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04 0 댓글 20

내 친한 친구놈이 오랫동안 경호경비 용역을 하고 있거든

나이도 이제 반백 가까이 가고 있고,

철거, 채권추심, 입주관리, 구경하는 집, 선거용역 등 등 안 해본 게 없어

이른바 '용역건달'

그래서 덩치들 자주 끌고 다니고, 험한 일도 오래 했거든 그 계통에 제법 위치도 있고

 

그런데, 최근에 사업하다가 비리비리한 회사원놈과 사소한 일로 충돌이 생겼대. 그 회사원 나이도 서른 전후 신혼이라 세살된 딸도 있고.

그래서 좋은 말로 자기가 이러이러한 일(위에 열거한 경호경비 계통 일)을 하느라 니 아니래도 스트레스가 많으니 좀 꺼지라고 했다네

근데 자꾸 엉겨붙으며 이겨먹으러 든다는 거야. 무슨 큰 일도 아니고 사소한 감정문제인데.

(구체적인 내용은 혹시나 해서... 말 못하니 이해들 해주세요)

 

나한테 술 먹으면서 하소연 하는거야.

하려고 하면 아주 조져버릴 수도 있는데, 자기도 이제 나이가 드니까 사람 해코지 하기도 싫다는 거야.

사업도 이제 합법적인 것만 하는 중이기도 하고,

 

진짜 옛날엔 안그랬는데, 요즘 애들은 왜 그렇게 겁도 없냐고.. 가정도 있고 어린 딸도 있는 놈이     라고

 

이놈이 원래도 인상은 그닥 험악하지 않은대다, 나이가 들면서 인상이 좋아져서 더 그렇기도 한가 싶기도 하고

요즘 젊은 사람들은 경호경비용역 같은 거 한다고 해도 진짜 별로 겁들을 안 내나?

내가 보기엔 때에 따라선 정말 무서운 놈이거든

  • 슈퍼핫핑크 2019.04.12 14:34
    성질대로 조지시고 사법처리받으시지 왜 참으셨답니까 ㅠㅠ
  • 손님(c03c3) 2019.04.12 14:41
    그렇게 지 성격대로 살고싶으면 쯔어기 신안같은곳가서 살면좋을텐데
  • 손님(d7221) 2019.04.12 14:54
    그 놈도 제법 괜찮은 친구야. 과거에 와일드하긴 했어도 의리도 있는 놈이고.
    너무 시니컬하게만 댓글 달지 말고, 요즘 젊은 사람들이 그런 것에 왜 겁이 없는지.
    몰라서 그런 건지. 해코지 안 당할 자신들이 있어서 그런 건지 나도 궁금해서 그랴요. 글마한테 말도 해주려고
  • 손님(69a8b) 2019.04.12 15:08
    요즘 젊은사람들이 왜 겁이 없는지가 아니라 요즘 늙은이들이 왜케 무례한지 과거에 힘좀 있었다고해서 지금도 뭐라도 된것마냥 왜 설치는지를 봐라 뭐 김두한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애들 몰고가서 패면 끝이야
  • 손님(4fc13) 2019.04.12 21:43
    이분 정답이네.ㅋㅋ
  • 바람되어 2019.04.12 15:25
    요즘에도 힘쎄다고 대장이라 생각하는사람 있네
  • (´∀`)♡ 2019.04.12 15:37
    아직도 법보다 주먹이 위에있긴하지 그위에 권력과 돈이 있고 원래 당하기 전까진 겁이없는거야
  • 손님(13551) 2019.04.13 09:15
    글쓴이 입니다
    좋은 의견 감사해요
  • 손님(403cb) 2019.04.12 15:38
    그새끼가 눈치가 없었겠지
    그쪽계열 사람인줄 모르고 깝치는거아니냐
    나 대놓고 용역이요 하고 문신존나 다 드러내놓고
    개 험악하게 생겼으면 개겼을까
    아닐듯ㅋ 꼬리내리고 빤스런ㅇㅈ?
  • 손님(403cb) 2019.04.12 16:08
    모지리들ㆍ말많네 요즘누가 주먹좀썻다고 참내안참내하는건지 참ㅜㅜ불쌍하네 ㆍ주먹쓰든안쓰든 사람대사람으로 대화해야쥐ㆍ왕년에 안논사람있냐ㆍ 성질부리다 깜빵가고 인생조진다ㆍ 걍 물흘러가듯 조용히 화풀고 유유자적 하시오 형말들오
  • 손님(7f9dd) 2019.04.12 16:21
    결국 암것도 내용없는 얘기..
  • 너지금모해 2019.04.12 16:57
    ㅋㅋㅋ시발 어이가없네 쫄 이유가 없는데? 덩치크고 문신있고 생활한게 뭐? 요즘에도 주먹이 법 위에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웃기네
  • 손님(e6fcb) 2019.04.12 18:45
    음....법대로 해야지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근데 법하고 주먹이 맞아떨어지는 것만큼 무서운게 없음
  • 손님(0f6bd) 2019.04.12 20:21
    젊은 사람이 겁이 없니마니 이런 소리를 왜 해????
    결국엔 어리니까 어른한테 알아서 굽혀라 이거 아녀????
    어른이 왜 젊고 어린애들 이해안해줘?? ㅋㅋㅋㅋ
    나이가 들었다고 밑사람들이 알아서 기어주길 바라는거 진짜 멍청해보임 ㅋ
  • 손님(c1d56) 2019.04.12 22:47
    정치인이 뒤 봐주는 조폭도 아니고 그냥 동네 깡패새끼가 씨발 가오는 ㅋㅋㅋㅋ
    저 양아치새끼나 지 친구라고 두둔하는 글 쓴 새끼나 수준 나오네
  • 융버메 2019.04.12 23:33
    ㅋㅋㅋㅋㅋ
  • 손님(a46a7) 2019.04.13 02:57
    친구분도 손에 쥔거 없는 젊은 시절엔 물불 안가리고 성질대로 했겠죠? 삼십대 가장도 그런 시절 이겠죠.. 아니면 한 몸 불살라 깽값이나 벌어보자 했을지도..
  • 손님(c0fcb) 2019.04.13 20:19
    좋은 의견 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손님(c0fcb) 2019.04.13 20:27
    일단 많은 의견들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가지는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내 욕하는 건 좋지만 내 친구는 그냥 그런 양아치 아닙니다. 자세한 건 얘기 못 하지만 부산에 아는 사람들은 압니다
    또, 젊은 사람들을 폄하한적 없습니다
    다시 한 번 읽어 보세요

