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82 0 댓글 5

물론 나도 지금은 몸이 좋은편이 아니고 많이 찜 ㅇㅇ

 

근데 내가 4년 전까지만 해도 씹 포둥포둥이에 힘은 하나도 없는

최약체였는데 1년 반 만에 온 몸 전체적으로 살 쫙빼고 어깨 존나

넓히고 힘 ㅈㄴ 파워풀해졌다. 당시 학창시절이었는데 반내 최약체에서 비율 ㅆㅅㅌㅊ되고 반내 팔씨름이나 체력같은거 1등 먹었었다.

애들이 볼때마다 어깨 ㅈㄴ 넓다하는게 첫 마디였다.

 

물론 그냥 몸 체형 자체가 타고나서 어릴때 발현 안 되다가

크면서 나타난것일수도 있다만 일단 살빼고 몸만들고 힘만든건

순전히 노력이 맞다.

 

1.일단 꼼수같은거 없다. 존내 열심히해라.

 

내 운동루틴은 헬스 이런거 모르고 진짜 아는게 없어서 무작정 

무식하게 했다. 일단 클라이밍 끊고나서

 

매일 학교 마치고 4.7km 거리를 어린 나이에 교복 풀세트 입고

가방 5kg책 메고 죽을때까지 계속 달렸다가 걸으면서 쉬고 그거 반복했다. 참고로 통학로 오르막길 ㅈㄴ많다. 

(집과 학교 거리가 꽤 멀어서 등교는 늘 자가용타고 했음.)

참고로 달리고나서 ㅈㄴ 힘들어도 어디 앉거나 서서 쉬지말고 계속 걸어야함. 그러고나서 집 까지 얼마 안 남았을때 전력질주 한 번 하고 끝냈다. 집가서 물 ㅈㄴ마시고 샤워함. 늘 땀범벅

물론 통학로가 사람들이 그냥 아예안다니는 차만 다니는 길이라

가능했던거긴 해.

 

일단 이 정신력 달리기로 학교가는날 7일에 5일은 무조건 했다.

 

이제 쉬었다가 밤에 클라이밍장으로 간다.

클라이밍 그 힘든거 3번 하고 기본운동 4번 싸이클로 했다.

클라이밍은 노코멘트하고 기본운동은 윗몸일으키기 60개

푸쉬업 25개씩 했다. ㅇㅇ 그러고 철봉 5개씩, 벽 오르는거 5개씩, 아령 L자? 양 팔 25개, 삼두키우는 아령 양 팔 15개

이걸 4싸이클 함. 클라이밍 3싸이클 병행해서.

그럼 한 2시간 정도 지난다. 

끝나고 나서 러닝머신을 또 2km정도를 내가 낼수있는 속도의 8~90퍼센트로 해서 존내 미친듯이 달린다. 진짜 죽을때까지.

 

이짓거리 하기전엔 철봉 0개, 푸쉬업 3개가 최대였다 ㄹㅇ로

 

이거 하고 나선 정자세로 끝까지 내려갔다 하는거 풀업 11개

푸쉬업 원콤으로 50개 해도 안 힘들 지경까지 갔다.

 

물론 달리기 스피드는 말할것도 없고 체력 자체는 ㄹㅇ 씹괴물 되어서 웬만한 거리는 다 뛰어다녀도 힘들지 않았던게 진짜 좋았다 ㅋㅋ

 

2. 꾸준히 해라.

이거 3일하면 진짜 삼일한이다.

절대 포기하지마라 난 진짜 그냥 정신놓고 했다.

뭔 목표가 있던게 아니고 그냥 아무생각 없이 하니까 되더라.

그렇게 1년 반을 해서 위에 적어논 지경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

0퍼센트에서 적어도 일반인 까진 갔다고 보면 쉽다.

 

근데 이것도 계속 조금씩은 꾸준히 해야지 안 한지 2년 되고

담배 ㅈㄴ 뻑뻑 피웠더니 개병신됐다 ㅋㅋㅋㅋ 만

많이 쳐먹어도 비율이나 어깨 넓은거 체형은 유지되니까 좋다.

 

모붕이들도 꼭 성공해라.

물론 몸 어느정도 피지컬 만들고 나서 헬스하던가 원하는거 하던가.

난 무에타이 좀 하다 이젠 안 한다.

 

일단은 진짜 기초도 안 되고 내 과거마냥 무력하고 살만 ㅈㄴ많으면

일단 물어볼 시간에 무대뽀로 아무거나 닥치는대로 해라.

  • 손님(5aec3) 2019.03.11 09:50
    고맙다
    근데 나는 끈기가없어서 몇일하면 그만할듯
  • 너지금모해 2019.03.11 11:49
    운동은 진심 끈기임 ㅇㅇ
  • 남대생짱 2019.03.11 12:40
    고마워!!
  • 손님(22c2d) 2019.03.11 16:28
    와 너 진짜 독하다.....존경스러운데. 재야에도 고수가 꼭 있네. 특히 어린 나이에 교복입고 그 거리 뛰어다닐 생각하는건....어릴때부터 될성부른 떡잎이었네. 운동선수인가..
  • 유선 2019.03.11 20:40
    확실히 운동하고 안하고 체력차 너무 많이 남
    그걸 몸에서 느낄때 쾌감은,,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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