795 0
36972 잡담 니네 알라딘 생각보다재밋는거 아냐? 3 file ._. 2019.06.06 355 0
36971 잡담 나 이어폰 사고싶엉 8 남대생짱 2019.06.05 330 0
36970 잡담 나는 왤케 아빠랑 안친한거지 12 file 손님(d87ea) 2019.06.05 492 0
36969 잡담 o형 여자들 8 손님(29274) 2019.06.05 564 0
36968 잡담 한국문화에 관심많은 외국인들이 정말 많네요 ㅎㅎ 2 모하니면도 2019.06.05 425 0
36967 잡담 이상한말 쓰는사람 18 남대생짱 2019.06.04 440 0
36966 잡담 텃밭에 꽃 심었당 18 file 애정 2019.06.04 285 0
36965 잡담 오늘의 점심. 고추잡채 9 file 아키란마 2019.06.04 39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1895 Next
/ 1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