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2.09 16:33

이거 메기는거지??

조회 수 251 0 댓글 4

9D116DB8-54BE-4506-BCCA-9C8F66263636.jpeg

 

연예인 인스타에 친구 태그하면서 닮았다고 하는거

 

좋아요 10만개 글에 ... 이거 메기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정신 2019.02.09 16:42
    메기는 생선이구... 엿먹인다를 그냥 줄여서 먹인다 맥인다 라고 쓰는건데

    무튼 친구가 너 기분 좋으라고 칭찬하는 걸로 들어 구냥 ㅋㅋㅋ 부담스러우면 엿먹으라 하구
  • 손님(34566) 2019.02.09 17:16
    당연히 칭찬이지. 근데 너가 누가봐도 못생겼으면 맥이는거고
  • 손님(b8bb5) 2019.02.09 20:10
    진짜 존나 안닮았는데 닮았다고 저렇게 다는 애들 이해 안됨ㅋㅋㅋ
  • 손님(05729) 2019.02.10 15:24
    진짜친구면 눈썹이 이럴것이고

    친해지는 과정이면 똥꼬빠는거겠지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318 2
베스트 잡담 류뚱 사이영 타면 진짜 대박 아니냐? 1 new 손님(959f3) 2019.07.20 136 1
36120 잡담 대학 OT MT는 보통 언제함 5 남고생짱 2019.02.09 141 0
36119 잡담 시바 대학 좆같은거 12 남고생짱 2019.02.09 261 0
36118 잡담 대학 언제부터 등교함??? 8 남고생짱 2019.02.09 155 0
» 잡담 이거 메기는거지?? 4 file ʕ·ᴥ·ʔ 2019.02.09 251 0
36116 잡담 배달대행해본사람.?? 6 손님(2a62d) 2019.02.09 160 0
36115 잡담 중학생때 마크 PE로 만든건데 6 file 구구구먹자 2019.02.09 285 0
36114 잡담 운전면허 도로주행할때 6 구구구먹자 2019.02.09 164 0
36113 잡담 ㅎㅎㅎ 이러면 안되는데 어떻하냐 18 손님(40786) 2019.02.09 398 0
36112 잡담 아침 간단히 먹기 좋은거 없을까 44 모옹이 2019.02.09 250 1
36111 잡담 검색 능력자 있어? 11 file 손님(69b9d) 2019.02.09 291 0
36110 잡담 졸업하고나서. 1 남고생짱 2019.02.08 182 0
36109 음식 닭강정 12 file 제스티 2019.02.08 282 0
36108 잡담 어릴때 했던 순수한 생각 3 손님(b8bb5) 2019.02.08 382 0
36107 잡담 하...뉴스 댓글들보고 답답해서 여기서 끄적거림... 28 손님(54228) 2019.02.08 290 0
36106 잡담 3월에 백골신병교육대로 입대하는데 14 구구구먹자 2019.02.08 278 0
36105 잡담 멍한게 존나 고민이다 3 손님(95a04) 2019.02.08 166 0
36104 잡담 신검 갔다왔습니다 5 file 손님(a366b) 2019.02.08 284 0
36103 잡담 영화 크리드 1 손님(35714) 2019.02.08 143 0
36102 잡담 오늘 졸업합니다!! 9 남고생짱 2019.02.08 182 1
36101 잡담 하위 유전자 부정설 3 손님(b082b) 2019.02.08 26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 1864 Next
/ 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