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1.12 15:21

아이폰 vs 갤노트

조회 수 342 0 댓글 13

아이폰 쓰다보니 

 

좋음 

 

근데 한국에선 안 되는게 있고

 

아무래도 국내에선 안드로이드 더 많이 쓰고

 

요즘 출입증카드나 스마트폰 페이, 학교 출첵하는게

 

대부분 안드로이드 기반임

 

어플수도 안드가 더 많을걸 아이폰쓰니 없는 어플 종종 있음

 

그리고 녹음기능... 통화녹음 아이폰은 안되서

 

저번에 ㅈ됬었음 

 

증거도 없어서 혼자 독박침 ㅠㅠ

 

그래서 

 

기존 아이폰 할부끝나서 그냥 공기계로 갖고 다니고

 

퍼스트 폰은 갤노트9으로 가려 했는데 

 

아직도 못 사고 있음

 

돈이 없어서 못 사는게 아니라 

 

자꾸 아이폰 xs max가 거슬려 

 

이성적으로 생각해도 아이폰 xs max 필요하지 않음

 

기존 아이폰 있으니 

 

뭔가 ...

 

아이폰은 맨날 싸웠어도 속궁합 ㅈㄴ 잘 맞아서 잊지 못하는 여자

 

갤노트는 참 좋은 여자인데 끌리지 않는 여자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6:10
    나한텐 아이폰은 돈 많이 드는 서번트증후군 환자에 물 닿으면 개지랄떠는 정신병자.. 겔레기는 날 잘 이해해주는데 온몸이 성감대라 살짝 닿으면 즉각 반응하는 음탕한뇬
  • 손님(4c4fd) 2019.01.12 17:16
    이새끼 진짜 병신인가...
  • 손님(dfd33) 2019.01.12 18:13
    ㅋㅋㅋㅋ 정신분열이나 양극성장애있는거 같음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8:38
    각 폰에대한 솔직한 감상평한건데 하나같이 깍쟁이들이네 ㅋㅋ
  • 파란모자쵸파 2019.01.12 19:53
    존나 재밌게 잘풀었는데 지랄들허네...;; 암튼 아이폰 포기하고 다른기종 ㄱㄱ
  • 손님(c7c9c) 2019.01.12 20:08
    갤 써라. 아이폰 9 년째인데 4 부터 뭐가 다른지 모르겠다. 난 초이스가 없어서 할수 없이 쓴다
  • 손님(55912) 2019.01.12 23:37
    통화녹음 없어서 ㅈ되본 경험있으면 갤이지
  • 손님(86637) 2019.01.13 03:35
    어플깔면되지
  • 슈퍼핫핑크 2019.01.13 07:53
    그래서 난 두대 써
  • 슈퍼핫핑크 2019.01.13 07:54
    쓰리썸
  • 슈퍼핫핑크 2019.01.13 07:54
    들고다니기 존나 귀찮음
  • 손님(7aa86) 2019.01.13 21:39
    갤진리
  • 손님(59a97) 2019.01.14 13:07
    아이폰이 낫다 갤럭시 별로야 디자인이 맨날 똑같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비추천 기능의 활성화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말씀해주세요 9 file 유리카 2019.08.17 51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3847 2
35654 잡담 화장실에 왔는데 5 손님(4c4fd) 2019.01.12 324 0
35653 잡담 불쌍한 푸들찡 ㅠㅠ 1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63 0
» 잡담 아이폰 vs 갤노트 13 손님(dfd33) 2019.01.12 342 0
35651 잡담 그동안 미세먼지 그닥 신경 안썼는데 ㄹㅇ 심각하다 9 file 손님(a3c85) 2019.01.12 242 0
35650 잡담 키 크는약 , 초유 먹어본사람 21 손님(69b9d) 2019.01.12 268 0
35649 잡담 베트남이랑 태국 둘 다 가본사람 7 슈퍼핫핑크 2019.01.12 295 0
35648 잡담 공무원이거나 잘 아는 사람? 8 한번더한다 2019.01.12 267 0
35647 잡담 고민 상담좀 들어주라 5 손님(93540) 2019.01.12 173 0
35646 잡담 돌침대 싼거 쓰지마라 3 손님(e50c0) 2019.01.12 314 0
35645 잡담 존나 이해 안되는 점 좀 들어주라 13 손님(bc692) 2019.01.12 237 0
35644 잡담 헤어 미용업 종사하는사람 있나? 물어보고싶은게 있는데 6 file 손님(af1fb) 2019.01.11 326 0
35643 잡담 확실히 스시녀 ㅅㅡㅁㄱㅏ 크긴 크더라 8 손님(a3c85) 2019.01.11 719 0
35642 잡담 해피뉴이어 4 슈퍼핫핑크 2019.01.11 98 0
35641 잡담 3월 평일에 갑자기 일본 비행기값 올랐지?? 8 손님(1b9cf) 2019.01.11 329 0
35640 잡담 기타를 치고 싶은데 13 캐드나이트 2019.01.11 199 0
35639 잡담 씨발 화장실 쓸때..! 19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1 495 0
35638 잡담 호텔에서 샤워하고나서 옷 12 한번더한다 2019.01.11 587 0
35637 잡담 시부레 발기찬아침 3 번번호땀 2019.01.11 364 0
35636 잡담 도깨비 넘무 재미있는 거 같앙 ㅠㅠㅠ 15 file 장유벌 2019.01.11 293 0
35635 잡담 이병헌 시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손님(a550b) 2019.01.11 879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 1903 Next
/ 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