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알림 :  연봉4천정도에 35세 현재까지 모쏠, 표준보다 20키로정도 과체중 (내기준 씹돼)

본문

 

요즘 진짜 개좆같은게 뭐만하면 생리하는기분아냐면서 지랄거리고 ㅋㅋㅋ

어제 유투브로 무슨 꽃자인가 그 사람같지도 않은 트랜스젠더 방송 뭔가 그거 보면서 씨발 화류계 어쩌구 저쩌구 한남 지랄해쌌더니

오늘은 시발 ㅋㅋㅋ 요즘 지하철에서 남자들이 여자패딩 칼로 긋는다면서 존---나 집에서 지랄하는데

시발 어떻게생각하냐? 이미늦은거냐?

  씨발년이거 어떻게 도륙내냐?

  • ㄷㄱ이 2019.01.12 19:24
    자넨 이미 끝낫네.
  • 손님(a7b52) 2019.01.12 19:24
    좀있으면 배리나 본다고 지랄할거같은데 이거 어떡하냐
  • 인싸 2019.01.12 19:29
    이미 돼지에서 페미건 아니건 상관없는거아니냐 ㅋㅋ
  • 손님(a7b52) 2019.01.12 19:38
    이새끼 존나 외모지상주의네 돼지는 친족도 아니냐 슈벌새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님(dfd33) 2019.01.12 19:40
    손절해라
    이미 모쏠에서 글러먹었다
    아무리 못 생긴 돼지년이라도
    남자는 여자 인간적이면
    사귄다
  • 손님(a7b52) 2019.01.12 19:42
    이 시발새기들은 누나도 없냐? 손절을 어케해
  • 손님(dfd33) 2019.01.12 22:47
    부모랑은 손절 어려워도

    형제 자매 남매랑은 손절 쉽다

    솔직히 부모님 없으면 남남임
  • 손님(80642) 2019.01.12 20:51
    진짜 페미 공부하는거면 손절해야지; 완전 물들이면 친족이 무슨 상관이냠ㅋㅋ
  • 손님(871b5) 2019.01.12 22:09
    페미는 고칠 수 있는게 아녀
  • 손님(97a5a) 2019.01.13 00:10
    남자건 여자건 35세 모쏠에서 이미 답 나옴
    온갖 피해망상에 찌들어 살았겠지
  • 손님(80642) 2019.01.13 00:28
    방법이 있다
    누나와 죽어라고 다이어트를 같이해서 20kg감량하고
    남자를 붙여줘라 연애를 시작하면 페미는 처다도 안본다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3 03:27
    친구들불러서 대놓고 손가락질하며 다같이 놀려줘라
  • 손님(287aa) 2019.01.13 04:28
    이야~ 부장님 ㅅㅂ 팩폭 지리네 그래 페미는 답돛없다는걸 깨닳게 해줘라 아님 정신병원에 잡아 처 넣던가
  • 손님(a7b52) 2019.01.13 1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장난아니라고...
  • 슈퍼핫핑크 2019.01.13 07:41
    35에 모쏠이면 차라리 페미질 하는 게 나름 가치있는 삶을 사는 길 아닌가싶다. 태어나서 지구에 똥오줌만 뿌리고 가는 것 보다, 주위 사람들에게 페미의 어두운 면을 보여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그런 고귀한 일을 너희 누님은 하고 계신거야.
  • 손님(a7b52) 2019.01.13 11:09
    페미의 순기능 지리고.
  • 너지금모해 2019.01.13 14:13
    걍 답없음 ㅋㅋㅋㅋㅋ돼지 중에 페미가 있을지 몰라도 페미 중에 돼지 아닌 건 없나보네
  • 손님(9bfa2) 2019.01.13 18:31
    뻑튜브 영상보고 반박좀 해줘라
  • 손님(c7ef9) 2019.01.15 02:52
    걍 냅둬. 노답임. 자기도 저러다 만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관리자가 필요할 경우 대처방법 10 장유벌 2019.01.05 262 0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598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623 2
35725 잡담 서글픈 사랑 ( feat. 자필 ) 5 SentimentalShine 2019.01.13 135 0
» 잡담 지금 우리집 큰누나 년 페미 공부하는거같은데 시발 순진한엄마한테까지 존나 설파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냐? 19 손님(a7b52) 2019.01.12 507 0
35723 잡담 화장실에 왔는데 5 손님(4c4fd) 2019.01.12 299 0
35722 잡담 불쌍한 푸들찡 ㅠㅠ 1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48 0
35721 잡담 아이폰 vs 갤노트 13 손님(dfd33) 2019.01.12 245 0
35720 잡담 그동안 미세먼지 그닥 신경 안썼는데 ㄹㅇ 심각하다 9 file 손님(a3c85) 2019.01.12 225 0
35719 잡담 키 크는약 , 초유 먹어본사람 21 손님(69b9d) 2019.01.12 241 0
35718 잡담 베트남이랑 태국 둘 다 가본사람 7 슈퍼핫핑크 2019.01.12 255 0
35717 잡담 공무원이거나 잘 아는 사람? 8 한번더한다 2019.01.12 235 0
35716 잡담 고민 상담좀 들어주라 5 손님(93540) 2019.01.12 136 0
35715 잡담 돌침대 싼거 쓰지마라 3 손님(e50c0) 2019.01.12 286 0
35714 잡담 존나 이해 안되는 점 좀 들어주라 13 손님(bc692) 2019.01.12 202 0
35713 잡담 헤어 미용업 종사하는사람 있나? 물어보고싶은게 있는데 6 file 손님(af1fb) 2019.01.11 291 0
35712 잡담 확실히 스시녀 ㅅㅡㅁㄱㅏ 크긴 크더라 8 손님(a3c85) 2019.01.11 622 0
35711 잡담 해피뉴이어 4 슈퍼핫핑크 2019.01.11 88 0
35710 잡담 3월 평일에 갑자기 일본 비행기값 올랐지?? 8 손님(1b9cf) 2019.01.11 303 0
35709 잡담 기타를 치고 싶은데 13 캐드나이트 2019.01.11 182 0
35708 잡담 씨발 화장실 쓸때..! 18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1 437 0
35707 잡담 호텔에서 샤워하고나서 옷 12 한번더한다 2019.01.11 484 0
35706 잡담 시부레 발기찬아침 3 번번호땀 2019.01.11 32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92 Next
/ 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