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37 0 댓글 13

그 법칙이 내가 부방장인 분명 내 존재감이 클거같은 사람많은 오픈채팅방에서도 읽씹당하고 갑분싸된다...

그래서 내가 의사소통할 사람이 너희들 밖에 없다..

사랑한다 모붕이들♡

  • 유리카 2019.02.10 22:13
    좆픈채팅같은거나 하니깐 사회성이 제자리가 아닐까?
  • 레벌유장 2019.02.10 22:29
    아니 ㅅㅂ.. 의학이랑 천문학 방이라고..
  • 손님(c9201) 2019.02.10 22:17
    대화 흐름좀 잘파악해보셈
  • 레벌유장 2019.02.10 22:29
    지금도 파악 못 하겠오
  • 장유벌 2019.02.10 22:18
    잘생기면 그런 걱정 안함ㅎㅎ
  • 레벌유장 2019.02.10 22:31
    동지구나 ㅠㅠ
  • 장유벌 2019.02.10 23:22
    그래서 잘 생긴 애들이 드립 치는 거 똑같이 따라하면 안됨 ㅎㅎㅎ
    처음에는 애들 이야기 살짝 거드는 식으로 시작하다가 살짝 간 보면서
    '아 애들이 내 와꾸 정도면 이 정도는 받아주는 구나' 하면서 드립 쳐야함 ㅎㅎㅎ
  • ʕ·ᴥ·ʔ 2019.02.10 22:33
    오픈채팅왜하냐진짜 ...
  • 레벌유장 2019.02.10 23:34
    미안...
  • 손님(77d31) 2019.02.11 11:28
    ㅋㅋㅋㅋㅋ그냥 1:1로 괜찮으면 되는거아냐?? 단톡방같은곳에서 인싸하고싶은거?
  • 레벌유장 2019.02.11 11:34
    단톡방도 내말이 씹히거나 끝나고 1ㄷ1은 항상 내가 마지막에 말하거나 씹혀 ㅠㅠ

    아 말하고 보니 단톡이던 1ㄷ1이랑 같네..
  • 정신 2019.02.12 13:57
    힘내!
  • 레벌유장 2019.02.12 15:26
    고마웡 ㅎㅎㅎㅎㅎ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535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870 2
베스트 잡담 설날에 쓰는 광고에 대한 잡설 3 updatefile 유리카 2020.01.27 527 1
베스트 잡담 R.I.P 코비 2 updatefile 82불꽃남자 2020.01.27 535 1
36091 잡담 ★데리아 역대급 혜자 9 file 남대생짱 2019.02.11 439 0
36090 잡담 야들아 이 아이디가 코알라같냐? 10 ʕ·ᴥ·ʔ 2019.02.11 221 0
36089 잡담 복어먹고 3명 병원갔다는데 3 남대생짱 2019.02.11 271 0
36088 잡담 색깔로보는 모해유저의 척도 16 레벌유장 2019.02.11 286 0
36087 잡담 요즘 미드보는데 꿀잼이다 5 손님(79dcd) 2019.02.11 316 0
36086 잡담 에구,,짜증난다ㅠㅎ 26 유선 2019.02.11 600 0
36085 잡담 남자 28살에 아다면 문제 있는건가 16 손님(de22f) 2019.02.10 712 0
36084 잡담 대학생들 필독 3 손님(05d48) 2019.02.10 257 0
» 잡담 저번에 내가 말만하면 갑분싸 된다고 했던 놈인데.. 13 레벌유장 2019.02.10 237 0
36082 잡담 내일 운전면허 필기 시험보러가는데 2 남대생짱 2019.02.10 108 0
36081 잡담 아 섹스하고싶다 3 손님(6ec12) 2019.02.10 672 7
36080 애니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4 file 아스란티 2019.02.10 541 0
36079 잡담 하시발 6 손님(05d48) 2019.02.10 118 0
36078 잡담 내일은 말하고 싶다.. 14 손님(0b4f2) 2019.02.10 245 0
36077 잡담 이게 대체 8 file 손님(11803) 2019.02.10 191 0
36076 잡담 괜찮은 방독면 추천해 주실분.. 4 손님(34d52) 2019.02.10 254 0
36075 음식 탕수육 2 file 아스란티 2019.02.10 204 0
36074 잡담 님들 나 여자 소개받았는데 14 손님(5a416) 2019.02.10 531 0
36073 잡담 올리브영 직원이 나 좋아하는듯 15 손님(bbf3b) 2019.02.10 693 1
36072 잡담 아니 요세 썰만화 안올라오냐?1 3 손님(867fe) 2019.02.10 225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105 ... 1905 Next
/ 1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