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6 0 댓글 2

스틱? 오토? 뭐볼까

학원다닐생각은 1도없음

오토는 아버지차 학교 운동장에서 몰아볼수있는데

 

스틱은 걍 클러치 요리조리 잘밟고 사각지대 잘보면서

가면 되는거 아닌가...?

  • 손님(4c4fd) 2019.02.10 21:40
    학원가...돈좀 아끼려다 황천길가지말고. 운전은 니가 잘못하면 다른사람이 죽을수도있어. 그냥 학원가라 제발.
  • ㅣㅣㅣㅣㅣㅣㅣㅣ 2019.02.10 21:49
    학원 가는게 더 수월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318 2
베스트 잡담 류뚱 사이영 타면 진짜 대박 아니냐? 1 new 손님(959f3) 2019.07.20 164 1
36141 잡담 에구,,짜증난다ㅠㅎ 26 유선 2019.02.11 330 0
36140 잡담 남자 28살에 아다면 문제 있는건가 16 손님(de22f) 2019.02.10 695 0
36139 잡담 대학생들 필독 3 손님(05d48) 2019.02.10 250 0
36138 잡담 저번에 내가 말만하면 갑분싸 된다고 했던 놈인데.. 13 레벌유장 2019.02.10 228 0
» 잡담 내일 운전면허 필기 시험보러가는데 2 남대생짱 2019.02.10 106 0
36136 잡담 아 섹스하고싶다 3 손님(6ec12) 2019.02.10 658 7
36135 애니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 4 file 아스란티 2019.02.10 513 0
36134 잡담 하시발 6 손님(05d48) 2019.02.10 117 0
36133 잡담 내일은 말하고 싶다.. 14 손님(0b4f2) 2019.02.10 241 0
36132 잡담 이게 대체 8 file 손님(11803) 2019.02.10 189 0
36131 잡담 괜찮은 방독면 추천해 주실분.. 4 손님(34d52) 2019.02.10 252 0
36130 음식 탕수육 2 file 아스란티 2019.02.10 201 0
36129 잡담 님들 나 여자 소개받았는데 14 손님(5a416) 2019.02.10 521 0
36128 잡담 올리브영 직원이 나 좋아하는듯 15 손님(bbf3b) 2019.02.10 683 1
36127 잡담 아니 요세 썰만화 안올라오냐?1 3 손님(867fe) 2019.02.10 222 0
36126 잡담 톡하기 싫은사람하고 톡하는방법 11 남고생짱 2019.02.10 367 0
36125 잡담 올만에 양주 마시니께 기분 좋다 9 손님(b8bb5) 2019.02.10 207 0
36124 잡담 으... 비비고 비린맛 남 8 손님(b8bb5) 2019.02.09 325 0
36123 잡담 얘드라 친구관계 조언 좀 해주라 9 모해?! 2019.02.09 222 0
36122 잡담 군대는 빼는게 답인듯 6 손님(42f0f) 2019.02.09 246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 1865 Next
/ 1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