    결론을 내리자면 몇몇 분들 빼고는
    요즘 세상에 무슨 무력 따위가 소용 있느냐 시대가 어느 시대인데. 라는 의견이군요
    대체로 맞는 말씀들입니다 그래서 친구놈도 참는거고

    하지만 최소한의 조심들은 하고 사시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도 있습니다
    별것 아닌 것에는 적당히 상대 봐가며 숙일줄도 알아야지
    그냥 들이대다가 인생 망가지는 사람들 많이 봤으니까요
  • 손님(438d8) 2019.04.14 03:13
    살기 좋아졌다는거 아닐까요 옛날에는 깡패한테 함부로 대하면 좆될 수 있지만 요즘은 아니니까 강하게 나갈 수 있는거지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017 2
36640 잡담 여자가 자기 얼굴에 손으로 바람부는건 어떤제스처냐 10 손님(119d7) 2019.04.14 397 0
36639 잡담 취미생활 추천점... 35 손님(b8bb5) 2019.04.14 302 0
36638 잡담 아이유 페르소나 봤는데 7 (´∀`)♡ 2019.04.14 494 0
36637 잡담 인생엔 낚시와 산책을! 14 file 모해를낚 2019.04.13 192 0
36636 잡담 일본 많이 가 본 사람 4 손님(438d8) 2019.04.13 266 0
36635 잡담 이거 jmt이다 5 file (´∀`)♡ 2019.04.13 430 1
36634 잡담 소방관 공무원 어떠냐 15 손님(07190) 2019.04.13 426 1
36633 잡담 어쩌다가 양다리 걸쳐 버렸는데ㅇㅇ 5 손님(6fb4f) 2019.04.12 536 0
36632 잡담 26살 모쏠이다 이제 답이 안보인다 12 손님(17515) 2019.04.12 467 0
» 잡담 보통 경호경비 용역들 별로 겁 안내나? 20 손님(d7221) 2019.04.12 404 0
36630 잡담 5분만에 알아보는 다프트 펑크에 대한 14가지 사실 2 grandcall 2019.04.12 181 0
36629 잡담 요즘 라디오 듣는사람있냐? 4 손님(15d70) 2019.04.12 157 0
36628 잡담 피규어 레진 1 손님(3dc23) 2019.04.11 314 0
36627 잡담 후임새끼 존나 웃기넼ㅋㅋㅋㅋ 12 손님(cc9cb) 2019.04.11 539 0
36626 잡담 왜 스벅에서 레포트쓰면 ㅈㄴ 잘 써질까?? 12 손님(710af) 2019.04.11 339 0
36625 잡담 공무원관련해서 진지하게 8 손님(3fde7) 2019.04.11 344 0
36624 음식 순대국밥 5 file 도리토스 2019.04.11 216 0
36623 잡담 마음이 답답하다. 4 file 손님(ded49) 2019.04.11 126 0
36622 잡담 이제 막 수료한 개짬찌다 8 구구구먹자 2019.04.11 210 0
36621 잡담 몽둥이 큰거랑 긴거랑 똑같다고 보냐? 8 손님(acfbc) 2019.04.11 33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36 Next
/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