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1.12 11:30

키 크는약 , 초유 먹어본사람

조회 수 241 0 댓글 21

키크는 약이랑 초유 먹어본사람들중에 효과 좋았던거 추천

 

해줄수있음? 키 크는약은 사기라고 하고 초유는 효과있다고 하고 잘 모르겠어서 

  • 도리토스 2019.01.12 12:11
    클놈은 크고 안클놈은 안큰다
  • 손님(b8c55) 2019.01.12 13:37
    느그는 인생ㅈ망테크 공장이라 노력도안하고 빈둥거리노?ㅋㅋ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2:44
    키가 안크는건 널낳아준 부모님을 원망하는수밖에없다... 아님 잠 8시간 푹자던지
  • 슈퍼핫핑크 2019.01.12 14:23
    다른건 몰라도 키랑 싸가지는 유전인 것 같아
  • 손님(69b9d) 2019.01.12 18:23
    내가 하는거아니;;
  • 마스터건반싸게삼 2019.01.12 14:52
    키크는약?? 한의원갔냐??
  • 너지금모해 2019.01.12 15:07
    ㅋㅋㅋㅋㅋㅋㅋ경험담 인데 키는 유전자가 거의 90퍼는 차지함 ㄹㅇ 10퍼는 운동 정도? 줄넘기하면 키크긴 큼
  • 손님(1f629) 2019.01.12 15:17
    ㅋㅋㅋㅋ 그걸 믿네 수준 ㄷ
  • ㄷㄱ이 2019.01.12 15:42
    부모님을 원망해라
  • 인싸 2019.01.12 16:48
    키크는약 먹으면 크냐 근데 ㅋㅋㅋ 유전자빨 아니냐 난 어릴때 농구 존나하니까 쑥쑥크던데 초6-중3
  • 손님(10731) 2019.01.12 18:12
    본인 듣고싶은말만 들으려하네 ㅋㅋ.. 그렇게 살지마라 임마~~~~
  • 손님(69b9d) 2019.01.12 18:23
    내가 쓴거아님;;
  • 손님(4f8a3) 2019.01.12 18:48
    애들아 잘 봐바. 맨 위쪽 댓에 다시 글 단거 질문자 아닌데..;;
    글쓴이 억울 하겠다. 암튼 결론은 먹는걸로는 키 별 도움 안돼. 심심한 위로를 전한다...
  • 손님(69b9d) 2019.01.12 18:50
    ㅠㅠ 어떤놈이 저렇게 써놔서 욕만 먹었네 ㅈㄴ 억울하다
  • 손님(4f8a3) 2019.01.12 18:53
    울지마. 그래서 내가 도와줄라고 댓 달았잖아. 살다보믄
    그럴수도 았지. 모. ㅋㅋㅋ 사실 댓이 넘 싸가지 없어서
    나도 욕할라 그랬는데 잘 보니까 아니더라.ㅎㅎ
  • 손님(407d7) 2019.01.12 18:55
    그냥 사세요...
    다 사기 구라임
    수명이랑 키같은 피지컬부분은
    100퍼 유전빨 없으면
    약이고 운동이고 영양상태고 다 헛짓임
  • 손님(561b6) 2019.01.16 17:40
    부모님키 합쳐서 + 13 / 2 = ??????
  • 섹섹보 2019.01.12 12:01
    한심..
  • 손님(b8c55) 2019.01.12 13:37
    자기소개하뇨
  • 섹섹보 2019.01.12 13:43
    하나하나 대꾸하는게 킬링포인트네ㅋㅋ 넌그냥 흑우새끼마냥 그런데어 돈이나 허비해라ㅋ
  • 손님(69b9d) 2019.01.12 18:22
    내가 답변하는거아님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관리자가 필요할 경우 대처방법 10 장유벌 2019.01.05 262 0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597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622 2
베스트 잡담 아오 양키새키들.... 9 updat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9 229 1
35723 잡담 화장실에 왔는데 5 손님(4c4fd) 2019.01.12 297 0
35722 잡담 불쌍한 푸들찡 ㅠㅠ 1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2 148 0
35721 잡담 아이폰 vs 갤노트 13 손님(dfd33) 2019.01.12 244 0
35720 잡담 그동안 미세먼지 그닥 신경 안썼는데 ㄹㅇ 심각하다 9 file 손님(a3c85) 2019.01.12 225 0
» 잡담 키 크는약 , 초유 먹어본사람 21 손님(69b9d) 2019.01.12 241 0
35718 잡담 베트남이랑 태국 둘 다 가본사람 7 슈퍼핫핑크 2019.01.12 255 0
35717 잡담 공무원이거나 잘 아는 사람? 8 한번더한다 2019.01.12 234 0
35716 잡담 고민 상담좀 들어주라 5 손님(93540) 2019.01.12 136 0
35715 잡담 돌침대 싼거 쓰지마라 3 손님(e50c0) 2019.01.12 285 0
35714 잡담 존나 이해 안되는 점 좀 들어주라 13 손님(bc692) 2019.01.12 201 0
35713 잡담 헤어 미용업 종사하는사람 있나? 물어보고싶은게 있는데 6 file 손님(af1fb) 2019.01.11 291 0
35712 잡담 확실히 스시녀 ㅅㅡㅁㄱㅏ 크긴 크더라 8 손님(a3c85) 2019.01.11 619 0
35711 잡담 해피뉴이어 4 슈퍼핫핑크 2019.01.11 88 0
35710 잡담 3월 평일에 갑자기 일본 비행기값 올랐지?? 8 손님(1b9cf) 2019.01.11 302 0
35709 잡담 기타를 치고 싶은데 13 캐드나이트 2019.01.11 182 0
35708 잡담 씨발 화장실 쓸때..! 18 부장님의기름기둥 2019.01.11 434 0
35707 잡담 호텔에서 샤워하고나서 옷 12 한번더한다 2019.01.11 483 0
35706 잡담 시부레 발기찬아침 3 번번호땀 2019.01.11 329 0
35705 잡담 도깨비 넘무 재미있는 거 같앙 ㅠㅠㅠ 15 file 장유벌 2019.01.11 239 0
35704 잡담 이병헌 시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손님(a550b) 2019.01.11 828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92 Next
/ 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