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25 0 댓글 9

나는 재수하고 이번에 그냥저냥 인서울할 성적 나와서 이제야 대학가는데..

 

친구들보면 대학가서 여자친구도사귀고 다른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하는데 진짜 부럽다 ㅠㅠ

 

어떤 친구는 학생회들어가서 연극준비하느라 밤열한시에 온다고 전화하면서 한숨쉬는데 그것마저도 부럽더라고 ㅋㅋㅋ...

 

나는 모쏠 죄수생이라 가서 잘어울릴지나 모르겠다 ㅠㅠ 연애는 할수나있을지 ㅠㅠ

  • 인싸 2018.11.19 10:55
    한살차이 대학가면 정말 아무것도 아니다 형이라고 불러주지도않아 가서 재밌게 놀아 형대접 받으려하다가 아싸되지말고 친구먹고 잼께놀아라 그런다고 모쏠새끼가 여친안생기겠지만 화이팅 수고
  • 손님(b8bb5) 2018.11.19 11:34
    연애가 그렇게 중요하냐?ㅉㅉ 니 할일 하면서 커리어 쌓고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하게 되는거지 이 나라 인간들은 뭔 꼭 연애를 해야만 자기자신이 가치있는 사람이 되는줄 아네 재수생이면 딴생각 말고 공부나 해라
  • 인싸 2018.11.19 17:08
    네 다음 모쏠아다 그리고 이번에 수능봐서 대학간다잖아 빡때가리야ㅜ글좀 제대로읽어 첫줄에써있는것도 제대로안읽냐
  • 손님(b8bb5) 2018.11.19 17:50
    댓글 제대로 안읽은건 죄송하다 근데 모쏠아다만 연애가 최대 가치 어쩌구 댓글 다는건 아님 너보다 섹스 존나 많이 해봤음 씨발아 부디 대학가서 아다폭격기 돼라 개씨발새끼야
  • 손님(45f8b) 2018.11.19 20:06
    공부 열심히 했으니 이제 자기관리좀 해서 학교가면 자연스럽게 학교생활 인싸 가능함 ㅇㅇ 사실 일단 잘생기고 봐야됨 ㅇㅇ 그럼 모쏠도 여자 달라붙음 ㅇㅇ 아니면 웃기기라도 하던가 ㅇㅇ 근디 외머든 유머든 두개다 타고나야됨 ㅇㅇ
    오늘부터 옷부터 사고 미용실도 좀 가고 학교라는 인싸전쟁 헬게이트에 입장할 준비를 하도록
  • 손님(d87ea) 2018.11.19 20:45
    인싸전쟁ㅋㅋㅋㅋ웃기넼ㅋㅋ
  • 손님(fa3b7) 2018.11.20 00:10
    나도 그런애들 부럽드라
  • 폭스 2018.11.21 02:16
    네 다음 모쏠아다
  • 손님(f1a5a) 2018.11.27 05:36
    포기하면 실망할 일도 없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일련의 사건들에 기인한 특단의 조치 17 유리카 2018.07.01 1440 0
공지 잡담 게시판 이용수칙 55 손님 2014.08.06 12544 2
베스트 잡담 오프마치고 왔다 4 new 손님(41b50) 2018.12.15 184 1
35182 잡담 한국인들조차 한국인들이 ㅆㄹㄱ라고 인정하네 ... 참... 5 file 손님(53a00) 2018.11.19 575 0
35181 잡담 어이고 영자들 열일하네??? 8 손님(b8bb5) 2018.11.19 408 1
35180 잡담 9시약속인데 5 인싸 2018.11.19 234 1
35179 잡담 인천중학생 추락사. 가해자 학교? 4 손님(561b6) 2018.11.19 456 1
35178 잡담 손목시계 좋아하는 놈 잇냐? 13 file 모호 2018.11.19 578 1
» 잡담 스무살인데 대학다니는 친구들 진짜부럽다.. 9 손님(d87ea) 2018.11.19 425 0
35176 잡담 와씨 돌돌이 미치겠다. 6 file 손님(c690f) 2018.11.19 498 0
35175 잡담 야 플스4 pro 이거 완전 난로네? 4 인싸 2018.11.19 310 1
35174 잡담 수능 본다던 분 어디있습니까 7 모해를낚 2018.11.19 217 1
35173 잡담 알바구하기가 이렇게 어렵냐?? 6 손님(6b890) 2018.11.18 295 0
35172 잡담 Tv 샀다 ㅎㅎㅎㅎ 10 file 손님(33177) 2018.11.18 556 0
35171 잡담 난 다시 돌아올 거라구~| 8 손님(c690f) 2018.11.18 237 2
35170 잡담 산E - 6.9cm 3 번번호땀 2018.11.18 501 1
35169 잡담 대한외숙인 모에카 졸ㄹ 이쁘다 9 file 인싸 2018.11.18 768 0
35168 잡담 다들 20살 목표가 뭐임 7 번번호땀 2018.11.18 273 1
35167 잡담 헬게이들 도와줘!!! 8 번번호땀 2018.11.17 188 1
35166 잡담 남들은 여친한테 하자고 하자고 애원을 한다는데 13 손님(b8bb5) 2018.11.17 754 1
35165 잡담 와 방금 축구 심판 겁나 웃긴다 2 손님(bc180) 2018.11.17 286 1
35164 잡담 낚시 꽝치고 왔슴다 ㅠ 9 file 모해를낚 2018.11.17 216 1
35163 잡담 페퍼톤스- 긴 여행의 끝 3 아키란마 2018.11.17 90 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8 9 10 11 12 13 14 15 16 17 ... 1772 Next
/ 1772