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21 0 댓글 6

와 나 처음 클럽가봤는데 너무 씨끄럽고 정신없고

담배때메 목도 따갑고

나한텐 너무 안맞는고같아ㅠㅠ

담배냄새 극혐하는데 후.. 걍 담배지옥이다

클럽알바는 좀 놀아본 사람만 하는거같다

ㄹㅇ 알바형들이 춤추자고 하는데 어떻게 할지도 모르겠구

짧은 클럽경험이었다ㅋㅋㅋㅋ

  • 손님(9a612) 2018.12.05 10:13
    친구랑 클럽 안 가봤냐?
    얌마 클럽에서 안놀아봤으면 당연히 안해야지 거기가 얼마나
    시끄러운데ㅋㅋ
    난 또 어느정도 클럽 좋아하고 많이 가보고나서 한다는쥴ㅋㅋ
    난 처음갔을때 스피커앞에서 놀았다가 귀먹은거 아직도 생생한데ㅋㅋㅋ
    어제 첫댓 단 게이다.
    그래도 시작을 했으면 한달은 채워라..
    습관된다.. 알바 그만두는거.
  • 손님(83b53) 2018.12.05 12:17
    일허는 형누나들 다 그거 직업으로 생각하고 하던데
    한달깔짝하고 나가는거보단 그냥 지금 바로 나가서
    최대한 피해 안줄려고요
    나 말고 다른 제대로된 사람 뻘리 구하게하는게
    나을거 같아서
  •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2.05 10:33
    찐따에겐 너무나 눈부신 곳이야 ㅠㅠㅠ
  • 손님(f25f6) 2018.12.05 23:09
    ㅋㅋㅋㅋㅋ아싸가 인싸되보려고 클럽알바신청했다가 역시 아싸는 아싸구나 인정하는 계기가 됐네
  • 손님(513fd) 2018.12.07 00:19
    아싸 쉑히덜 클럽 몇 번 가본걸로 딸딸이 치는거 역겹네ㅋㅋㅋㅋㅋ 클럽이 부심 부릴 일이냐 ㅅㅂㅋㅋㅋㄱㄲㅋㅋㅋㅋ
  • 손님(1e112) 2018.12.07 12:23
    레알 클럽은 누구나 갈수있지.근데 그안에서 두둠칫을 하느냐 얼어있는냐 차이일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893 2
35294 잡담 여친한테 농담했다가 21 손님(c08ad) 2018.12.05 701 0
35293 잡담 동파육 해먹었슴당 10 file 손님(d0e96) 2018.12.05 355 2
» 잡담 아까 클럽알바 간다던 사람인데 그만둘거같다 6 손님(3862d) 2018.12.05 521 0
35291 잡담 롯데 택배 1 부모님동의받아야하는데부모가없어요 2018.12.04 262 0
35290 잡담 님들 클럽알바 많이 힘들어요? 7 손님(83b53) 2018.12.04 609 0
35289 잡담 대체 뭔짓이냐 1 file 유리카 2018.12.04 486 1
35288 잡담 운전면허 필기 접수질문 1 번번호땀 2018.12.04 204 0
35287 잡담 쯔꾸르게임 질문 4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2.04 373 1
35286 잡담 에휴 6 손님(c7ef9) 2018.12.03 169 1
35285 잡담 글 폭파 7 업로드봇 2018.12.03 203 1
35284 잡담 님들 김정은 옹호 어떰? 8 손님(83b53) 2018.12.03 258 0
35283 잡담 업로드봇.. 6 손님(8ee06) 2018.12.03 189 1
35282 잡담 일체형 컴퓨터 11 손님(a80d0) 2018.12.03 379 1
35281 잡담 30대에 3연딸 해봄 ㅋㅋㅋㅋㅋ 12 file 손님(24785) 2018.12.03 1262 1
35280 잡담 널디 롱패딩 5 부모님동의받아야하는데부모가없어요 2018.12.02 461 1
35279 잡담 슈벌 행보카다~~~ 15 file 부장님의기름기둥 2018.12.02 369 1
35278 잡담 맛있겠쥬? 14 file 모해를낚 2018.12.02 360 3
35277 잡담 오늘 여고에서 JLPT치고 왔는데 5 너지금모해 2018.12.02 722 0
35276 잡담 사촌동생땜시 스트레스 5 손님(fa7a0) 2018.12.02 368 0
35275 잡담 치파오 vs 치하오 3 부모님동의받아야하는데부모가없어요 2018.12.02 478 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 1826 Next
/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