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2.03 22:53

구피 새끼 다뒤짐

조회 수 782 0 댓글 10

못봣던 길죽한 똥같은거 있길래 보니까 새끼 다뒤짐 

 

77ㅓ억 해놨어 ㅠㅠ

 

한마리도 안남기고 다먹음ㅠㅠ

  • 남고생짱 2019.02.03 23:17
    구피가 뭔가 했는데 엔초비네 말려서 스캇 국물우려내
  • 손님 2019.02.04 01:26
    원래 카니발리즘 성향 강한 종이라 낳으면 먹고 먹히는 약육강식의 세계가 되는 법이다.
  • 모해를살 2019.02.04 18:18
    1마리는남겨놓을줄알앗는데 다먹을진몰랏어 ㅠ
  • 모해를낚 2019.02.04 07:07
    인공 어초같은거 안넣으셨어요??? 구피 새끼들 숨을 공간 없으면 잡아먹혀요 아니면 밥을 졸라게 줘야하는데... 어항에 구조물 많이 넣으세요 아니면 진짜 카니발리즘 오집니닷
  • 모해를살 2019.02.04 18:18
    ㅠㅠㅠ 돌맹이같은건있엇는데 좁은곳이라 다 처먹엇나봐요 ㅠㅠ
  • 모해를낚 2019.02.04 21:44
    돌맹이로는 부족해요...한쪽에는 좀 빽빽한 인공수초를 넣어놔야 작은 새끼들이 들어가서 은신하더라구요. 그런거 많이 깔아두시면, 없는 것 같아도 밥 주면 떨어지는 밥 받아먹으로 나오더라구요. 집에 올라가면 어항 함 찍어볼께요 :D
  • 레벌유장 2019.02.04 17:31
    며칠전에 물질하냐고 올려놓고 벌써 사망소식이라니..
  • 모해를살 2019.02.04 18:18
    마 아직 몇말 남았다!!
  • 손님(b8bb5) 2019.02.04 23:02
    아니 애새끼 다 잡아먹는데 어케 어종이 유지되는거냐
  • 모해를살 2019.02.04 23:04
    이게 지주둥이 들어갈 사이즈까지만 잡아먹고 지주둥이에 안들어갈사이즈면 안잡아먹음 ㅋ

    디진건 뜯어먹긴함 ㅎ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244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552 2
36031 잡담 담배피는 여자, 담배피는 남자 7 남고생짱 2019.02.05 369 0
36030 잡담 얘두라 시발 내가 남친 사귀면서 제일 비참할때가 30 손님(b8bb5) 2019.02.04 681 0
36029 잡담 매실나무 꽃이 피었습니다! 11 file 모해를낚 2019.02.04 143 0
36028 잡담 기타치는놈들 황혼 연습해봐 8 손님(6ec12) 2019.02.04 168 0
36027 잡담 오늘따라 존나 행복하네 5 손님(47998) 2019.02.04 263 1
36026 잡담 ㅅ파.. 11 손님(2a62d) 2019.02.04 491 0
36025 잡담 형들 질문 16 손님(635fb) 2019.02.04 194 0
36024 잡담 얘들아 5 1중대김신병 2019.02.04 102 0
36023 잡담 시발ㅋㅋㅋㅋㅋㅋㅋ괜 26 손님(47998) 2019.02.04 265 0
36022 잡담 다들 담배 어디서 펴? 18 유선 2019.02.04 307 0
36021 잡담 미셸 오바마 남자인거 알고있었음? 9 손님(6ec12) 2019.02.04 362 0
36020 잡담 차 돌려받는 꿈 8 제스티 2019.02.04 208 0
36019 잡담 님두라,,~~~!!~~ 24 file 병아리 2019.02.04 342 3
36018 잡담 유튜브 광고중 끝까지 다본거 4 남고생짱 2019.02.04 307 0
36017 잡담 볼보 진짜 중국차네?? 7 남고생짱 2019.02.03 311 0
» 잡담 구피 새끼 다뒤짐 10 모해를살 2019.02.03 782 0
36015 잡담 엏떤새끼들이 내안의그놈 재밌다했냐....... 5 ʕ·ᴥ·ʔ 2019.02.03 275 0
36014 잡담 수압 쌔게 못함? 9 손님(115cc) 2019.02.03 191 0
36013 잡담 모쏠탈출 늦게한사람 있음? 11 손님(fab1f) 2019.02.03 379 0
36012 잡담 스푼 라디오말야 11 유선 2019.02.03 217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2 83 84 85 86 87 88 89 90 91 ... 1888 Next
/ 1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