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17 0 댓글 15

너네가 걔네 입장이었어봐 그렇게 안하겠냐

나같았으면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진않을듯. 

잘생겼지 능력좋지 돈많지 인생 즐기려고 연예인 한걸텐데 ㅋㅋㅋ

정준영이나 승리는 죄가있지만 단톡방애들까지 싸그리 동급으로 할건 아님. 부러워서 열폭하는걸로 보이는데 ㅋ

  • 손님(c7ad5) 2019.03.15 14:57
    동급은 아니지만 잘못한거는 당연한거지 뭔 죄가없어ㅋㅋㅋ
  • 얍x3 2019.03.15 16:29
    ??: 최종훈이~ 나는 널 믿는 데이~
  • 섹섹보 2019.03.15 17:03
    솔직히 ㅇㅈ
  • 손님(3454f) 2019.03.15 17:08
    그렇다고 죄가 없니?
  • 손님(abe4e) 2019.03.15 19:29
    방관죄 모르니?
  • 손님(b8bb5) 2019.03.15 19:33
    꼭 뭐만 하면 열폭해서 그렇대
  • 손님(ed40a) 2019.03.15 20:50
    니가 당한 여자입장이 되어봐라
  • 손님(c1d56) 2019.03.15 22:47
    니가 걔 입장이라도 그렇게 했을거다 <> 그건 범죄가 아니다
  • 손님(00fb6) 2019.03.15 23:57

    잘생긴죄 ㅇㅈ ㅋㅋㅋㅋ

  • ㄷㄱ이 2019.03.15 23:59
    당연히 죄가없지 이래서 독립하면안됐어 위안부후예같은새끼들
  • 손님(5b252) 2019.03.19 21:34
    이 병신은 뭐야
  • 손님(f6c73) 2019.03.16 02:14
    널너무 많이사랑한죄
  • 손님(00fb6) 2019.03.17 00:01
    난 너로 인해 그 죄로 인해!!
  • 손님(54f7d) 2019.03.16 15:01
    엥,,죄가 없다니,, 대박,,,와,,,
  • 손님(f4ec0) 2019.03.18 16:58
    이게 죄가 없다고? 약간 공감은 가는데 죄는 맞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887 2
36454 잡담 대학새내기인데 사람만날수있는 루트뭐있냐?? 13 file 손님(d87ea) 2019.03.18 288 0
36453 잡담 솔직히 불특정다수 다 보는 공간에 자기 헐벗은 사진 올리는 년들은 14 손님(b8bb5) 2019.03.18 416 0
36452 잡담 담배 금연 미치겠네 5 남대생짱 2019.03.18 188 0
36451 잡담 인간관계 리셋하고싶은데 어카냐 6 손님(69b9d) 2019.03.17 422 0
36450 게임 아 당했다... file 손님(fd05b) 2019.03.17 284 0
36449 잡담 형들 질문있어 4 손님(010bf) 2019.03.17 101 0
36448 잡담 꽃이 피었습니다 6 file 모해를낚 2019.03.16 189 0
36447 잡담 사회인들은 어덯게 여자만남?? 12 남대생짱 2019.03.16 378 0
36446 잡담 사무용 노트북추천좀 12 손님(b6bcc) 2019.03.16 193 0
36445 잡담 결혼까지 하려 했던 일본여자친구쪽에 한국에 나쁜짓 한 분 있다면... 18 손님(1bd6b) 2019.03.16 656 0
36444 잡담 식단질문!! 3 남대생짱 2019.03.15 109 0
36443 잡담 운동 5일차되는날 9 남대생짱 2019.03.15 223 0
36442 잡담 첨부터 중량 올리면 안되나? 9 손님(b8bb5) 2019.03.15 179 0
» 잡담 솔직히 이종현이고 최종훈이고 죄가 없음 15 손님(456e7) 2019.03.15 517 0
36440 잡담 해군 어떤지 말좀 해줭ㅇㅇ 10 손님(f4ec0) 2019.03.15 256 0
36439 잡담 이 열매이름 뭐야? 18 file 제스티엔 2019.03.14 419 0
36438 잡담 사람들 눈치를 너무 보는 찐따야 18 손님(214cd) 2019.03.14 382 0
36437 잡담 윈도우10에 게임 어떻게 하나요? 5 박아재 2019.03.14 229 0
36436 잡담 모해유머커뮤니티 가입완료! 5 손님(9ea05) 2019.03.14 121 0
36435 잡담 삐삐용어 좀 아시는분? 5 손님(dfc15) 2019.03.14 212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825 Next
/ 1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